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8 March 2018

소액 거래 옵션


작은 계정으로 거래하기.


모든 거래자는 잘 투자 된 거래 계정 (즉, $ 1,000,000 계정)을 거래하려고하지만 실제로는 거의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는 상대적으로 작은 계좌 (즉, 필요한 증거금 만 커버)를 거래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작은 계정을 거래하려면 실수 나 예상치 못한 손실에 대비 한 완충 대가 없기 때문에 매우 엄격한 위험 관리 (예 : 금전 관리)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거래 계정이 $ 500만큼만 필요한 마진을 커버하고 $ 600의 손실이 발생하면, 추가 돈이 입금 될 때까지 계좌는 거래가 불가능 해집니다.


작은 계정 거래.


작은 (또는 자본금 이하의) 계정을 거래하는 것은 큰 계정을 거래하는 것보다 훨씬 어렵습니다. 큰 계정은 실수, 예측할 수없는 줄무늬 및 때로는 나쁜 거래자에 대해 버퍼링되지만 작은 계정에는 그러한 버퍼가 없습니다. 대형 계정은 사용 가능한 시장을 거래하는 데 사용될 수 있지만 소액 계정은 낮은 마진 요구 사항과 작은 틱 값을 가진 시장을 거래하는 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형 계정은 또한 유연한 거래 (예 : 복수 계약)를 허용하지만 작은 계정은 사용할 수있는 무역 관리 전략이 매우 제한적입니다.


또한 작은 계정을 거래하는 것은 계정을 잘 거래하기가 더 어려워지는 심리적 인 문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거래자가 자신의 상품이 필요한 마진을 커버 할 수 있기 때문에 거래가 불가능 해지기 전에 단 한번의 패배를 감수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수익성있는 거래를 만드는 압력이 엄청납니다.


상인이 그 압력을 잘 다룰 경우, 이것은 문제가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최고의 거래자조차도 거래를 잃어 버리고 거래를 잃지 않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은 없기 때문에 상인이 통제 할 수있는 것이 아니라 심리적 스트레스를 가중시킵니다.


작은 계정에 대한 조언.


모든 단점으로 인해, 작은 계정을 수익성있게 교환 할 수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니며 작은 계정은 많은 거래자 (전문 상인 포함)가 수익성있게 거래합니다. 다음 조언은 자본 계정 아래에서 제공되지만 조언은 실제로 모든 거래 계좌 ($ 1,000,000 계좌까지)에도 적용됩니다.


레버리지를 이용한 무역 - 레버리지를 이용한 거래는 소규모 계좌 거래자가 현금으로 거래 할 수없는 시장을 거래 할 수있게합니다. 예를 들어, 개별 주식 거래는 통상 거래 비용의 약 25 ~ 30 %를 현금으로 필요로합니다 (일반적인 마진 요구 조건을 가정 할 때). 그러나 옵션 또는 영장 시장 (높은 레버리지 시장 모두)을 사용하여 동일한 기본 주식을 거래하는 경우에는 거래 금액의 약 15 % 만 현금으로 지불하면됩니다. 레버리지는 거래 규모 (주식 수)를 늘리는 데 사용해서는 안되지만 거래 마진 요구 사항을 줄이기 위해서만 사용해야합니다.


보수적 인 무역 - 잘 투자 된 계좌를 가진 거래자는 높은 위험으로 거래를 할 수있는 사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 : 목표 대비 상대적인 막대한 손실). 작은 계좌를 가진 거래자는보다 신중해야하며, 보상 비율에 대한 위험과 손실 비율이 계산되고 올바르게 사용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1 퍼센트 위험 규칙 준수 - 1 퍼센트 위험 규칙에 따라 거래하면 큰 계정으로 동일한 버퍼 (실수, 예상치 못한 손실 등에 대해)에 대한 작은 계정을 제공합니다. 많은 전문 트레이더들은 매우 효과적인 리스크 관리 기법이기 때문에 거래 계정의 크기에 관계없이 1 % 리스크 규칙을 준수합니다.


일부 거래자들은 대문자 거래 계정 하에서 거래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수 없다고 단호하게 주장합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작은 거래 계좌는 성공적으로 거래하기가 더 어려울 수 있지만, 제대로 거래된다면 작은 거래 계좌가 수익을 창출 할 수없는 이유가 없습니다.


대문자 사용과 관련된 스트레스를 통제하고, 리스크 관리에 초점을 맞추고, 리스크 관리 기술 (특히 1 % 리스크 규칙)을 올바르게 적용함으로써 소규모 거래업자는 자신의 거래에서 좋은 생활을 할 수 있으며, 그들의 작은 계정을 큰 계정으로 변환하십시오.


