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March 2018

스톡 옵션 fafsa


한 걸음 더 나아.


forums. studentdoctor에 액세스하려면 보안 점검을 완료하십시오.


왜 CAPTCHA를 완료해야합니까?


보안 문자를 작성하면 귀하가 사람임을 증명하고 웹 사이트에 일시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이를 방지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집과 같이 개인적인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장치에서 안티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하여 맬웨어에 감염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또는 공유 네트워크에있는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네트워크를 통해 잘못 구성된 장치 또는 감염된 장치를 검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Cloudflare Ray ID : 3ce4ece3bb04594e & bull; 귀하의 IP 주소 : 78.109.24.111 & bull; 실적 & amp; Cloudflare의 보안.


금융.


8 & # 32; пользователей находятся здесь.


МОДЕРАТОРЫ.


wiseblueberry 재정 보조 전문가 재정 보조 재정 보조 전문가 judyg69 재정 보조 전문가 Betsy514 о команде модераторов & raquo;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 # 32;에서 PID 102561에 의해 렌더링 됨 app-317 & # 32; 2017-12-16 22 : 02 : 09.870680 + 00 : 00 running bedae52 국가 코드 : UA.


업데이트! 스톡 옵션 및 기타 주식 보조금으로 자녀의 대학 교육 자금 조달 (1 부)


키 포인트.


재정 보조 자격은 학부모와 학생의 소득뿐 아니라 자산에도 달려 있습니다. 모금 된 옵션과 교부금으로 인해 필요한 학생 원조에 대한 자격이 줄어 듭니다. 주식 매매로 인한 현금 수익금이 FAFSA의 자산으로 간주되는 것을 막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학부모의 이름이나 학생의 이름으로 연금 또는 생명 보험에 가입시키는 것입니다. 포드 캐스트 포함 :이 기사 시리즈를 읽는 것 외에도 저자 인터뷰를들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전문가 기고자들과의 더 자세한 인터뷰는 포드 캐스트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놀랍게도 스톡 옵션,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제한된 주식 및 기타 주식 보조금을 통해 대학 경비를 지불하는 것에 관해서는 거의 쓰여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대학 진학 능력과 은퇴를위한 더 많은 돈은 회사의 주식 계획과 관련 재무 계획에 달려 있습니다.


이 연재의 1 부는 형평 보조금이 재정적 지원 자격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제 2 부는 선물 세법과 귀하의 전략에 대한 세수 처리의 효과를 다룹니다. 3 부는 소위 "아동 세금"과 주식 보조금 및 세금 공제를 통해 대학 비용을 지불하는 구체적인 전략을 살펴 봅니다.


재정 보조 기본.


필요에 기반한 학생 보조는 재정적 필요에 따라 수여되며 노동 연구, 학자금 대출, 보조금 및 장학금 형태로 제공됩니다. 도움을 필요로하는 학생들에게 다음의 공식에 근거하여 도움이 필요합니다.


출석 비용 (COA) -


예상 가족 기여도 (EFC) =


이 재정상의 필요성은 학생이받는 공로 및 장학금으로 인해 감소됩니다. 귀하의 EFC는 FAFSA (Federal Student Aid 무료 신청서)를 작성하여 FAFSA의 귀하와 귀하의 자녀에 관한 정보가 Federal Methodology Needs에 입력되는 처리 센터 (온라인 또는 인쇄본)에 제출함으로써 결정됩니다 분석 계산. (EFC 계산기는 CollegeBoard 웹 사이트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자녀의 연간 출석 비용이 35,000 달러이고 예상 가족 기여액 (EFC)이 $ 21,000 인 대학에 자녀가 등록한 경우 자녀는 그 차이 금액 인 $ 14,000에 대한 보조가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대학의 재정 지원 담당관은 자녀가 대학, 주 및 연방 정부 및 민간 단체에서받을 자격이되는 취업 학습, 학생 대출, 보조금 및 장학금으로 이러한 필요를 충족 시키려고합니다.


