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 March 2018

옵션 및 배당금


배당금이 스톡 옵션에 미치는 영향.


주식 선택권에 대한 배당금의 효과 - 서론.


많은 옵션 거래자들은 스톡 옵션에 대한 배당금의 효과에 대해 무지합니다. 실제로 옵션 가격 결정을위한 고전적인 Black-Scholes 모델은 이론 옵션 프리미엄 계산시 배당금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배당금 지급은 실제로 스톡 옵션 가격에 미미한 영향을 미칩니 까? 이 튜토리얼은 주식 옵션에 대한 배당금 효과와 옵션 거래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되는이 효과의 원인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배당금이 주식에 미치는 영향.


스톡 옵션에 대한 배당금 효과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먼저 주식 자체에 대한 배당금 효과를 이해해야합니다. 이게 왜 그렇게? 스톡 옵션은 파생 상품이며 기본 주식 자체의 변화로부터 가치를 창출하기 때문입니다. 배당금 지급이 주식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면 스톡 옵션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기 쉽고 직관적입니다.


회사가 수익을 창출하고 회사에 투자하기 위해 주주를 보상하기로 결정하면 이사회는 주당 금액을 결정하고 그 금액을 회사의 주주들에게 줄 것입니다. 그 지불금은 배당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당금은 현금 보유 및 회사의 총 장부 가격을 감소시키기 때문에 배수가 없으면 주식의 주당 가격도 낮춰야합니다. 그러나 좋은 회사의 주식이 주식 거래소에서 부풀려진 가격으로 거래되는 것을 의미하는 배수가 있기 때문에 예상 배당은 보통 주식 가격을 움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만약 배당금이 갑자기 배당을 선언하거나 높은 배당률이 선언된다면, 배당금이 결정되는 날에 배당금의 액수가 현저하게 하락할 것입니다 선언했다.


배당금이 스톡 옵션에 미치는 영향.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배당금 지급은 회사 자산의 감소로 인해 주식 가격을 낮출 수 있습니다. 주가가 내려갈 것으로 예상된다면 콜 옵션은 외생 적 가치로 떨어지면서 풋 옵션은 외생 적 가치를 갖기 전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사실, 배당금은 콜 옵션의 외부 가치를 붕괴시키고 예상 배당금 지불 전에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풋 옵션의 외부 가치를 부 풀립니다.


통화 옵션에 대한 배당금의 효과.


콜 옵션의 내재 가치는 주식 가격의 하락이 예상 될뿐만 아니라 콜 옵션 구매자가 주식 구매자가받는 배당금을받지 못하기 때문에 배당으로 인해 줄어들게된다. 이로 인해 배당금 지급 주식의 콜 옵션이 주식 자체보다 매력적이지 않으므로 외생 가치가 떨어집니다. 배당금으로 인해 콜 옵션의 가치가 얼마나 하락하는지는 실제로 그 돈의 함수입니다. 높은 델타가있는 통화 옵션은 이전 델타에서 가장 많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델타가 낮은 통화 옵션에서는 영향을 가장 적게받습니다.


풋 옵션에 대한 배당금의 효과.


주식 시장은 돈을 결코 무료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주식이 특정 금액만큼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면, 그 하락은 이미 풋 옵션 방식의 외생 적 가치로 미리 가격 매김되었을 것입니다. 옵션 거래에는 무료 점심 식사가 없습니다. 이것은 배당금 지급 주식의 옵션을 넣는 일입니다. 이 효과는 다시 옵션 moneyness의 함수이지만 이번에는 money put 옵션에서 돈을 넣는 옵션보다 외부 값을 더 올립니다. 델타가 -1에 가까운 돈을 넣는 옵션이 주식 드롭에 거의 달러 또는 달러를 얻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풋 풋 옵션에서 외래 값이 배당률만큼 상승하게되는 반면 배당 효과가 주식을 끌어 내리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돈을 지불하는 옵션이 변경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돈에서 옵션을 돈에 넣어 라.


배당금이 옵션 가격에 미치는 영향 이해.


