Wednesday 28 March 2018

Uspto 상표 분류 시스템


상표 등록 시스템 Uspto
특허 관보 (2002 년 7 월 2 일 - 현재)
해당 주간에 발행 된 각 특허권의 서지 (첫 페이지) 정보, 대표적인 주장 및 도면 (해당되는 경우)을 포함합니다. 특허 및 상표에 관한 중요한 정보와 규칙이 변경된 미국 특허청 및 상표 사무소 통지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790 년 7 월 31 일부터 매주 (화요일) 발행 된 특허권 이미지를 특허권 단일 페이지 TIFF 이미지에서 작성한 PDF (Portable Document Format)로 제공합니다. 또한 새로운 C-of-C (Correction of C-Correction) 및 이전 특허권 재검사 이미지가 포함 된 이전 보조금도 포함됩니다.
1790 년 7 월 31 일부터 주간 (화요일)에 발행 된 각 특허권 부여 이미지를 TIFF (Tagged Image File Format) 버전 6.0으로 CCITT 그룹 4 압축 (단일 페이지 TIFF)으로 제공합니다. 별도의 매주 C-of-C (C / of-Cure) 파일과 일일 인증서 파일이 포함됩니다.
2001 년 1 월 1 일부터 매주 (화요일) 발행 된 각 특허권의 전체 텍스트, 이미지 / 그림 및 복잡한 작업 단위 (표, 수학적 표현, 화학 구조 및 유전자 순서 데이터)를 포함합니다.
1976 년 1 월 1 일부터 매주 (화요일) 발행 된 각 특허권의 전체 텍스트를 포함합니다 (이미지 / 그림 제외). TIFF 이미지가 포함 된 특허권 전체 텍스트 데이터의 하위 집합.
1976 년 1 월 1 일부터 매주 (화요일) 발행 된 각 특허권의 서지 텍스트 (첫 페이지)를 포함합니다 (이미지 / 그림 제외). 특허권 부여 전체 텍스트 데이터의 하위 집합.
1920 년 1 월부터 1979 년 12 월까지 미국 특허 부여 이미지 데이터를 입력으로 사용하여 OCR (Optical Character Recognition) 프로세스로 작성된 특허 부여 텍스트가 들어 있습니다. 파일 형식이 특허권 부여 된 전체 텍스트 / APS (수정 된 그린 북), ASCII 텍스트로 수정되었습니다.
출판 된 특허 신청서 (예비 발행물 또는 PGPUBS)
특허 출원 다중 페이지 PDF 이미지 (2001 년 3 월 15 일 - 현재)
2001 년 3 월 15 일부터 매주 (목요일) 간행 된 각 특허 출원 (비 임시 설비 및 공장)의 이미지가 특허 출원 단일 페이지 TIFF 이미지에서 작성된 PDF (Portable Document Format)로 제공됩니다.
2001 년 3 월 15 일부터 주간 (목요일)에 게시 된 각 특허 출원 (비 임시 유틸리티 및 시스템)의 이미지가 TIFF (Tagged Image File Format) 버전 6.0으로 CCITT Group 4 압축 (단일 페이지 TIFF)으로 제공됩니다.
2001 년 3 월 15 일부터 매주 (목요일) 발간 된 각 특허 출원 (비 임시 설비 및 플랜트)의 전체 텍스트, 이미지 / 도면 및 복잡한 작업 단위 (표, 수학적 표현, 화학 구조 및 유전 순서 데이터)를 포함합니다. 선물.
2001 년 3 월 15 일부터 매주 (목요일)에 발행 된 각 특허 출원 (비 임시적인 유틸리티 및 플랜트)의 전문을 포함합니다 (이미지 / 그림 제외). TIFF 이미지가 포함 된 특허 출원 전문 텍스트의 하위 집합.
2001 년 3 월 15 일부터 매주 (목요일)에 발행 된 각 특허 출원 (비 임시 유틸리티 및 플랜트)의 서지 텍스트 (첫 페이지)를 포함합니다 (이미지 / 그림 제외). 특허 출원 전체 텍스트 데이터의 하위 집합.
추가 특허 정보.
특허 할당 XML (소유권) 텍스트 (AUG 1980 - PRESENT)
USPTO에서 이루어진 특허 할당 기록에서 파생 된 일일 (앞 파일 - 달력 연도 2017) 및 연간 (backfile - August 1980 - 2016) 특허 할당 텍스트 (그림 / 이미지 없음)를 포함합니다.
USPTO 공개 특허 출원 정보 검색 (PAIR) 시스템의 구성 요소 중 하나 인 USPTO 이미지 파일 래퍼 (IFW) 시스템의 USPTO 청원 결정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미지는 Adobe Portable Document Format (PDF)입니다.
PSIPS에로드하기에 너무 큰 발급 및 게시 된 시퀀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문서는 역년별로 구성됩니다. 다운로드를 시작하기 전에 파일 크기를 기록하십시오.
1981 년 9 월 1 일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부여 된 특허에 대한 기록 유지 보수 수수료 이벤트를 포함합니다. 각각의 새 주간 파일은 누적됩니다.