재정 보조를받을 가능성.


미국의 4 년제 공립 대학의 전체 평균 비용은 연간 28,000 달러입니다. 미국의 4 년제 사립 전문 학교는 연간 평균 $ 60,000입니다. Federal Methodology Formula에 따르면, 대학생 및 자산이없는 4 명의 가족이 자격을 갖춘 퇴직 계획에 기여하지 않고 조정 총소득의 140,000 달러에 공동 세금보고를 제출합니다 (또는 그 이상)은 보통 평균 4 년 공립 대학 ($ 28,000)에서의 학생 기반의 학생 지원을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조정 된 총소득이 210,000 달러 인 가정과 같은 가정은 일반적으로 공립 또는 사립 대학 ($ 60,000)에서 학생 기반의 도움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이 소득 수준만을 전제로하여, 출석 비용 (COA)에 대한 가족의 기대 기여도는 공립 및 사립 대학 출석 비용을 초과하므로 학생은 필요에 근거한 학생 보조를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소득 수준에서의 필요 기반 재정 보조 자격은 대학에 자녀 한 명만있는 가정에 적용됩니다. 학부모가 대학에 두 명 이상의 자녀를두고있을 때, 예상되는 가족 기여금 (EFC)의 일부 (학부모 부담금)가 대학의 모든 어린이들에게 나누어지며, 이 경우 한 명 또는 모두의 자녀가 필요 기반 재정 지원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도움. 따라서 재정 보조 목적으로 동시에 대학에서 쌍둥이를 갖는 것이 대학에서 두 명의 자녀를 5 년 동안 구별하는 것보다 유리할 수 있습니다.


재정 보조 계산에서 주식 보상의 역할.


그러나 재정 보조 자격은 학부모와 학생의 소득뿐 아니라 자산에도 달려 있습니다. EFC가 자산의 일부 비율만큼 증가하여 계산 된 경제적 필요를 줄입니다. FAFSA의 학생 담당 부서는 다음과 같이 질문합니다.


오늘 현재 현금, 저축 및 당좌 계좌의 현재 잔액은 얼마입니까?


오늘 현재 귀하의 부모님의 집이 아닌 부동산을 포함한 귀하의 부모님의 투자에 대한 순 가치는 무엇입니까? 순자산은 현재 가치에서 부채를 뺀 금액을 의미합니다.


학부모는 FAFSA의 해당 섹션에있는 해당 질문에 대답합니다.


FAFSA는 다음과 같이 투자를 정의합니다.


투자에는 부동산 (귀하가 거주하는 주택 포함 안함), 신탁 기금, UGMA 및 UTMA 계좌, 머니 마켓 펀드, 뮤추얼 펀드, 예금 증서, 주식, 스톡 옵션, 채권, 기타 유가 증권, 할부 및 토지 매매 계약이 포함됩니다 보유 모기지 포함), 상품 등


또한 Coverdell 저축 계좌, 529 개의 대학 저축 계좌 및 529 개의 선불 수업료 환급액과 같은 자격있는 교육 혜택 또는 교육 저축 계좌가 포함됩니다. 학부모 정보를보고하지 않는 학생의 경우 학생 (및 학생의 배우자)이 소유 한 계정은 학생 투자로보고됩니다. 학부모 정보를보고해야하는 학생의 경우, 학생 소유의 모든 계좌와 가족 구성원이 학부모가 소유 한 모든 계좌를 포함하여 계좌가 학부모 투자로보고됩니다.


FAFSA 지침은 더 설명한다.


투자에는 귀하가 거주하는 주택, 생명 보험의 가치, 은퇴 계획 (401 (k) 계획, 연금 기금, 연금, 비 교육 IRAs, Keogh 계획 등) 또는 이미보고 된 현금, 저축 및 당좌 계좌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학생과 부모님을위한 투자 가치는 현재까지의 이러한 투자의 현재 잔액 또는 시장 가치를 의미합니다. 투자 부채는 투자와 관련된 부채만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퇴직 연금 및 투자는 모든 기각 된 옵션 및 보조금 (예 : 행사 가격이 시장 가격보다 낮습니다)을 포함하여 최대 5.64 %로 부모에게 부과됩니다. 따라서 기금에있는 기득권 옵션 및 보조금은 필요에 근거한 학생 보조에 대한 귀하의 자격을 감소시킵니다.