주식 배당금 지급은 주식의 옵션 가격 결정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주식은 일반적으로 배당금 지급일에 배당금 지급액만큼 하락합니다. 이는 옵션의 가격 결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콜 옵션은 기본 주식의 가격 하락이 예상되므로 배당금 전액까지 저렴합니다. 동시에, 동일한 예상 하락으로 인해 풋 옵션의 가격이 상승합니다. 투자자가 정보에 입각 한 거래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는 옵션 가격 결정의 수학이 중요합니다.


[옵션 거래에 익숙하지 않고 옵션에 대한 배당금 효과와 같은 개념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Investopedia의 초급 코스 옵션은 옵션 시장에 대한 훌륭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5 시간 이상의 주문형 비디오, 연습 및 양방향 콘텐츠로 수익의 일관성을 높이고 확률을 높일 수있는 진정한 전략을 배우게됩니다.]


배당 일에 주식을 떨어 뜨리십시오.


투자자가 배당금 지불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한 두 가지 날짜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기록 날짜입니다. 이 날짜는 배당을 선언 할 때 회사가 설정합니다. 투자자는 해당 날짜까지 주식을 소유해야만 배당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완전한 이야기는 아닙니다.


투자자가 기록 일자에 주식을 매입하면 투자자는 배당금을받지 못합니다. 이는 주식 거래가 해결되는 데 3 일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T + 3이라고합니다. 교환이 거래를 처리하기 위해 서류 작업을 수행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오히려, 투자자는 배당금 지급일 전에 주식을 소유해야합니다. 배당금 지급일은 본질적으로 배당금 지급 마감일입니다. 배당금 전일에 거래되는 주식은 지급 대상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배당금은 중요한 날짜입니다. 회사가 적절한 크기의 배당금을 지급하는 경우 투자자는 배당금을 수령하기 위해 배당금 전일까지 주식에 대해 보험료를 기꺼이 지불합니다. 배당 결의일에 거래소는 배당금으로 주식 가격을 자동으로 낮 춥니 다. 예를 들어, ABC, Inc의 주식은 전 배당 일 전날 50 달러로 거래되었으며 1 달러 배당을 지급한다고 가정합니다. 배당금이 가격에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교환기는 주식 가격을 $ 49로 자동 조정합니다. 이것은 주식 배당 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부 주식 시세 시스템과 신문에는 주식 시세 옆에 "x"가 표시되어 전 배당금을 받게됩니다.


일부 거래소는 주식에 대한 한도 주문을 이동합니다. 동일한 예를 사용하여 투자자가 ABC, Inc. 의 재고를 46 달러로 구매할 수있는 주문을 제한하면 교환기는 자동으로 한도 주문을 $ 45로 내린다.


옵션 배당의 영향.


콜 옵션과 풋 옵션은 모두 전 배당률의 영향을받습니다. 풋 옵션은 배당금으로 주식 가격을 자동으로 떨어 뜨리기 때문에 더 비싸다. 콜 옵션은 주식 가격의 하락 예상으로 인해 더 저렴합니다.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옵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식에 대한 풋 옵션은 옵션 계약 만기일까지 보유자가 100 원의 주식을 특정 행사 가격으로 판매 할 수있는 재정적 계약입니다. 옵션의 작성자 또는 판매자는 옵션이 행사되는 경우 기본 주가를 행사 가격으로 제공 할 의무가 있습니다. 판매자는이 위험 부담에 대한 보험료를 징수합니다.


반면, 콜 옵션은 배당금 전날까지의 가치를 상실합니다. 주식에 대한 콜 옵션은 매수인이 만기일까지 지정된 파업 가격으로 주식 100 주를 살 권리가있는 계약입니다. 주식의 가격이 전 배당금 날짜로 떨어지기 때문에 통화 옵션의 가치도 배당금 전까지 하락합니다.


미국 대. 유럽식 옵션.