특허 기술 모니터링 팀 (PTMT)은 특허 통계 정보를 연구하고 다양한 형식으로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PTMT는 또한 1963 년 이후에 부여 된 미국 특허에 관한 선정 된 서지 (첫 페이지) 데이터를 포함하는 TAF (Technology Assessment and Forecast) 데이터베이스를 관리합니다.
이 파일에는 1963 년 이후에 부여 된 실용 특허 및 1977 년 이후에 부여 된 다른 특허 문서에 대한 선택된 서지 특허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서지 데이터는 USPTO의 TAF 데이터베이스에서 추출되며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로 로딩하기 쉬운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예 : 분석). DVD에 수록된 데이터에는 일반적인 PTMT 통계 보고서 제작과 관련된 USPTO 데이터 정리 노력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이 DVD에는 게시 된 특허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서지 정보가 없습니다. 데이터 파일의 크기가 크기 때문에 SAS, Oracle, STATA, SPSS 등과 같은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DVD-ROM의 내용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간 특허 시험 및 항소위원회 (PTAB) 및 / 또는 특허 검토 처리 시스템 (PRPS) 공개 기록 (2015 년 2 월 21 일 현재)을 PDF 형식으로 제공합니다. XML 메타 데이터 및 contents. txt 파일도 포함됩니다. 참고 1 : PRPS 기록은 선택 사항이며 매주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NOTE 2 : 특허 검토 처리 시스템 (PRPS) 공개 기록은 2006 년 6 월 24 일 현재 더 이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USPTO는 새로운 특허 시험 및 항소위원회 End to End (PTAB E2E) 시스템 및 API를 만들었습니다.
상표.
상표 출원 및 등록 이미지.
상표 응용 프로그램 이미지 (2009 년 1 월 - 현재)
24 시간 박스 zip 파일에는 상표 이미지 캡처 및 검색 시스템 (TICRS)을 통해 처리되고 모든 표준을 사용하여 볼 수있는 JPG 형식 (흑백, 회색조 또는 컬러) 또는 TIFF 형식 (흑백)의 일일 상표 응용 프로그램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미지 뷰어. JPG 이미지에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텍스트 정보가 들어있는 XML 파일이 있습니다. TIFF 이미지에는 이미지에 포함 된 애플리케이션 번호가 포함됩니다 (스캔하기 전에 스탬프 처리).
24 Hour Box Supplemental zip 파일에는 상표 응용 프로그램의 논문 제출물에서 자른 TIFF (흑백) 또는 잘린 JPG (컬러) 이미지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자른 이미지는 24 시간짜리 zip 파일에 전체 페이지 드로잉 이미지로 나타난 후 언젠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PTO USAMark 광학 디스크 제품의 CCITT Group 4 압축 (다중 페이지 TIFF)이 포함 된 TIFF (Tagged Image File Format) 버전 6.0에서 매주 (화요일) 1870 년 7 월 30 일에 게시 된 각 상표 등록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종 12 / 31 / 2011).
상표 전문 텍스트 XML 데이터 (이미지 없음)
단어 마크, 일련 번호, 등록 번호, 출원일, 등록일, 상품 및 서비스, 분류 번호, 상태 코드, 디자인 검색 코드, 상표 및 서비스 번호를 포함하는 보류 및 등록 된 상표 텍스트 데이터 (이미지 없음) 의사 표식.
할당 (소유권) 텍스트 데이터 (이미지 없음).
상표 심판 및 항소위원회 (TTAB) 텍스트 데이터 (이미지 없음).
연구 데이터베이스 (USPTO 수석 이코노미스트가 작성 / 유지)
1970 년 이후 USPTO에 기록되고 약 1 천만 건 이상의 특허 및 특허 출원이 포함 된 대략 6 백만 건의 특허 배정 및 기타 거래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976 년 1 월부터 2014 년 12 월 사이에 부여 된 미국 특허 청구 및 2001 년 3 월 15 일과 2014 년 12 월 사이에 발행 된 미국 특허 출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 세트는 특허 보조금 전체 텍스트 및 특허 응용 전체 데이터 대량 파일에서 파생되었습니다. 수석 이코노미스트 (Office of Chief Economist, OCE)는 개별 클레임과 클레임 간의 종속성 관계를 식별하기 위해 Python 알고리즘을 적용했습니다. 구문 분석 된 주장 텍스트에서 OCE는 새로 분석 된 특허 범위 측정을 포함하여 개별적으로 구문 분석 된 클레임, 클레임 수준 통계 및 문서 수준 통계가 포함 된 6 개의 데이터 파일을 만들었습니다.
