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 March 2018

올랜도 매직 거래 옵션


마술 거절 Hezonja 선택권, 근원은 말한다.


아디다스는 미래를 다시 생각함으로써 코비 브라 이언트의 과거를 존중합니다.


NBA에서 명예의 전당 후보자의 수퍼 스타 랭킹.


올랜도 매직은 2015 NBA 드래프트에서 5 번째로 큰 선수 인 Mario Hezonja에게 4 년차 옵션을 거부했다. 리그 소식통은 ESPN에 말했다.


헤존 자 (22 세)는 7 월에 자유 계약 선수가된다. 이 옵션은 2018-19 시즌에 Hezonja에게 520 만 달러를 보증했습니다.


지난 주말 새크라멘토 킹스 (Sacramento Kings)와의 대화를 포함 해 매직은 지난 몇 달간 여러 가지 무역 시나리오에 대해 논의했지만 거래가 구체화되지는 않았다고 리그 소식통은 전했다.


Hezonja가 내년 여름에 자유 계약 선수가 될 수 있다는 결정은 그를 초청하지 않은 새로운 프론트 오피스와 Hezonja가 정당화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있는 경치와 기회를 바꿀 선수를 찾고있다. 다른 곳에있는 그를 위해 존재하는 관심사. 헤존 자 (Hezonja)가 올랜도 (Orlando)와 재계약 할 수있는 옵션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올랜도의 제프 웰트 먼 (Jeff Weltman) 회장은 엘프리드 페이튼 (Elfrid Payton)과 아론 고든 (Aaron Gordon)의 신인 계약 연장에 저항하면서 그가 계승중인 저조한 명단에 미래 돈을 위임하는 것에 조심했다. 그는 이번 시즌 로스터를 평가하고 그룹의 미래에 대한 결정을 내리고 싶었다.


크로아티아 원주민 헤존 자 (Hezonja)는 올랜도와 2 시즌 이상 평균 5 점을 뛴 적이있다. 그는 2015 NBA 드래프트에서 뉴욕 닉스 스타 Kristaps Porzingis의 뒤를 잇는 한 선택되었습니다.


Hezonja에서 뛰는 것은 2018-19 시즌에 보장 된 520 만 달러 계약이 없으면 더 쉽게 될 것입니다. 그의 직업 윤리는 그가 NBA에서 여전히 자신을위한 경력을 쌓을 수 있다고 믿을만한 이유로 밝혀졌으며, 2 월 마감 시한을 통해 무역의 관심이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스폰서 헤드 라인.


조리법에 관하여.


우리는 향상된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설정을 변경하지 않고 "확인"을 클릭하면 쿠키 수신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Tuck : Orlando Magic Trade 옵션.


드 와이트 하워드와 마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올랜도는 더 이상 여기오고 싶지 않은 선수에게 어떻게 보답 할 것입니까?


이것이 광기, 어리 석음, 그리고 대부분의 팬들이 스포츠와 운동 선수에 대해 싫어하는 것입니다.


드와이트 하워드는 NBA 선수로서 규칙에 따라 자유 계약을 할 권리가있다. 그는 머무를 의무가 없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행동과 말, 주변의 사람 또는 조언자에 관계없이 자신이 묘사되도록 허용 한 방식은 뻔뻔 스럽습니다.


그가 FA가 되길 원한다면, 그가해야 할 일은 옵트 인이 아니다. 예, 그는 트레이드되었을 수도 있지만, 그것들은 드와이트의 휴식이다. 플레이어는 모든 것을 제어 할 수 없습니다. Shaq는 두 번 거래되었습니다. 그 자신의 요청으로도 시간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는 물론 움직이는 유일한 위대한 선수가 아니 었습니다.


드와이트 (Dwight)는 자유 계약을 해산하기로 결심했으며 지금은 그와 함께 살아야합니다. 아무도 그를 그렇게 만들지 못했습니다. 협박이나 뇌물, 강요가 없었습니다.


드와이트 (Dwight)는 매직에게 그가 원하는 것을 무엇이든 말할 권리가 있지만, 3 월에 그는 또 다른 해에 머물기를 선택하고 도시에 대한 충성도와 사랑에 관해 이야기했을 때 광기로 벗어납니다.