투자자는 옵션 가격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 유럽 옵션과 미국 옵션의 차이점을 이해해야합니다. 유럽식 옵션은 만료일에만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미국의 옵션과 다릅니다. 미국 선택권은 만료일까지 언제든지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 차이는 옵션의 가격 책정 방식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미국의 대부분의 스톡 옵션은 미국 옵션입니다.


배당금을 지급하는 주식에 대한 통화 옵션의 소지자는 배당금을 수령하기 위해 조기에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일찍 행사하는 경우 통화 옵션의 판매자는 주식을 보유자에게 제공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 주식이 배당금을받을 경우 통화 옵션 보유자가 행사할 수 있습니다.


블랙 숄즈 포뮬러.


대부분의 옵션은 Black-Scholes 공식에 따라 가격이 책정되며 가격 결정 옵션의 가장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그러나 Black-Scholes 공식은 일찍 행사 될 수없고 배당을 지불하지 않는 유럽식 옵션의 가치만을 반영합니다. 따라서, 조기 행사가 가능한 배당금 지급 주식에 대한 미국의 옵션을 평가할 때이 공식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실제로 스톡 옵션은 옵션의 남은 시간 가치가 상실되어 일찍 행사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투자자는 배당금 지급 주식에 대한 옵션을 평가할 때 Black-Scholes 모델의 한계를 이해해야합니다.


블랙 숄즈 공식에는 기본 주식 가격, 해당 옵션의 행사 가격, 옵션 만료까지의 시간, 기본 주식의 내재 변동성 및 무위험 이자율이 포함됩니다. 이 공식은 배당금 지급의 영향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에 일부 전문가는이 제한 사항을 해결할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는 주식 가격에서 미래 배당의 할인 가치를 빼는 것입니다.


공식에 내포 된 변동성은 기본 도구의 변동성입니다. 옵션의 묵시적 변동성은 옵션의 상대 가치를 가격보다 더 유용한 척도라고 말하는 일부 주정부. 옵션은 종종 델타 중립 거래 전략에 사용됩니다. 이러한 전략은 기본 주식의 옵션 위치가 길거나 짧은 위치의 위험을 상쇄합니다. 보다 복잡한 전략을 사용하여 내재 변동성의 하락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또한 배당금을 지급하는 주식에 대한 옵션의 내재 변동성을 고려해야합니다. 주식의 내재 변동성이 높을수록 가격 하락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풋 옵션에 대한 묵시적인 변동성은 가격 하락으로 인해 배당금 전까지 높아진다.


배당금, 이자율 및 스톡 옵션에 미치는 영향


옵션 가격 책정 모델의 수학은 어려운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기본 개념은 그렇지 않습니다. 스톡 옵션에 대한 "공정 가치"를 산출하기 위해 사용 된 변수는 기본 주식의 가격, 변동성, 시간, 배당금 및 이자율입니다. 처음 3 개 기업은 옵션 가격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므로 당연히 대부분의 주목을 받게됩니다. 그러나 배당금과 이자율이 스톡 옵션의 가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 두 변수는 옵션을 일찍 행사할 때를 이해하는 데 중요합니다.


블랙 스콜스는 조기 운동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 옵션 가격 결정 모델 인 Black Scholes 모델은 조기 운동을 허용하지 않는 유럽식 옵션을 평가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따라서 Black과 Scholes는 옵션을 일찍 시작할 때의 문제와 조기 운동의 권리가 얼마만큼 가치가 있는지에 대해서는 전혀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언제든지 옵션을 행사할 수 있다는 것은 이론적으로 미국 스타일의 옵션을 비슷한 유럽 스타일의 옵션보다 더 가치있게 만들 것입니다. 실제로는 거래 방식에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미국식 옵션의 가격을 정확하게 책정하기 위해 다양한 모델이 개발되었습니다. 이 중 대부분은 Black Scholes 모델의 세련된 버전으로 배당금과 조기 운동의 가능성을 고려하여 조정되었습니다. 이러한 조정을 통해 얻을 수있는 차이를 이해하려면 먼저 옵션을 일찍 수행해야하는시기를 이해해야합니다.