2008 년부터 2017 년 6 월까지 240 만 건의 공개 된 특허 출원에 대한 440 만 건의 Office 작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공개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특허 심사 과정에서 특허 심사관이 출원인에게 발행 한 비 최종 최종본 및 최종 거절 사무소의 텍스트에서 유래합니다. 데이터 파일에는 제기 된 거절 이유, 해당 클레임 및 해당 선행 기술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2016 년 12 월까지 USPTO에 공개 된 920 만 건의 공개 특허 출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자료는 공개 특허 출원 정보 검색 (Public PAIR) 시스템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여러 개의 데이터 파일이 있으며, 각각 USPTO Public PAIR 웹 포털의 탭과 일치합니다. 데이터 파일에는 각 응용 프로그램의 특성, 기소 이력, 연속 이력, 외국 우선권 주장, 특허 기간 조정 내역, 게시 내역 및 통신 주소 정보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1963-2015 년 기간 동안 제기 된 74,623 건의 고유 법원 사건에 ​​대한 상세한 미국 지방 법원 특허 소송 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자료는 법원 전자 기록 (PACER)에 대한 공중 접근 및 모든 내용의 출처로 RECAP에서 수집되었습니다. 5 개의 서로 다른 파일로 제공되는 최종 출력 데이터 세트에는 관련된 소송 당사자 및 변호사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행동의 원인. 법원 위치; 소송 역사상 중요 날짜; 문서 보고서에서 5 백만 가지 이상의 문서 수준 정보를 다루고, 주어진 경우에 제출 된 모든 문서에 대한 설명.
이 큐 레이 티드 데이터 세트는 1976 년에서 2016 년까지 269,353 건의 특허 문서 (특허 출원 및 특허 제공)로 구성되며 진단, 치료법, 데이터 분석 및 모델 생체 시스템의 장래성에 관한 유망한 연구 개발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 세기 동안의 혁신에 걸쳐 응용, 보조금 및 강제 특허에 관한 경제 연구 (NBER) 기술 하위 카테고리의 시계열 및 마이크로 수준 데이터를 포함하는 네 가지 연구 데이터 집합을 포함합니다.
1952 년부터 2016 년까지 USPTO에 기록 된 786,931 개의 과제 및 기타 거래에 대한 세부 정보와 1,491,485,000 개의 고유 한 상표 등록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870 년에서 2016 년 1 월 사이에 USPTO가 제출 한 700 만 개의 상표 출원 또는 등록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표 전자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TEASi) - 온라인 접수.
마드리드 프로토콜 형식.
시스템 가용성 : 모든 신청자는 신청 절차를 시작하기 전에 현재 서버 상태 및 계획된 정전을 확인해야합니다. 귀하가 오늘 기한 내에 제출해야하고 서류가 TEASi를 통해 제출 될 수없는 경우 USPTO가 적시에 서류를 접수 할 수 있도록 대체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이 양식을 사용하여 국제 등록 신청서를 제출하십시오. 국제 출원이 37 C. F.R. §7.11 (a)에 의거하여, USPTO는 국제 출원을 인증하고 세계 지적 재산권기구 (IB) 국제 사무국에 송부한다. USPTO를 통해 제출 된 국제 신청서는 (1) 현재 USPTO에 출원중인 신청서 또는 또는 (2) USPTO가 이미 발급 한 등록 (들). 국제 출원은 표시와 소유자가 모든 기본 신청 및 / 또는 등록에 대해 동일한 경우에만 둘 이상의 기본 신청 또는 등록을 기초로 할 수 있습니다.
국제 출원에 자발적 표시 설명을 포함시키기위한 정보 및 특별 제출 지침은 마드리드 프로토콜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참고 : 국제 출원과 관련된 모든 수수료, 즉 미국 인증 수수료 및 국제 출원료는 제출시 지불해야합니다. 국제 인증 신청이 단일 기본 신청 또는 등록을 기반으로하는 경우 미국 인증 수수료는 수업 당 $ 100.00입니다. 국제 신청이 하나 이상의 기본 신청 또는 등록을 기반으로하는 경우, 수업 당 $ 150.00. 국제 수수료 및 수수료 계산기 일정은 wipo. int/madrid/en/에서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제 출원 수수료는 USPTO를 통해 미국 달러로 지불하거나 스위스 프랑으로 IB에 직접 지불 할 수 있습니다.
후속 지정은 마드리드 프로토콜 (체약 당사자) 당사자 인 추가 국가에 대한 등록 보호 연장을위한 국제 등록자의 요청입니다. 국제 등록 소지자는이 양식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조건하에 세계 지적 재산권기구 (IB) 국제 사무국으로 전달하기 위해 USPTO를 통해 후속 지정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1) 소지자는 또는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산업 또는 상업 시설을 보유하고있는 자; (2) 국제 등록은 미국 기본 응용 또는 등록을 기초로한다.
귀하의 후속 지정에 자발적인 표시 설명을 포함시키는 정보 및 특별 제출 지침은 마드리드 프로토콜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참고 : 후속 지정과 관련된 모든 수수료, 즉 후속 지정을 제출하기위한 미국 송금 수수료 및 국제 수수료는 제출시 지불해야합니다. 미국 송금 수수료는 $ 100.00입니다. 국제 수수료 및 수수료 계산기 일정은 wipo. int/madrid/en/에서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국제 수수료는 USPTO를 통해 미국 달러로 지불하거나 직접 스위스 프랑으로 IB에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이 양식은 (1) 세계 지적 재산권기구 (IB) 국제 사무국이 발행 한 국제 출원의 불규칙성 통지에 대한 응답을 제출하는 경우에만 사용하십시오. (2) IB 응답 기한이 만료되지 않았습니다. 이 양식을 사용하여 마드리드 관련 다른 서류에 관한 IB 비정규 통지에 응답 할 수 없습니다.