작은 계정으로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


나는 IWO가 개선 할 수있는 방법을 항상 찾고 있기 때문에 몇 주 전에 방문자들에게 옵션 거래 서비스에서 원하는 것을 내 사이트에 묻는 설문 조사를했습니다. 질문 된 질문 중 하나는 어떤 모델 포트폴리오를보고 싶습니까? 그러면 다양한 수준으로 답변을 나눕니다. 내가 찾은 결과는 방문자 중 절반 정도가 작은 계정이 모델링 된 것을보고 싶다는 것이 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작은 계좌가 거래되어야한다고 생각하는 방법을 설명하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일반적인 시장 위험 이외에도 작은 계정에서 옵션을 거래 할 때 걱정해야 할 두 가지가 있습니다. 즉, 끊임없는 자본 보존 및 수수료 구조입니다. 후자는 좋은 요금 (SWIM IBKR OXPS)과 오버 트래드가 아닌 전용 옵션 중개를 통해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나는 작은 계정을 overtrading하는 것은 커미션을 통해서 그것을 중단시킬 수있을만큼 충분히 강조 할 수 없다.


40 %의 시간. undercapitalized 됨으로써 당신은 중요한 단점이 있으며, 당신은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여기에 작은 계정에 가장 적합한 전략에 대한 조언이 있습니다.


가장 유동적 인 지수 및 섹터 옵션 만 재생하십시오. 극도의 지원과 저항선을 사용하여 직책에 입장하여 전반적인 성공 확률을 높입니다. 방향성 거래를 할 때 OTM 옵션을 사용하고 수직을 판매하십시오. 이것은 세타의 긍정적 인 측면에 당신을 얻을뿐만 아니라 당신의 확률을 높일 것입니다. 보상 / 위험은 감소하지만 확률은 증가합니다. 항상 귀하의 포트폴리오 greeks을 따르십시오, 당신이 너무 방향을 노출하지 않도록 스파이에 대한 가중치. 무역이 잘 진행된다면 거래의 반대쪽을 팔아 철 콘도르를 설립하십시오.


이 옵션 만료 후 가입자를위한 두 개의 새로운 포트폴리오 ($ 7500 및 $ 40,000)를 열어 옵션을 사용할 때 위치 조정 및 포트폴리오 헤징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줍니다. 작은 계정의 경우, 이 전략을 사용하여 서브가 시장에서 우위를 확보하고 자본을 보존 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번 목요일 무료 교육.


이 시장 랠리에서 옵션 수입 이익을 얻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까?


Market Rally에서 Simple Income Trading 수익을 얻으려는 사람들을 위해 무료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작은 계정에서 거래하는 3 가지 열쇠.


다음 페이지에서 마이크 버틀러 (Mike Butler), 그의 쇼 "Mike and His Whiteboard"또는 버틀러 브라더스 듀오의 후반부를 알 수 있습니다.


마이크의 최근 화이트 보드 부문에서는 작은 중개 계좌에서 3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작은 계정으로 거래하는 것은 재무를 관리하는 첫 걸음이 될 수 있습니다. 작게 시작하면 옵션 거래의 기본 메커니즘 인 작은 거래, 전략 이해 및 손실 제어를 통해 배우게됩니다.


작은 거래.


팁 번호 1은 전체 계정 크기에 따라 거래 규모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시작하기 좋은 곳은 포트폴리오의 총 구매력의 1-5 % 사이의 각 거래의 규모를 정하는 것입니다. 거래를 상대적으로 작게 유지하면 포트폴리오의 이익과 손실을 지배하지 않고도 상당한 수의 거래를 처리 할 수있는 충분한 구매력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구매력의 작은 비율을 사용하는 거래를 수행하려면 기본 가격에 맞게 전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높은 가격 책정에서 수직, 나비, 철 콘도 및 캘린더와 같은 정의 된 위험 전략은 구매력 요구 사항이 낮고 최대 잠재적 손실을 제한합니다. 저가 언더라이딩에서 알몸 쇼트 풋과 짧은 스턴 리그와 같은 정의되지 않은 리스크 전략은 구매력이 높을 수 있지만 여전히 작은 계정의 매개 변수 내에 있습니다.


정말로, 당신의 전략을 진정으로 이해하십시오.