그리고 이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요컨대, 옵션의 이론적 가치가 패리티이고 델타가 정확히 100 일 때 옵션을 일찍 실행해야합니다. 복잡해 보이지만, 이자율과 배당금이 옵션 가격에 미치는 영향을 논의 할 때, 이것이 일어날 때를 보여주는 구체적인 예. 우선, 옵션 가격에 대한 금리의 효과와 풋 옵션을 일찍 실행해야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자율의 효과.


금리가 인상되면 콜 프리미엄이 상승하고 풋 프리미엄이 감소합니다. 이유를 이해하려면 단순히 주식 소유와 옵션 포지션을 비교할 때 이자율의 효과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주식의 100 주보다 통화 옵션을 사는 것이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통화 구매자는 두 순위 사이에 필요한 자본에 차이를 투자 할 수 있기 때문에 요금이 상대적으로 높을 때 옵션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 할 용의가 있습니다. .


이자율이 꾸준히 하락하여 연준 펀드의 목표가 약 1.0 %로 떨어지고 개인이 이용할 수있는 단기 이자율이 약 0.75 % ~ 2.0 % (2003 년 말과 같은) 일 때 금리는 최소한의 영향을 미친다. 옵션 가격. 모든 최선의 옵션 분석 모델에는 미국 재무부 금리와 같은 무위험 이자율을 사용하여 계산 된 금리가 포함됩니다.


금리는 풋 옵션을 일찍 행사할 것인지 결정할 때 중요한 요소입니다. 주식 매입 선택권은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매각함으로써 얻는 이익이 충분히 클 때 언제든지 조기 행사 후보가 될 수 있습니다. 각 개인은 기회 비용이 다르므로 정확히 일어나는시기를 결정하는 것은 어렵지만 취득한이자가 충분히 커지면 언제든지 주식 매입 선택권을위한 초기 행사가 최적 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배당금의 효과.


배당금이 조기 운동에 미치는 영향을 정확하게 지적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현금 배당금은 기본 주가에 미치는 영향을 통해 옵션 가격에 영향을 미칩니다. 배당금 지급일까지의 배당금으로 주가가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높은 현금 배당금은 콜센시와 낮은 풋 프리미엄을 의미합니다.


주가 자체는 일반적으로 배당금으로 조정되지만, 옵션 가격은 발표되기 몇 주 전이나 몇 달 후에 지급 될 배당금을 예상합니다. 옵션의 이론적 가격을 계산하고 직책을 그래프로 나타낼 때 예상되는 이익과 손실을 예상 할 때 지급 된 배당금을 고려해야합니다. 이것은 주식 지수에도 적용됩니다. 인덱스 옵션의 공정 가치를 계산할 때 해당 인덱스의 모든 주식이 지불 한 배당금 (인덱스의 각 주식의 가중치에 따라 조정 됨)을 고려해야합니다.


배당금이 스톡 옵션을 조기에 행사하는 것이 최적 인시기를 결정하는 데 중요하기 때문에 콜 옵션의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 배당금의 영향을 고려해야합니다. 배당 결의일 현재 주식을 소유 한 사람은 현금 배당을받습니다. 따라서 콜 옵션 소유자는 현금 배당을 위해 일찍 금액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즉, 만기일 이전에 주식이 배당금을 지불 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에만 통화 옵션에 대해 조기 행사가 의미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전통적으로 옵션은 주식의 전 배당일 전날에만 최적으로 행사됩니다. 그러나 배당에 관한 세법의 변화로 인해, 통화를하는 사람이 배당금에 대한 낮은 세금을 활용하기 위해 주식을 60 일 동안 보유 할 계획이라면 2 일전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이유를보기 위해 예제를 살펴 보겠습니다 (타이밍이 변경되기 때문에 세금 영향을 무시함).


파업 가격이 90 인 통화 옵션을 2 주 내에 만료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주식은 현재 100 달러로 거래되고 있으며 내일 2 달러 배당을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통화 옵션은 돈이 많이 들어서 공정 가치 10과 델타 100을 가져야합니다. 따라서 옵션은 본질적으로 주식과 동일한 특성을 갖습니다. 가능한 조치는 세 가지입니다.