주 - 응답을 완료해야 함 : 이전의 응답이 거부 된 경우, 귀하는 USPTO를 통해 응답하는 IB의 불법 통지에서 제기 된 각 문제에 완전히 대응해야합니다. 모든 수수료 부정은 IB와 직접적으로 해결되어야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이전에 USPTO에 제출 된 불규칙성에 대한 귀하의 응답이 문제의 일부를 성공적으로 해결했다하더라도, USPTO가 부인 한 추가 문제를 해결하는 것과 함께 이러한 대응을이 응답에 다시 표시해야합니다.
이 양식을 사용하여 USPTO에 등록 상표법 제 74 조에 의거하여 미국 내 등록을 등록 된 보호 범위로 대체하는 것에 유의하도록 요청하십시오. 15 U. S.C. §1141n; C. F.R. §7.28 (a). USPTO는 USPTO 기록의 대체만을 기록하고 등록 된 보호 연장 및 미국 국립 등록이 (1) 동일 당사자에 의해 소유되는지 여부를 국제 사무국에 통보한다. (2) 동일한 표시를 확인한다; (3) 동일한 재화 및 / 또는 서비스를 기재하십시오.
경고 : 국제 등록 문제의 보호 연장 요청에 따라 등록하기 전까지는 미국 국가 등록의 메모 대체 요청을 제출할 수 없습니다. 교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MEP §1904.12를 참조하십시오.
이 양식을 사용하는 경우, 국제 등록 소지자의 전부 또는 일부가 USPTO에 등록 취소를위한 상표법 제 1 조 또는 44 조에 따라 보호 연장을 신청서로 변경하도록 요청하려는 경우이 양식을 사용하십시오. 취소 된 상품 및 / 또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에 대해 동일한 표시. 소유자 또는 37 C. F.R. §11.14 (a) 항은 그러한 요청을 USPTO에 직접 제출해야하며 변형 된 신청서는 국내 신청서로 검토됩니다.
국제 등록이 취소 된 날로부터 3 개월 이내에이 양식을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제출해야하며 37 C. F.R. 에 의해 요구되는 요소를 포함해야합니다. 소지자의 성명 및 주소, USPTO 서신 수령 주소, 최소한 하나의 클래스의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국내 출원 접수 수수료를 포함한 §7.31 (a). 신청 수수료는 TEAS 할인 수수료 신청 옵션을 선택하면 수업 당 $ 275, TEAS 일반 신청 옵션을 선택하면 $ 400입니다. 변형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TMEP §1904.09 et seq.
위의 번호가 매겨진 링크를 통해 전자 버전에 액세스하기 전에 섹션 71 양식을 미리보기하십시오. 정보의 출입이 아닌보기 목적만을위한 것이므로 PDF 버전을 제출하지 마십시오. 전자 양식을 준비하고 제출하려면이 섹션의 맨 위에있는 6. 양식 제목을 클릭해야합니다.
이 양식을 사용하여 등록 된 보호 연장 (마드리드 프로토콜)을 위해 섹션 71에 따라 필요한 유지 관리 서류를 제출하십시오.
귀하는 USPTO가 보호 증서를 발급 한 날짜의 5 번째 및 6 번째 (6 번째) 연도에 해당하는 날짜에 섹션 71의 선언, 표본 및 수수료를 제출해야합니다 (또는, 수업 당 $ 100.00의 추가 수수료가 부과되며, 6 번째 (6th) - 2 주년 기념일 이후 6 개월간의 유예 기간 내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USPTO가 보호 기간 연장 증서를 발급 한 날짜의 9 번째 및 10 번째 (10) 번째 기념일에 또는 그 사이의 날짜에 Section 71 선언, 표본 및 수수료를 제출해야합니다. 그 후 10 년마다 (또는 수업 당 $ 100.00의 추가 비용으로 매 10 년마다 6 개월의 유예 기간 내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제 71 항을 제출하지 않으면 등록이 취소되고 미국에 대한 국제 등록 연장의 무효가됩니다.
주 : 미국에 대한 국제 등록 보호 연장의 소유자는 국제 사무국 (IB)에 직접 국제 등록을 갱신해야한다. 미국 상표법 70 조 (b) 항에 따라 국제 등록이 갱신되지 않으면 IB는 국제 등록이 만료되었다는 것을 USPTO에 통보합니다. 그러면 USPTO는 국제 등록 만료일에 따라 미국에 상응하는 보호 연장을 취소하기 위해 기록을 갱신 할 것입니다.
대표에 대한 주 : USPTO는 위임장을 (1) 등록일 또는 또는 (2) 필요한 사후 등록 서류의 최종 수락 또는 거부. 따라서 귀하가 변호사이며이 양식을 제출하는 경우 USPTO는 귀하가 현재 등록자의 변호사라고 추정합니다. 이 양식을 제출하면 USPTO의 TSDR 데이터베이스에있는 "기록의 변호사"및 "통신 주소"데이터 필드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이 양식을 제출 한 후에는 별도의 변호사 자격 양식 또는 연락 주소 변경 양식을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USPTO가 섹션 71에 의거 한 진술서와 같이 필요한 사후 등록 서류 제출과 관련하여 변호사를 인정하면 USPTO는 해당 소송과 관련된 모든 제출물에 대한 해당 변호사 (예 : Office 조치, 청원서) , 등등. 등록자가 새로운 위임장을 취소하고 임명하지 않는 한. USPTO 이전에 누가 등록자를 대표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TMEP §§602 이하를 참조하십시오.