나는 퇴보한다. 그것이 바로 그 것이다. 드와이트 하워드는 르브론 제임스가 자신의 상황을 다루는 것과 비교하여 '상반의 미스'처럼 보이게 만들었다. 그래서 그는 밖으로 나가고 싶어합니다. 올랜도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최선의 선택 일지 모르지만 1 년 전에 비해 매력적이지는 않습니다. 올랜도는 아마 Bynum-Howard 교환을 위해 정착해야 할 것입니다. 아마 1 라운드 픽은 돌아올 수 있고, 아마도 Orlando는 Chris Duhon을 물리쳐 Josh McRoberts 나 Steve Blake를 다시 잡을 수 있습니다. LA는 또한 Orlando에 대한 Lamar Odom 거래에서 얻은 거래 예외를 Jason Richardson을 그들의 책에서 없애기 위해 보낼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Bynum에서 올랜도가 미래에 구축 할 수있는 선수로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선수를 제공하며 여전히 플레이 오프에 남겨 둡니다.


로켓츠는 1 년 임대의 위험을 무릅 쓰고 매우 기분이 좋아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케빈 마틴의 만료 계약과 카일 로우리, 올 해의 드래프트 나 작년의 드래프트에서 2 ~ 3 명의 젊은 선수와 올랜도로 드래프트하여 드와이트, 헤도 투르 코 글루, 잠재적으로 듀혼 또는 J 리치.


이 옵션은 Orlando를 경쟁적으로 유지하고 경계선 플레이 오프 팀을 유지하지만 재건을 허용합니다. 마틴의 만료 계약은 좋은 선수가 다른 거래에서 움직일 수 있거나 단순히 시즌이 끝나면 모자를 벗을 수 있다는 사실과 결합됩니다. Lowry는 포인트 가드 (point guard)에서 그 가격으로 거래를하고 있으며, 다른 젊은 플레이어와 함께 일하게합니다.


워리어스는 절박한 상황에서 빠져 나오기를 갈망하는 또 다른 필사적 인 팀입니다. 그들에게 문제가되는 것은 올랜도가 David Lee와 Andrew Bogut의 계약에 스스로 결심해야한다는 것이다. 두 선수 모두 단단한 선수이지만 1, 2 년 동안 붙어있는 선수들입니다. Steph Curry도 포함될 것입니다. 하지만 Warriors에는 Harrison Barnes와 Festus Ezeli의 첫 라운드 경기가 있습니다. 작년의 # 1 Klay Thompson은 Hedo Turkoglu, J 리치, 쿠엔틴 리처드슨, 빅 베이비, 크리스 듀혼.


이 옵션을 선택하면 플레이 오프 팀이 될 것이고, 앞으로 어린 녀석이 생기면 몇 년 더 더 자유 계약 선수가 될 것입니다.


Bulls는 데릭 로즈 (Denrick Rose)와의 경쟁이 치열한 상황에 처해있다. 시카고는 이미 백업 센터 오머 아식 (Omer Asik)을 잃고있는 것처럼 보였고, 대담한 움직임으로 모든 카드를 테이블에 놓을 준비를 할 수있었습니다. Joakim Noah, Luol Deng 및 1 라운드 픽 PG Marquis Teague를 중심으로하는 패키지가 시카고가 Howard, Hedo 및 Duhon을 되 찾는 동안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매스보다 불스에게 더 효과적입니다. 올랜도는 노아 (Noah)의 오랜 거래를 비둘기로 몰아 넣을 것이며, 덩 (Deng)은 재건을 가장 어려워 질 가능성이 큰 또 다른 팀으로 만들 것입니다.


닉스가 그물을 깎을 수 있을까? 그들은 Tyson Chandler와 Amare Stoudemire에게 더 많은 합법적 인 제안을 할 수 있으며 Dwight와 아마도 두 가지 나쁜 계약을 되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뉴욕에게는 별 도움이되지 않지만, Magic은 이것을 즐겁게 할 것 같지 않습니다. 닉스가 카멜로 앤서니에게 과감한 제안을했다면 최고의 계약이 될 것이지만 카멜로는 NY에 가고 싶었고 아마도 올랜도에게는 두통 일 것 같다.


이 옵션은 재미 있지만 항상 올랜도를 타이틀 경로로 이끌어가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하나의 일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벅스 일 경우 왜 안됩니까? 드 와이트, 헤도, J 리치에 대한 Monta Ellis, Epke Udoh, Mike Dunleavy의 만료 거래를 보내십니까? 벅스는 모자를 쓰고 있기 때문에 많은 돈을 흡수 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매직에게 프랜차이즈 플레이어가 아닐지라도 좋은 선수와 모자 경감을줍니다.