교육부와의 비공식 토론에 따르면 신고해야하는 가치는 모든 유형의 기득권있는 주식 선택권에 대한 순 가치 (수수료, 수수료, 세금 등)가 하루에 양식이 완료되었습니다. (스톡 옵션의 경우, 그 가치는 행사 비용 이전의 보조금 액면가가 아니라 스프레드입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제한된 주식 및 주식 보상 권리에 대해 동일한 규칙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학생 이름의보고 자산은 총 순 자산 가치의 20 %의 비율로 계산됩니다. 그러나 자녀가 소유하고있는 529 개의 대학 저축, 529 개의 선불 자산 및 Coverasell Education Savings Accounts (ESAs)는 학생의 자산으로 계산되지 않고 부모의 자산으로 계산되며 다음과 같은 비율로 평가됩니다. 5.64 %로 높다. (투자 및 자본 이득이 재정적 지원 자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자 뉴스 기사 참조)


자산 보호 수당.


다행히 부모는 FAFSA에서 자산 보호 수당으로 언급되는 것을받습니다. 이는 보통 40 대 중반에서 50 대 중반까지 결혼 한 부모의 경우 약 $ 15,000에서 $ 28,000 사이입니다. 자산 보호 수당은 FAFSA를 완료 할 때 귀하에게 부과하지 않는 "보고 가능한"자산 금액입니다.


예 : 200,000 달러의 시장 가치를 가진 기금 옵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산 보호 수당 $ 18,000 있습니다. 따라서 182,000 달러는 5.64 % 또는 10,265 달러로 계산되므로 학생의 보조 자격은 10,265 달러가 감소합니다. 학부모와 달리 학생에게 자산 보호 수당이 없기 때문에 FAFSA에서보고 할 수있는 학생의 이름에있는 자산은 최초 달러에서 20 %로 산정됩니다.


소득 및 자산 정보에 관한 FAFSA 규칙.


FAFSA는 신청일 현재 귀하의 자산을 신고하도록 요구합니다. 그러나 2016 년 소득 신고에 대한 FAFSA 규정이 변경되었습니다. 대학 등록 전년도 소득을 사용하는 대신 등록 전년도 소득을 사용합니다. 즉, 학생들의 재정 지원 자격은 현재 1 년이 아니라 대학 입학 2 년 전의 소득을 기준으로합니다. 따라서 현재 연도에 과세 대상인 주식 보상은 2 년 후 재정적 지원 자격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 : 2017 년에 인정 된 과세 대상 주식 보상은 2019-2020 학년도에 재정 지원 자격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게 무슨 뜻이야:


자녀가 2018 년에 대학에 다니게 될 경우, 2017 년 가을 FAFSA를 제출할 때 2016 년 소득세 정보를 사용하게됩니다. 자녀가 2019 년에 대학에 다니게되면 FAFSA를 신청할 때 2017 년 소득세 정보를 사용하게됩니다 자녀가 2020 년에 대학에 입학하게되면, 2019 년 가을에 FAFSA를 신청할 때 2018 년 소득세 정보를 사용하게됩니다.


때로는 "이전 전년도"접근 방식이라고 불리는이 방법을 사용하면 다음 해의 1 월과는 달리 10 월에 FAFSA 제출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FAFSA에서 소득을 추정하는 대신, 이미 제출 된 세금 신고서의 번호를보고합니다. 그런 다음 소득 변화에 따라 동일한 규칙에 따라 매 학년도마다 새로운 FAFSA를 제출합니다. 바라기를, 이 규칙 수정은 대학이 학생들에게 그들의 재정 지원 패키지에 관해 더 일찍 말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CSS 프로필 양식은 무엇입니까?