미리보기 섹션 71과 15는 [PDF] 형식으로 위의 번호 링크를 통해 전자 버전에 액세스합니다. 정보의 출입이 아닌보기 목적만을위한 것이므로 PDF 버전을 제출하지 마십시오. 전자 양식을 준비하고 제출하려면이 섹션의 맨 위에있는 양식 제목을 클릭해야합니다.
귀하는 복합 선언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섹션 71 & amp; 15 등록일로부터 5 년 연속 상거래 교장 선생님 (등록 보완 안)에 등록 된 상표를 계속 사용하신 경우에만. 결합 선언, 표본 및 수수료는 등록일의 5 번째 및 6 번째 기념일 또는 그 사이의 날짜에 제출해야합니다 (또는 수업 당 $ 100.00의 추가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6 주년 기념일 이후 6 개월간의 유예 기간). 상거래에서 5 년 연속으로 상표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귀하는 여전히 섹션 71 선언을 제출해야합니다. USPTO가 보호 기간 연장 증서를 발급 한 날짜의 9 번째 및 10 번째 (10) 번째 기념일에 또는 그 사이의 날짜에 Section 71 선언, 표본 및 수수료를 제출해야합니다. 그 후 10 년마다 (또는 수업 당 $ 100.00의 추가 비용으로 매 10 년마다 6 개월의 유예 기간 내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제 71 항을 제출하지 않으면 등록이 취소되고 미국에 대한 국제 등록 연장의 무효가됩니다.
위반 가능성에 관한 주 : §15 미국, 섹션 69, 15 절에 따라 발행 된 등록 신고서. §1141i는 제 73 항에 명시된 특정 시간 요구 사항에 따라 제출해야합니다. 15 U. S.C. §1141m. 73 항 자체는 별도의 제출을 ​​요구하지 않고 오히려 접수 시간을 설정합니다. 따라서 §15 선언 양식을 사용하면 원래 등록 기준에 관계없이 불의실 가능성에 관한 사실을 입증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주 : 미국에 대한 국제 등록 보호 연장의 소유자는 국제 사무국 (IB)에 직접 국제 등록을 갱신해야한다. 미국 상표법 70 조 (b) 항에 따라 국제 등록이 갱신되지 않으면 IB는 국제 등록이 만료되었다는 것을 USPTO에 통보합니다. 그러면 USPTO는 국제 등록 만료일에 따라 미국에 상응하는 보호 연장을 취소하기 위해 기록을 갱신 할 것입니다.
대표에 대한 주 : USPTO는 위임장을 (1) 등록일 또는 또는 (2) 필요한 사후 등록 서류의 최종 수락 또는 거부. 따라서 귀하가 변호사이며이 양식을 제출하는 경우 USPTO는 귀하가 현재 등록자의 변호사라고 추정합니다. 이 양식을 제출하면 USPTO의 TSDR 데이터베이스에있는 "기록의 변호사"및 "통신 주소"데이터 필드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이 양식을 제출 한 후에는 별도의 변호사 자격 양식 또는 연락 주소 변경 양식을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USPTO가 섹션 71에 의거 한 진술서와 같이 필요한 사후 등록 서류 제출과 관련하여 변호사를 인정하면 USPTO는 해당 소송과 관련된 모든 제출물에 대한 해당 변호사 (예 : Office 조치, 청원서) , 등등. 등록자가 새로운 위임장을 취소하고 임명하지 않는 한. USPTO 이전에 누가 등록자를 대표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TMEP §§602 이하를 참조하십시오.
이 양식을 사용하여 Director에게 청원서를 제출하여 마드리드 프로토콜을 통한 국제 등록 신청서의 USPTO 마드리드 프로세싱 유닛 (Madrid Processing Unit)의 인증 거부를 검토하십시오. 이 양식을 사용하려면 USPTO 참조 번호 / 대조 번호를 지정해야하며 제출시 제출물의 일부로 관련 사실 및 필요한 경우 선언에 의해 뒷받침되는 증거를 명시해야합니다. 마드리드 프로토콜 정보 표 (Madrid Protocol Information Sheet)에있는 국제 신청서의 인증 거부에 대한 청원서의 중요한 정보를 uspto. gov/trademarks/law/madrid/Madrid_Petition_Info. jsp에서 확인하십시오.
기타 참고 자료.
우리가 미안해.
USPTO는 현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콘텐츠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문제를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WIPO 국제 분류.
국내 또는 국제 IP 보호 신청자는 자신의 저작물이 신규인지 또는 다른 사람이 소유 / 주장하는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이것을 결정하기 위해서는 엄청난 양의 정보가 검색되어야합니다. 국제 분류는 발명, 상표 및 산업 디자인과 관련된 정보를 쉽게 검색 할 수 있도록 색인화되고 관리하기 쉬운 구조로 조직함으로써 그러한 검색을 용이하게합니다.
국제 특허 분류.
국제 특허 분류 (IPC)는 특허와 실용 신안을 관련 기술의 각기 다른 영역에 따라 분류하는 데 사용됩니다. IPC는 1971 년 Strasbourg Agreement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IPC Committee of Experts에 의해 지속적으로 개정됩니다.