선택권의 융통성은 상인이 거대한 수 전략을 창조하게합니다. 그러나 성공적인 옵션 거래자가되기 위해서는 모든 옵션 전략을 거래 할 필요가 없습니다.


tastytrade의 "열혈 사용자 (Rising Stars)"시리즈의 많은 성공적인 옵션 거래자들은 그들이 거래하는 특정 옵션 전략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전략을 수립 할 때, 언제 탈환해야하는지, 그리고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서 거래를 관리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전념합니다.


특정 옵션 전략에 초점을 맞추면 새로운 옵션 개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tastytrade에서 유용한 동영상과 함께 제공되는 다양한 옵션 전략에 대한 설명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손실 통제는 필수적입니다.


작은 계좌를 취급 할 때, 거래 할 자본이 부족합니다. 잃어버린 거래에서 제한된 구매력의 더 큰 부분을 묶는 것은 큰 손실을 가져올뿐만 아니라 다른보다 효율적인 거래에서 구매력을 사용하지 않는 큰 기회 비용을 초래합니다.


Mike는 거래의 최대 손실을 초기 크레딧의 두 배로 제한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가 $ 2.00의 짧은 풋을 팔면 그는 풋백을 $ 6.00에 사면서 $ 4.00을 잃었을 때 거래를 관리 할 것입니다.


거래를 관리 한 후, 그는이 자유로운 구매력을 새로운 높은 가능성의 거래에 다시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작은 계정 요약에서 거래.


우리의 포트폴리오의 총 구매력의 1 ~ 5 % 사이의 거래를 규모 화하여 소규모 거래. 거래하는 옵션 전략을 입력, 종료 및 관리하는 방법을 이해하십시오. 당신에게서 떨어진 거래에 대한 손실을 관리하십시오.


작은 계정으로 거래하는 것에 대해 질문이 있으십니까? 우리 지원에.


무역 기회를 위해 변동성 기간 구조를 살펴보면 일정 스프레드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트럼프는 대통령 일 수도 있지만 유동성은 여전히 ​​왕이다.


선거는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가장 유동적이며 예측 가능한 시장 중 하나를 따르십시오.


작은 계정을위한 최상의 옵션 전략.


나는 25 년 넘게 거래 해 왔으며 그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경험했습니다. 내 경험을 통해 나는 효과가있는 것을 (돈을 벌어서) 얻지 않고 무엇을 잃지 않고 (돈을 잃어 버렸는가) 힘든 방법을 배웠다.


가능한 많은 상인들이 내가 마주 쳤던 함정을 피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끊임없이 생각하고 있습니다. "내가 배운 것을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첫째로, 나는 당신의 거래 도전에 대해 많이 생각했습니다, 아마도 당신이 가진 것보다 더 많은 것입니다. 제 희망은 당신의 투쟁을 알면 내 통찰력과 경험으로 다른 어느 곳으로도 갈 수있는 것보다 더 나은 해결책을 제공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올해는 내 주제가 "일관성"이었지만, 하루가 끝날 때 커다란 계좌를 가지고 있고 시장이 움직이는 한 사람은 "일관되게"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읽는다면 귀하의 계정을 성장시키는 데 관심이 있고 아직 "큰"것이 아니라고 가정 할 것입니다.


이와 같이, 이 전략을 통해 여러분에게 달성하기를 희망하는 목표가 있습니다 :


1) 작은 계정을 큰 계정으로 전환하면서 가능한 한 위험을 최소화하는 방법


2) 매일의 돈을 버는 일상의 일부로서 시장 메이커가 어떻게 사람들을 일관되고 잃어버린 거래로 끌어들이는 지 완전히 이해하십시오.


3) 일상적으로 작은 계정을 큰 계정으로 변환 한 거래자의 모범 사례.


4) 일상적으로 거래자가 급격히 작은 계정을 빠르게 성장시킬 수있게해야하는 일련의 상황에 대한 이해.


작은 계정을 성장시키려는 상인으로서, 거래 할 시장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옵션입니다.


- 선물 : 스캘핑에 좋지만 커미션을 줄이려면 교환 좌석이 필요합니다. 작은 소매 계정의 99 %는 화폐 거래 선물과 외환을 잃습니다.


- 주식 및 ETF : 연간 10 %에서 20 %의 벌금을 창출하는 매우 큰 계좌에 적합하며 경기 침체기에 앉을 수 있습니다. (ETF 옵션은 장기 거래에 매우 유용합니다)


- 판매 옵션 프리미엄 : 찾고있는 모든 규모의 계정에 적합하며 연간 20 % ~ 30 %를 벌어들입니다.