아무 것도하지 마십시오 (옵션을 잡으십시오). 옵션을 일찍 운동하십시오. 옵션을 팔고 주식 100 주를 사십시오.


다음 중 가장 적합한 것은 무엇입니까? 이 옵션을 선택하면 델타 위치가 유지됩니다. 그러나 내일 2 배의 배당금이 그 가격에서 공제 된 후 주식은 98 년에 배당을 시작합니다. 옵션은 패리티이므로, 새로운 패리티 가격 인 8의 공정 가치로 열리 며 그 자리에서 2 포인트 ($ 200)를 잃게됩니다.


옵션을 일찍 실행하고 주가에 90의 가격을 지불하면 옵션의 10 포인트 값을 버리고 효과적으로 $ 100로 주식을 구입합니다. 주식이 배당 소득이되면 2 포인트를 더 낮게 책정하면 주당 2 달러를 잃지 만 현재는 주식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2 달러 배당을 받게됩니다.


주가 2 달러 손실은받은 2 달러 배당금으로 상쇄되므로, 옵션을 행사할 때보 다 옵션을 행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추가적인 이익 때문에가 아니라 2 점 손실을 피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틈을 막기 위해 조기에 옵션을 사용해야합니다.


세 번째 옵션 - 옵션 판매 및 주식 매입은 어떻게됩니까? 이것은 초기 운동과 매우 유사합니다. 왜냐하면 두 경우 모두 주식으로 옵션을 대체하기 때문입니다. 결정은 옵션의 가격에 따라 다릅니다. 이 예에서 우리는 옵션이 패리티 (10)로 거래되고 있으므로 옵션을 일찍 행사하거나 옵션을 판매하고 주식을 사는 것 사이에 차이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옵션은 거의 일치하지 않습니다. 90 통화 옵션이 11 달러를 초과하여 거래하고 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이제 옵션을 매각하여 주식을 매입해도 여전히 $ 2 배당금을 받고 $ 98 상당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지만, 통화를 수행했다면 수집하지 않은 추가 $ 1로 끝납니다.


또는 옵션이 9 달러 이하로 거래되는 경우 옵션을 일찍 실행하여 99 달러에 2 달러 배당금을 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콜 옵션을 조기에 행사하는 것이 합당한 유일한 방법은 옵션이 패리티 이하로 거래되고 주식이 내일 배당금이되는 경우입니다.


금리와 배당금이 옵션의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은 아니지만 옵션 트레이더는 여전히 그 효과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실제로 사용 가능한 많은 옵션 분석 도구에서 본 주요 단점은 간단한 Black Scholes 모델을 사용하고 이자율과 배당금을 무시한다는 것입니다. 조기 운동에 대한 조정을하지 않을 경우의 영향은 탁월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옵션이 15 %만큼 저평가 된 것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투자자 및 전문 시장 업체와의 옵션 시장에서 경쟁 할 때 가장 정확한 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옵션 가격 결정에 대한 배당금의 효과.


주식이 발행 한 현금 배당금은 옵션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기본 배당금이 배당금 전일 배당금으로 인하되기 때문입니다.


한편, 옵션은 향후 몇 주 및 옵션 만기일까지 개월 내에 예상 배당금을 고려하여 가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높은 현금 배당 주식은 프리미엄 통화가 낮고 프리미엄 풋 옵션이 높습니다.


통화 옵션 가격에 미치는 영향.


옵션은 일반적으로 만료일에만 행사된다는 가정하에 가격이 책정됩니다. 배당 만기일에 주식을 소유 한 사람은 현금 배당을받으며, 배당금을 지급하는 주식에 대한 콜 옵션 매도인은 배당금을 수령한다고 가정하므로 콜 옵션은 배당금만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풋 옵션 가격에 미치는 영향.


Put 옵션은 배당일 이후 배당 금액만큼 주가가 항상 하락한다는 사실 때문에 더 비쌉니다.


더 많은 기사.