로카르노 분류.
Locarno Classification (LOC)은 산업 디자인 등록을 목적으로 상품을 분류하는 데 사용되는 국제적인 시스템입니다. 그것은 1968 년에 Locarno Agreement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Locarno Union의 전문가위원회에 의해 지속적으로 개정됩니다.
좋은 분류.
니스 분류 (NCL)는 상표 등록을 목적으로 상품 및 서비스를 분류하는 데 사용되는 국제적인 시스템입니다. 니스 분류 (Nice Classification)는 1957 년 니스 협약 (Nice Agreement)에 의해 제정되었으며, 니스 유니온 전문가위원회 (Committee of Nice Union)에 의해 지속적으로 개정되었습니다.
비엔나 분류.
비엔나 분류 (VCL)는 표식의 비 유적 요소를 범주, 구분 및 섹션으로 그 모양을 기준으로 분류하는 계층 적 시스템입니다. 그것은 1973 년 비엔나 협정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비엔나 연합 전문가위원회에 의해 지속적으로 개정됩니다.

상표 등록 시스템 Uspto
다음은이 그룹 중 하나로 분류 된 약 8 만 가지 제품 및 서비스의 요약 목록입니다. 모든 것이 포함되는 것은 아닙니다. 짧은 설명을 클릭하면 전체 상품 / 서비스 설명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분류를 찾지 못하면 당사는 재화 및 서비스 식별을위한 검색 가능한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직접 링크를 제공합니다.
짧은 정의 - 물품.
Class 01 Chemicals Class 02 페인트, 코팅제 및 안료 Class 03 세척 제품, 표백 및 연마제, 화장품 류 04 연료, 산업용 오일 및 그리스, 조명 05 의약품, 수의학 제품, 식이 요법 06 금속, 금속 주물, 자물쇠, 금고, 하드웨어 클래스 07 기계 및 공작 기계, 부품 클래스 08 손 공구 및 도구, 칼 클래스 09 컴퓨터, 소프트웨어, 전자 기기 및 과학 기기 클래스 10 의료용, 치과 용 기기 및 기기 클래스 11 기기, 조명, 난방 장치, 위생 설치 클래스 12 차량 클래스 13 화기, 폭발물 및 발사체 14 등급 귀금속, 보석류, 클래스 15 악기 및 용품 16 종 종이, 종이로 만든 품목, 문구류 17 종 고무, 석면, 플라스틱 제품 18 종 가죽 및 대체품 19 종 건축 자재 건축물 - 비금속) 20 등급 가구, 거울, 21 등급 그릇, 용기, 기구, 브러쉬, 청소 도구 클래스 22 코드, 로프, 그물, 천막, 자루, 패딩 클래스 23 원사, 스레드 클래스 24 직물, 담요, 커버, 직물 클래스 25 의류, 신발 및 모자 류 26 클래스 바느질 개념, 멋진 물품, 레이스 및 자수 클래스 27 카페트, 리놀륨 , 벽 및 바닥재 (비 섬유류) 28 등급 게임, 완구, 스포츠 용품 29 종류의 음식 - 유제품, 육류, 생선, 가공 식품 및 보존 식품 30 종류의 식품 - 향료, 제과류, 제과류 31 종의 신선한 과일 및 채소, 살아있는 동물, 클래스 32 맥주, 알레스, 청량 음료, 탄산수 33 클래스 와인, 정신, 리큐어 클래스 34 담배, 흡연자 필수 및 일치.
짧은 정의 - 서비스.
클래스 35 광고, 비즈니스 컨설팅 클래스 36 보험, 금융 클래스 37 건설, 수리, 청소 클래스 38 통신 클래스 39 운송, 유틸리티, 저장 및 창고 클래스 40 재료 처리, 노동 클래스 41 교육, 오락, 엔터테인먼트, 복제 클래스 42 과학 기술 서비스 및 관련 연구 및 디자인 43 등급 음식 및 음료 제공 서비스; 임시 숙소. 44 류 의료 서비스; 수의학 서비스; 인간 또는 동물을위한 위생 및 미용 케어 클래스 45 개인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른 사람들이 제공하는 개인 및 사회 서비스.
상표 분류 마법사.
위의 일반 목록에서 귀하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찾을 수없는 경우 분류하고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유형을 설명하는 한 단어를 입력하면 TM 마법사가 국제 분류를 찾습니다. 둘 이상의 단어를 입력하면 "귀하의 브라우저에서이 서버가 이해할 수없는 메시지를 보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단어 중 하나를 삭제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
산업, 과학 및 사진, 농업, 원예 및 임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화학 물질; 미가공 인공 수지, 미처리 플라스틱; 비료; 소화 조성물; temering 및 납땜 준비; 식료품을 보존하기위한 화학 물질; 유제 물질; 산업에서 사용되는 접착제.
페인트, 니스, 래커; 녹에 대한 방부제 및 목재의 열화에 대한 방부제; 착색제; mordents; 천연 천연 수지; 화가, 데코레이터, 프린터 및 예술을위한 호일 및 분말 형태의 금속.