- 작은 계정에 특화된 특정 유형의 옵션 구매 : 작은 계정의 경우 큰 계정이되는쪽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뛰어 오르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왜 옵션? 금융 시장에서 계정을 신속하게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상인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 그들이 가진 것을 지키십시오.


- 예기치 않은 재난이 발생하더라도 위험을 제한하십시오.


- 각 거래에서 귀하의 총 계정 중 작은 비율로만 위험을 감수하십시오.


Safety + Leverage : 열쇠입니다.


-> 구매 옵션을 사용하면 소액의 구매력을 가지고 위험을 감수하면서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큰 실수는하지 말고 커다란 계정은 훌륭합니다.


- 위험 부담을 줄이고 큰 월별 수입을 큰 계정에서 없앨 수 있습니다.


- 당신은 더 편안하고 스트레스를 덜주고 자유 시간을 더 많이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먼저 큰 계정을 얻어야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소액 계좌는 시장에서 고유 한 틈새 시장을 가지고있어 더 큰 계좌와 특히 자금이 복제 될 수 없습니다.


소형은 또한 장점이 있습니다 :


소액 계좌로 유동성의 유연성으로 인해 특별한 이익을 얻을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대형 계정과 헤지 펀드는 작은 계정에 유연성이 없습니다.


내 요점을 설명하기 위해 Chipotle Mexican Grill (CMG)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 기사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보시다시피, 자금을위한 옵션 금액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이 작은 계정 설정에서 구매 옵션이 수익성이 높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T는 소규모 계정에서 발자국을 활용하고 숨길 수있는 특정 설정입니다.


이 설정은 반복 가능하며 한 달에 한 번 무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작은 계정을위한 좋은 설정이며 하루 종일 차트를 쳐다 보지 않아도됩니다.


하지만 먼저 무엇을 찾아야하는지 이해해야합니다!


옵션 가격은 매일 "배수"되고,


이 옵션의 핵심은 옵션을 구매할 때 가격 책정 뒤에 '수학 논리'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주가는 라이프 사이클 중 "특정 벨"내에서 유지됩니다.


이것이 많은 옵션들이 "가치없는 만료"하는 이유입니다. 사람들은 단지 "예상 가격 움직임을 벗어난"옵션이 실제로 쓸데없이 만료 될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통계적으로이 무역은 불가능했습니다.


이것은 나의 다음 요점 인 Price Bursts로 나를 안내한다. 작은 계정으로 돈을 벌 수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네, 타이밍에 관한 것입니다. 옵션을 사용하면 한 달 또는 심지어 한 해를 만들기 위해 "가격 버스트 (price burst)"를 하나만 잡아야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옵션을 사는 사람들은 잘못된 시간, 잘못된 파업 및 잘못된 가격으로 구매합니다.


GE (General Electric) 나 IBM (International Business Machines)과 같은 주식은 일반적으로 일종의 희귀 한 검은 백조 이벤트가없는 상황에서 가격 폭락을 일으키지 않아야합니다. 이들은 꾸준한 수입과 놀라움이별로없는 예측 가능한 회사입니다.


우리는 이와 반대의 행동을하는 회사, 구체적으로 (위쪽에) 다음을 찾고 있습니다.


- 평균 부피 대 부유 비율.


-이 비율보다 큰 짧은 관심.


-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특정 상황.


우리는 시장 제작자가 통제 할 수없는 것을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이 합쳐질 때, 적절한 기술적 셋업과 결합되어, "예상보다 큰 움직임"의 가능성과 가격면에서 "폭발"할 수 있습니다.


부유 한 옵션 거래자들은 큰 움직임, 많은 옵션을 여러 번 움직이게하는 움직임을 찾습니다.


또한 GTEM (예상보다 큰 움직임)으로 우리는 초기 투자에 기하 급수적 인 수익을 내기 위해 10 배의 1 배가되어야합니다.


Home Depot (HD)부터 시작하여 몇 가지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아래의 스크린 샷 하단에서 $ 2.12로 구입 한 옵션이 $ 6.90의 가치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미지의 흰색 텍스트 상자에 설명이있는 다른 것들입니다.


이제는 "작동하지 않으면 어떡하지?"라고 묻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모든 직책이 수입 이후 또는 뉴스 기사를 기반으로 폭발하지는 않습니다. 가치가 10 배 이상으로 올라갈 때 좋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모두 그렇게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일하지 않는"거래에 대해 돈을 잃는다는 뜻입니까? 한마디로. 아니.