그리즐리 스가 드와이트와 헤도를 위해 마크 가솔과 루디 게이를 고려하겠습니까? 나는 그것을 의심한다.


네츠는 캡 공간, 사임 한 브룩 로페즈, 아마도 마르슨 브룩스와 미래의 픽을 제외하고는 올랜도를 제공 할 것이 없다.


이 옵션은 들어오는 재능을 제한하고 Deron Williams와 Dwight가있는 팀이 아마도 매우 높게 선택하기 때문에 드래프트 픽을 평가 절하합니다.


매버릭스는 협상을 원하지만 제공 할 것이 아무것도 없다. 나는 넷보다 적다. 일어나지 않아.


당신이 올랜도 매직이라면 1) 모자 경감, 2) 재능, 3) 청소년 / 드래프트 선택의 3 가지를 원합니다.


Rob Hennigan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마도 관련 플레이어에 달려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올랜도를 드래프트에서 최고의 선택으로 사용할 수있는 옵션이 없기 때문에 공간을 비우고 젊은 인재를 추가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로 보인다. 3 번째 또는 4 번째 팀을 트레이드 토론에 참여 시키면 매직에 대한 더 많은 옵션이 열리고 잠재적으로 구혼자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올란도 매직 : 2017 NBA 드래프트에서 33 번 픽을위한 5 가지 옵션.


2017 년 3 월 25 일; Kansas City, MO, USA; 오러곤 오리 가드 타일러 도르지 (5)는 스프린트 센터에서 열리는 2017 년 NCAA 토너먼트 중서부 지역 결승에서 캔자스 제이 호크스와의 후반전에 반응한다. 오러곤은 캔자스를 74-60으로 격파했다. 필수 신용 : Denny Medley-USA 오늘 스포츠.


올랜도 매직이 2017 NBA 드래프트에서 33 번째 픽을 고려해야 할 다섯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올랜도 매직은 오늘 밤 바쁠 것입니다. 올랜도는 2017 년 NBA 드래프트에서 네 가지 선택을했다. 첫 라운드에서 두, 두 번째 라운드에서 두. 첫 번째 라운드에서 그들은 6 위와 25 위를 선택할 것입니다. 두 번째 라운드에서, 그들은 33 번째와 35 번째를 선택할 것입니다.


선택의 폭이 넓어 매직은 무역 시장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습니다. 마술사는 이미 명단에 12 명의 선수가 있기 때문에 4 명의 신인 선수들의 명단을 찾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매직에게는 로스터를 채울 필요가 있습니다. 그들은 명단에서 약간의 깊이를 사용할 수 있었고, 더 많은 바닥 간격과 리바운드 도움을 줄 수 있었다. 싸고 제어 가능한 도움말을 찾는 가장 쉬운 방법은 초안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마술만큼이나 많은 선택으로, 그들은 초안 중 일부 목요일 밤을 채울 수 있어야합니다.


매직이 목표로 삼을 대상을 좁히는 것은 어렵습니다. 너무 많은 선택으로, 초안 계획은 보드가 어떻게 떨어지는가에 따라 즉석에서 바뀔 수 있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장래성이 잡히면, 그들은 어떤 선택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또는, 그들이 사용할 수있을 것으로 예상하지 않은 잠재 고객이 복용하는 경우, 그들의 드래프트 전략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매직이 도움이되는 것에 기초하여, 우리는 매직이 두 번째 두 번째 라운드 픽의 첫 번째로 목표로 잡을 수있는 플레이어를 골라내는 것에 균열을 갖습니다. 2017 년 NBA 드래프트에서 33 번째 픽 매직을위한 다섯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DeMarcus Cousins가 Orlando Magic으로 향할 수 있습니까?


DeMarcus Cousins와 Orlando Magic을 거래 할 가능성이 있습니까? 그것은 의미가 있습니까? 이 기사에서는 이러한 질문에 대한 요약을 제공합니다.


DeMarcus Cousins가 Orlando Magic으로 향할 수 있다고 제안하면서, 지난 시즌 이후로 주변에 있었던 소문은 그 추한 머리를 다시 일으켰다. 이번에는 Vertical & # 8217; Chris Mannix가 최신작의 3-Pointers 섹션에서 잠재력을 언급했습니다.