표백 용 조제품 및 세탁 용 기타 물질 : 세척, 연마, 정련 및 연마제; 비누; 향수, 에센셜 오일, 화장품, 헤어 로션; 치약.
산업용 오일 및 그리스; 윤활제; 먼지 흡수, 습윤 및 결합 조성물; 연료 (모터 및 발광체 포함, 촛불, 심지).
제약, 수의학 및 위생 준비; 의료용으로 적합한 영양 보조 식품, 아기 용 식품; 석고, 드레싱 용 재료; 치아를 막는 재료, 치과 용 왁스; 소독제; 해충을 파괴하기위한 준비; 살균제, 제초제.
일반적인 금속 및 그 합금; 금속 건축 자재; 금속의 운송 가능한 건물; 철도 트랙 용 금속 재료; 비 전기 케이블 및 일반 금속선; ironmongery, 금속 하드웨어의 작은 항목; 금속 파이프 및 튜브; 금고; 다른 종류에 포함되지 않는 보통 금속 제품; 광석.
기계 및 공작 기계; 모터 (육상 차량 제외); 기계 커플 링 및 벨트 (육상 차량 제외); 농업용 도구; 계란 용 인큐베이터.
손 공구 및 도구 (수동식); 칼 붙이, 포크 및 스푼; 사이드 암; 면도기.
컴퓨터, 주변 장치, 소프트웨어, 과학, 해상, 측량, 전기, 계량, 측정, 사진, 영화, 광학, 신호, 검사 (감독), 인명 구조 및 교육 장비 및 도구; 소리 또는 화상의 기록, 전송 또는 재생 장치; 자기 데이터 캐리어, 기록 디스크; 자동 판매기 및 코인 장치 용기구; 금전 등록기, 계산 기계 및 데이터 처리 장비; 소화 장치.
외과, 의료, 치과 및 수의학기구 및기구, 인공 사지, 눈 및 치아; 정형 외과 용품; 봉합 재료.
조명, 난방, 증기 발생, 요리, 냉장, 건조, 환기, 급수 및 위생 목적을위한 장치.
차량; 육상, 공기 또는 물에 의한 이동을위한 장치.
총기; 탄약 및 발사체; 폭발물; 불꽃.
귀금속 및 그 합금 및 귀금속 또는 그 코팅품은 다른 부류에 포함되지 아니한다. jewellary, 보석; 상거래 및 시간 계기.
악기 및 용품.
종이, 판지 및 이러한 재료로 만든 물품 (다른 부류에 포함되지 않음); 프린터 문제; 제본 용 재료; 사진; 문방구; 문구 또는 가정용 접착제; 예술적 자료; 페인트 브러쉬; 타자기 및 사무용품 (가구 제외); 교육용 및 교재 (기구 제외) 포장용 플라스틱 재료 (다른 부류에 포함되지 않음); 카드 놀이; 프린터 유형; 인쇄 블록.
고무, 갓타 - 퍼카, 껌, 석면, 운모 및 기타 재료로 제조 된 물품으로 다른 부류에는 포함되지 않음. 제조용 압출 성형 플라스틱; 포장, 정지 및 절연 재료; 유연한 파이프가 아닌 금속.
가죽의 가죽 및 모조품 및 이러한 재료로 제조되고 다른 부류에는 포함되지 않은 제품; 동물 가죽, 가죽; 트렁크 및 여행 가방; 우산, 파라솔 및 지팡이; 채찍, 하네스 및 saddelry.
건축 자재 (비금속); 건축용 비금속 단단한 파이프; 아스팔트, 피치 및 역청; 비금속 운송 건물; 기념물, 금속 아닙니다.
가구, 거울, 액자; 나무, 코르크, 갈대, 지팡이, 고리 버들, 경적, 뼈, 상아, 고래 뼈, 껍질, 호박, 진주 모, 경석 및 이들 재료의 대체품 또는 플라스틱의 제품 (다른 등급에는 포함되지 않음).
가정용 또는 주방 용구 및 용기 (귀금속 또는 그 코팅제가 아닌 것); 빗 및 스폰지; 브러쉬 (페인트 브러시 제외); 칫솔질 재료; 청소 목적을위한 기사; 스틸 울; 미 가공 또는 반 가공 유리 (건물에 사용 된 유리 제외); 유리 제품, 도자기 및 토기류는 다른 등급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로프, 끈, 그물, 천막, 차일, 타포린, 돛, 자루 및 봉지 (다른 부류에 포함되지 않음); 패딩 및 스터핑 용 재료 (고무 또는 플라스틱을 제외한다); 원시 섬유 섬유 재료.
섬유 원사 및 스레드.
섬유 및 섬유 제품 (다른 부류에 포함되지 않음); 침대 및 테이블 커버.
의류, 신발, 헤드 기어.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
광고 및 비즈니스이 수업은 주로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이나 단체가 제공 한 서비스를 주로 포함합니다. 상업적 사업의 운영 또는 관리에 도움을 주거나 산업 또는 상업적 기업의 비즈니스 업무 또는 상업적 기능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잘 렌더링 된 서비스; 대중에게 의사 소통을 주로하는 광고 시설, 모든 확산 수단 및 모든 종류의 재화 또는 용역에 관한 선언 또는 공고.