FAFSA는 연방 정부의 원조를 결정하는데 사용됩니다 : 저소득층 학생들을위한 Pell Grant; 보조 및 보조금을받지 않는 스태포드 (Stafford) 대출에 대한 적격성; 그리고 작은 주 교부금. College Board는 FAFSA 변경을 따르고 CSS 프로파일 양식에 대해 전년도 방법을 사용합니다. 이 양식은 200 개가 넘는 사립 대학 및 소수의 기밀 공립학교에서 사용되어 학교의 자체 보조금 및 장학금 수혜 자격을 결정합니다. 이들은 대출금보다 더 귀중하며, 이자로 상환해야합니다. 소수의 엘리트 대학도 대출없이 모든 필요를 충당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FAFSA 소득보고가 변경되기 전에도 CSS는 전년도 소득에 대한 매우 기본적인 정보를 요구했습니다. 대학은 예상 가족 출연금 (EFC) 계산시 CSS에 제출 된 사전 세금 정보를 사용하지 않았지만 전년도 소득이 크게 감소했는지 여부를 판단 할 때 전문적인 판단을 위해이를 고려했습니다.


FAFSA 신고에 대한 지분 보상의 영향.


주식 매매로 인한 현금 수익금이 FAFSA의 자산으로 간주되는 것을 막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학부모의 이름이나 학생의 이름으로 연금이나 생명 보험에 가입시키는 것입니다. 수익금이 대학 저축 또는 선불 플랜에 입금되는 경우, 학부모 또는 학생이 소유주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계정의 가치는 학부모의 자산으로 신뢰할 수 있으며 따라서 학생의 보조 자격에 해당됩니다 계정 총액의 5.64 %까지


위에 나온 예제를 사용하면 $ 200,000의 기득권을 가진 옵션이있는 경우 해당 옵션이 올해 자산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행사 한 옵션이나 기한 내 보유 주식에서 전년도 소득을 얻은 경우, 올해 수입은 FAFSA에보고되어야하며 예상되는 가족 기여금의 소득 부분에서 귀하에게 귀속됩니다 .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을 사용하면 FAFSA에 대한 보상을보고하는 데 사용 된 과세 연도를 통해 주식을 행사하고 보유 할 때, 귀하는 그 운동에 대해보고 할 수입이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ISO : 세금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그러나 ISO 주식 자체는 투자 자산으로 양식에 표시됩니다. 비 한정 스톡 옵션 (NQSOs)은 제한된 주식이 가득되기 때문에 항상 운동시 수입을 유발합니다.


FAFSA에서 소득이 증가하면 원조 자격이 감소합니다. 올해의 현재 자산을 양식에보고 할 때, 귀하의 주식 보조금 보유 현황에 대한 현재 성명서를 사용하여 행사 한 옵션과 작년에 부여 된 제한된 주식을 제외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작년 소득과 올해 자산으로 이중 계산되지 않습니다. 그 주식을 계속 보유한다면, 소유하고있는 주식의 가치와 같이 포함되어야합니다.


다음 기사.


2 부에서는 선물세의 기본 사항을 설명하고 대학에 대한 주식 보조금 사용에 대한 구체적인 전략을 소개합니다.


개인 금융.


5 822 & # 32; пользователя находятся здесь.


МОДЕРАТОРЫ.


dequeued Wiki 공헌자 ironicosity zonination Wiki 기여자 ronin722 Voerendaalse Mrme487 PaxilonHydrochlorate welliamwallace CripzyChiken ScrewedThePooch. и ещё 26 & raquo;


50 세의 중국계 이민자 어머니는 미국에서 취업 할 수있는 옵션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 도와주세요.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Это архивированный пост. Вы не можете голосовать или комментировать.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PID 23564에서 & # 32; app-394 & # 32; 2017-12-16 22 : 02 : 10.018373 + 00 : 00 running bedae52 국가 코드 : U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