너도 좋아할거야.


계속 읽기.


Straddles를 수입으로 사다.


스 트래들을 구입하는 것이 수익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많은 시간, 분기 별 수익 보고서에 따라 주가 격차가 위 또는 아래로 떨어지지 만 종종 이동 방향이 예측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큰 성과를 기대한다면 수익 보고서가 좋더라도 매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읽어. ]


구매 주식을 씁니다.


장기적으로 특정 주식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고 그 주식을 구매하려고하지만 순간에 약간 과대 평가된다고 느낀다면, 주식을 풋 옵션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할인. [읽어. ]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합니까?


디지털 옵션이라고도하는 이진 옵션은 특수한 종류의 이국적인 옵션에 속합니다. 이 옵션에서 옵션 거래자는 순전히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내에 기본의 방향으로 추측합니다. [읽어. ]


LEAPS® 옵션을 사용하여 성장주에 투자하십시오.


피터 린치 (Peter Lynch) 스타일을 투자하면서 다음 멀티 배거를 예측하려고한다면 LEAPS®에 대해 알아보고 다음 Microsoft®에 투자 할 수있는 훌륭한 옵션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읽어. ]


옵션 가격 결정에 대한 배당금의 효과.


주식이 발행 한 현금 배당금은 옵션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기본 배당금이 배당금 전일 배당금으로 인하되기 때문입니다. [읽어. ]


황소 호출 확산 : 해당 호출의 대안.


커버 된 콜을 쓰는 것의 대안으로, 유사한 잠재력을 지녔지 만 자본 요구량이 훨씬 적은 황소 콜 스프레드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커버 된 콜 전략에서 기본 주식을 보유하는 대신, 대안. [읽어. ]


Covered Calls를 이용한 배당금 포털.


일부 주식은 분기마다 기꺼이 배당을합니다. 배당일 이전에 주식을 보유한 경우 배당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읽어. ]


마진 콜이 아닌 콜을 이용한 레버리지.


주식 시장에서 더 높은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구매하고자하는 회사에 대해 더 많은 숙제를하는 것 외에도 높은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그렇게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마진에 주식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읽어. ]


옵션을 사용하는 데이 트레이딩.


하루 거래 옵션은 성공적이고 수익성있는 전략 일 수 있지만 하루 거래 옵션을 사용하여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읽어. ]


전화 걸기 비율 및 사용 방법은 무엇입니까?


풋 콜 비율, 그것이 파생되는 방법, 그리고 그것이 역 투자 지표로서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 배웁니다. [읽어. ]


Put-Call Parity 이해.


Put-call parity는 1969 년 한스 돌 (Hans Stoll)이 처음 발표 한 옵션 가격 결정에서 중요한 원칙이다. 콜 옵션의 프리미엄은 해당 풋 옵션에 대한 일정한 공정 가격을 암시한다고한다. 파업 가격과 만료일이 같고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읽어. ]


그리스인을 이해하십시오.


옵션 거래에서 다양한 위치와 관련된 위험을 설명 할 때 델타 또는 감마와 같은 특정 그리스 알파벳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리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읽어. ]


할인 현금 흐름 분석을 사용하여 보통주 평가.


스톡 옵션의 가치는 기본 주식의 가격에 달려 있기 때문에 할인 된 현금 흐름이라는 기술을 사용하여 주식의 공정 가치를 계산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읽어. ]


페이스 북에서 우리를 팔로우하여 일일 전략 & amp; 팁!


옵션 기본 사항.


선물 기초.


옵션 전략.


옵션 전략 파인더.


위험 경고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주식, 선물 및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위험도가 높은 거래 운영으로 간주 될 수 있으며 위험 부담이 높으며 계정에 대한 모든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수있는 것 이상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및 경험 수준을 고려하여 위험을 이해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정보와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거래 추천 서비스는 아닙니다. TheOptionsGuide는 콘텐츠의 오류, 누락 또는 지연 또는 이에 의존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금융 상품은 높은 수준의 위험 부담을 지니고 모든 자금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결코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