보험 및 금융이 클래스는 주로 모든 종류의 보험 계약과 관련하여 재정 및 화폐 문제와 서비스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건축 및 수리이 수업은 주로 건축물 또는 영구 건축물의 건설 또는 하청 업체가 제공 한 서비스와 물리적 또는 물리적 환경을 변경하지 않고 대상을 원래 상태 또는 보존 상태로 복원 한 개인 또는 조직이 제공 한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화학적 특성.
의사 소통이 수업은 주로 적어도 한 사람이 감각적 인 방법으로 다른 사람과 의사 소통을 할 수 있도록하는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그러한 서비스에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어떤 사람이 다른 사람과 말하고, 다른 사람에게 메시지를 전송하고, 사람을 다른 사람 (라디오 및 텔레비전)과 구두 또는 시각적으로 대화 할 수있게합니다.
운송 및 보관이 수업은 주로 사람 또는 물품을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철도, 도로, 물, 공기 또는 파이프 라인을 통해) 운송하는 서비스와 그러한 운송 수단과 반드시 ​​연결되는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창고 또는 보존 또는 보호를위한 다른 건물. 또한이 수업에는 자기 미디어에 대한 저장도 포함됩니다.
물질 처리이 클래스는 주로 다른 클래스에 포함되지 않은 서비스를 포함하며, 객체 또는 무기 또는 유기 물질의 기계적 또는 화학적 처리 또는 변형으로 처리됩니다.
교육 및 연수이 수업에는 주로 사람이나 동물의 정신 능력 개발에 대한 개인 또는 기관의 서비스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끌거나 관심을 끌기위한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새로운 서비스 클래스 - 2002 년 1 월 1 일부터 유효합니다.
이 수업에는 특히 의학적 목적을 위해 과학 기술 분야에서 과학 연구 서비스를 평가, 추정, 연구 및보고하는 엔지니어의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이 수업에는 특히 비즈니스 연구 및 평가 (Cl. 35); 워드 프로세싱 및 컴퓨터 파일 관리 서비스 (35 페이지); 재정 및 재정 평가 (Cl. 36); 광업 및 오일 추출 (Cl. 37); 컴퓨터 (하드웨어) 설치 및 수리 서비스 (37 페이지); 의학 의사, 수의사, 정신 분석 학자와 같은 전문직 종사자가 제공하는 서비스 (Cl. 44); 치료 서비스 (44 항); 정원 디자인 (44 절).
이 클래스에는 특히 다음이 포함됩니다 : 여행사 숙박 시설 예약 서비스, 특히 여행사 또는 중개인을 통한 예약; 동물을위한 탑승.
이 수업에는 특히 : 영구 사용을위한 주택, 아파트 등과 같은 부동산 임대 (36 페이지); 관광청의 여행 준비 (Cl 39); 음식과 음료의 보전 서비스 (Cl 40); 디스코 테크 서비스 (41 번); 기숙 학교 (41 절); 휴식 및 회복기의 집 (44 절).
이 수업에는 특히 다음을 포함합니다 : 개인의 치료와 관련된 의료 분석 서비스 (예 : 엑스레이 검사 및 혈액 샘플 채취) 인공 수정 서비스; 약국 조언; 동물 사육; 원예와 같은 식물 재배와 관련된 서비스; 꽃 디자인뿐만 아니라 정원 디자인과 같은 꽃 예술 관련 서비스.
이 등급에는 특히 해충 박멸 (농업, 원예 및 임업 제외) (제 37 번); 관개 시스템의 설치 및 수리 서비스 (Cl. 37); 구급차 운송 (39 번); 동물 도축 서비스 및 박제 (Cl 40); 목재 벌채 및 가공 (40 번); 동물 교육 서비스 (41 절); 신체 운동을위한 헬스 클럽 (41 절); 의료 목적을위한 과학 연구 서비스 (Cl 42); 동물을위한 탑승 (43 번); 은퇴 가정 (43 절).
이 수업에는 특히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됩니다 : 개인과 단체의 안전과 관련된 조사 및 감시 서비스; 사회적 호송 서비스, 결혼 기관, 장례 서비스와 같은 사회적 사건과 관련하여 개인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이 수업에는 특히 다음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 상업적 사업의 운영 또는 기능에 직접적인 도움을주는 전문 서비스 (Cl 35); 보험을 다루는 재정적 또는 금전적 인 업무 및 서비스와 관련된 서비스 (Cl 36); 여행자들의 에스코트 (39 절); 보안 수송 (39 항); 모든 형태의 교육으로 구성된 서비스 (41 절); 가수와 무용단의 공연 (41 번); 법률 서비스 (42 페이지); 인간이나 동물을 위해 의료, 위생 또는 미용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타인이 제공 한 서비스 (44 항); 특정 대여 서비스 (서비스 분류에 관한 알파벳 서비스 목록 및 일반 비고 (b) 참조).
구 Class 42에서 새로운 서비스 클래스로 전송되는 서비스.
Arvic Search Services Inc.
Suite 260, 2323 - 32 Ave. N. E. 캘거리, 앨버타 캐나다 T2E 6Z3.
전화 : 403-234-0844 수신자 부담 전화 : 1-888-227-8421 팩스 : 403-294-0944 또는 U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