그는 언급하기를 계속했고, 다시, 모든 징후는 사촌들이 아무데도 가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킹스가 교역 상대를 찾는 것에 진지 해지면 올랜도는 맞는 조각을 많이 갖고 있습니다. & # 8221; 킹스가 킹덤스로 옮기고 싶다고 결정한 경우에만 올랜도는 조각이있는 팀입니다.


잠재적 옵션.


이 거래가 중단된다면 Sacramento Kings는 Aaron Gordon이나 Elfrid Payton이 거래의 핵심 요소가 될 것입니다. 페이튼 (Payton)은 루디 게이 (Rudy Gay) 거래에서 잠재적 인 목표 중 하나였습니다. Nikola Vucevic은 진화하는 NBA에 적합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지만 킹스에게 출발점을 제공하기 위해 포함될 것입니다. Vucevic은 바스켓에 더 가깝습니다. 오른쪽 공격에 효과적 일 수있는 커다란 남자를 우스꽝스럽게 만듭니다.


2016 년 11 월 3 일; 올랜도, 플로리다, 미국; 새크라멘토 킹스 센터의 DeMarcus Cousins ​​(15)는 1 쿼터 올란도 매직 센터 Nikola Vucevic (9)과 Serge Ibaka (7)가 Amway Center에서 수비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필수 신용 :로 건 볼 스 - 미국 오늘 스포츠.


매직은 1 라운드 픽을 포함시켜야 거래가 가능합니다. 그 조각은 킹스에게 양날의 칼이 될 것입니다. Cousins를 움직이면 동부 컨퍼런스에서 Magic이 더 좋아지고 플레이 오프 팀이 될 것입니다. 1 라운드 픽은 킹스에게 좋을 지 모르지만, 특히이 팀의 불황을 감안할 때, 추첨을 제외하고는 유혹을 덜 받는다.


이 무역은 누가 추가되었는지에 따라 양측의 조각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Darren Collison, Ben McLemore 또는 Ty Lawson은 Sacramento를 떠날 수 있었고 Mario Hezonja는 Orlando를 떠나 패키지에 참여할 수있었습니다.


킹스 무역 부기를해야할까요?


내가 왕이라면이 움직임은 괜찮을 것이지만 괜찮아. 이 무역은 판타지 풋볼 시즌 동안 나에게 몇 가지 제안을 상기시켜줍니다. 제안은 공정합니까? & # 8221; 음, 동의 버튼을 클릭합니까? 아마도 그렇지 않습니다.


킹스에게 가장 좋은 방향은이 시점에서 인내심입니다. 그들은 현재 플레이 오프 지점, 이 팀, 소유권 및 팬들을 위해 애 쓰고있는 것을 위해 싸우고있다.


워리어스와의 첫 라운드 매치가 거의 끝나지 않을 것이지만 경험과 리그 와이드 범프는이 팀에 대한 경이로움을 줄 것입니다. 도움을 유도하고 수의사가 자신의 커리어를 되찾아 줄뿐만 아니라 Boogie와 함께 무언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킹스는 새크라멘토에서 슈퍼 스타 센터에 훨씬 더 매력적으로 머무르게 할 새로운 CBA와 함께 매우 훌륭한 위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베테랑 연장 계약으로 알려진이 새로운 조항은 킹스가 계약이 만료되기 전에 킹스가 사촌들에게 최대 5 년을 제공 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Sactown Royalty는 새로운 조항을 포함하여 새로운 계약의 내용을 무너 뜨리는 환상적인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킹스는 사촌들이 서명하기 위해 테이블에 6 년 계약을 맺을 수있는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그가 사인을하면 사촌은 앞으로 몇 년 동안이 단체와 별개가 될 것이며 프랜차이즈는 그를 둘러싼 팀을 개선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가 연장 계약에 서명하고 싶지 않다고 결정하면, 킹스는 현재 올랜도가 테이블에 가지고있는 것과 같은 무역 옵션을 평가할 수있을 것이다.


마지막 생각들.


슈퍼 스타를 찾기가 대단히 어려운 NBA에서 나는 다른 팀의 제안에 의해 날아 가지 않으면 서 Boogie에서 계속 진도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이러한 제안에는 다음 DeMarcus Cousins를 착륙시킬 수있는 슈퍼 스타 및 드래프트 픽을 포함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킹스는 슈퍼 스타가 머물러 있지 않을 때까지 가능한 모든 것을해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