아래 예에서 PCLN은 "폭발"하지 않았지만 옵션은 35 ~ 50 % 증가했습니다.


여기 알리바바 그룹 지주 회사 (BABA)가 있는데, "10 명의 배거주"는 아니지만, 돈을 거의 두 배로 늘릴 수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자, LinkedIn (LNKD)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 완전한 실패. 가격 폭발 대신에, 그것은 단지 조금 움직인다.


우리가 관심을 갖고있는 주식의 대부분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물량을 보유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오해하지 마세요, 나는 Apple (AAPL) 거래를 좋아합니다. AAPL이 $ 1.00 올라갈 때 많은 돈을 거래 옵션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거래자들이 지켜봐야 할 것이고, 내가 관심을 갖고있는 것은 펀드와 시장 제작자가별로 말할 필요가없는 틈새 시장이다. 이들은 스프레드가 넓고 체적이 적은 주식으로 표시되기 때문에 통제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이제 이것은 또한 당신이 거래하는 것이 더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잃을 여유가있는 돈으로 거래해야한다는 것을 언급 할 수있는 또 하나의 기회입니다. 다른 방법으로 거래하면 의사 결정이 흐려지고 항상 나쁜 (거래가) 거래가됩니다.


또 다른 예로는 AutoZone, Inc. (AZO)가 있습니다. 기관은이 낮은 볼륨 옵션 거래에 매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 이는 당신과 나는 완벽합니다 :


너는 묻고 있을지 모르지만, 왜 그렇게 어려운 것처럼 보이지 않는가? 왜 모두는 이것을하지 않고 있습니까?


그 이유는 대부분의 옵션 거래자들이 단순히 기본 주식과 함께 발생하지 않을 옵션에 대한 움직임을 찾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주식 시장에서 너무 많은 통제력을 행사할 수있는 옵션을 보유하게된다.


그리고 비록 그들이 작은 이득을하더라도, 그들은 주식을 조그만 방식으로 조작 할 때 모든 것을 시장 제작자에게 되돌려주는 것으로 망설입니다.


당신의 돈이 "시장에있다"는 한 시장 제작자는 그들이 당신에게서 그것을 가져갈 수 있음을 안다.


이 모든 것이 복잡해 보인다면 좋은 소식은이 전략을 수행하는 옵션에 대해 알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신속하게 성장할 수있는 작은 계정을 가진 최신 거래자에게 적합합니다. 옵션 전략은 상대적으로 안전합니다. 벌거 벗은 판매가 아니며 무작위로 주식을 할당하지 않아도됩니다.


이 거래가 완료되면 귀하의 계좌를 다음 단계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거래를 적게하고, 시장 제조사를 망치고, 시장 제조사 게임을 피하며, 큰 거래를 할 움직임을 식별 할 수있게 해줍니다. 대규모 계정을 가지고 있으면 수입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먼저, 큰 계정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아무도, 아무도 당신에게 그것을주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권리를 얻지 못한다면, 당신은 그들을 팔았어야했을 때 옵션을 사는 "빠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그럼 여기서 어디로 가나? 당연히 상인이 이러한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개발 한 접근법, 도구, 영업 비밀, 자원 및 커뮤니티는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나는 이것을 재미 나 자선 활동을 위해 전적으로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여기에 보여준 것을 취하고 스스로 혼란에 빠지거나 내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커뮤니티, 도구, 자원 및 영업 비밀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배우기에 완벽한시기이며, 그렇게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더 간단한 옵션으로 이동하여 무료 전자 책을 받으십시오. 훌륭한 출발이며 방금 배운 것을 토대로합니다.


Dave Westgate, ViperReport 편집자 글


이 사이트의 게시자는 특정 투자의 적합성이나 수익성을 평가하거나 검증하거나 보증하지 않습니다. 거래 주식, ETF 및 지수 선물의 손실 위험이 상당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재무 상황에 비추어 그러한 거래가 귀하에게 적합한 지주의 깊게 고려해야합니다. 귀하는 자신의 투자 조사 및 결정에 대한 책임을지며 투자를하기 전에 자격을 갖춘 증권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이 사이트를 사용하는 조건으로 명시 적으로, 귀하는 본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를 웹 기반 또는 기반으로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 이익 손실 또는 기타 손해에 대해 Viper Report 또는 직원이 책임지지 않는 데 동의합니다. 귀하는 본 계약의 위반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청구, 손실, 책임, 비용 및 비용 (변호사 수임료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에 대해 Viper Report와 그 직원을 면책하고 유지할 것에 동의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