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 March 2018

캘거리 대학 동문 전략 대학


UCalgary 동창.


동창들의 삶에 공헌하고 대학과 지역 사회 간의 관계를 강화합니다.


아치 상.


창업자를 축하해주십시오. 위험을 감수하고 선구자가 의미있는 변화를 촉발 시켰습니다. 친구, 동료 또는 2018 UCalgary Alumni Arch Award에 영감을주는 가족을 지명하십시오!


경력을 키우십시오.


당신은 학위를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이제 UCalgary 동문 커리어 프로그램을 통해 꿈의 경력을 쌓으십시오. 우리는 당신의 경력 여행의 모든 ​​단계에서 당신을 인도 할 서비스와 자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문 잡지.


UCalgary 동창회 잡지의 최신호를 읽으십시오. 특별한 경험, 프로그램, 아이디어 및 사람들로 가득 찬 곳을 둘러 보는 UCalgary 동창회의 이야기를 읽으십시오. UCalgary의 이야기는 150 개의 자랑스러운 권리로 말했습니다!


참여하여 아는 것을 공유하고 연결하십시오.


프로그램 및 이벤트.


프로그램 및 이벤트.


캘거리와 전 세계의 프로그램이나 행사에 참여하여 동료 UCalgary 동창생을 알아보고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교류하십시오.


혜택 및 서비스.


혜택 및 서비스.


선호 요금, 특별 할인 및 다양한 수작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및 네트워크.


커뮤니티 및 네트워크.


동료 동문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네트워크를 확장하십시오.


우리와 접촉.


UCalgary 동창회 (UCalgary Alumni Association)와 어떻게 연락을 취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눈 높은 전략 2017-22.


눈 높은 전략 성명.


University of Calgary는 캐나다의 가장 진취적인 도시에 위치한 글로벌 지적 허브입니다. 이 활기찬 고품질 학습 환경에서 학생들은 연구, 실습 경험 및 기업가 정신으로 풍부한 프로그램을 통해 번창 할 것입니다. 2022 년까지 우리는 캐나다의 5 대 연구 대학 중 하나로 인정 받게 될 것이며, 우리는 모두 봉사하고 이끌어가는 공동체를 적극적으로 참여시킬 것입니다.


연구 및 장학금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는 세계를 변화시키는 연구를 수행합니다.


학습의 질과 폭을 풍부하게하십시오.


우리는 학생들에게 지역 사회 건설자가되도록 교육합니다.


커뮤니티와 통합하십시오.


우리는 지적, 사회적 및 문화적 허브 역할을합니다.


참여, 영감 및 발견 할 단계 설정


딘의 메시지.


캘거리 대학의 예술 학부에서 우리는 참여하고 영감을 얻고 발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의 사명은 비판적 탐구, 창조적 관행 및 공동 탐구를 통해 세계와 우리의 세계를 반영하는 것입니다.


예술 학부는 방대하고 종합적인 학문적 공동체입니다. 일부 연구원은 산기슭의 병원 (Foothills Hospital)에서인지 신경 과학 (cognitive neuroscience)을 실시하고 있으며 다른 일부는 훌륭한 댄스 공연을 안무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일부 학생들은 지구 공간 기술을 습득하기 위해 교육을받는 반면 일부는 고대 언어의 어휘 및 문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도전 이라기보다는 다양성이 우리의 힘이라고 봅니다. 12 개학과와 2 개 학교에서 학생들, 교수진 및 교직원이 비판적인 사고력을 기르고 세계 시민으로서 참여하며 지도자, 대담한 혁신가 및 창의적인 실천가로서 협력 할 수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University of Calgary는 캐나다에서 가장 진취적인 도시의 세계적 지적 허브입니다. 예술 학부는 빠르게 변화하고 점점 더 세계화되는 세계를 이해할 수 있도록 창의적 지식과 정신뿐만 아니라 비판적이고 기술적 인 기술을 갖춘 고도의 동기를 가진 교육자, 연구자 및 학생의 본거지입니다.


탁월한 학업 및 창조 활동의 가장 큰 교수진이자 사이트로서 예술 학부는 캘거리 대학의 Eyes High 목표의 중심에 있으며, 연구 및 장학금에 중점을두고, 학습의 질과 폭을 풍부하게하며, 커뮤니티.


우리는 독특한 학생 경험을 증진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시민권, 다양성 및 포용에 대한 우리의 공약은 모두를 위해 건강하고 존중받는 캠퍼스 문화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에너지 예술 2017-2022.


2016 년 9 월부터 2017 년 3 월까지 광범위한 상담을 통해 활력을 북돋는 예술 2017-22는 향후 5 년 동안 예술 학부의 방향을 제시합니다. 학부 및 대학원생, 교수진, 직원, 졸업생 및 지역 사회 지도자들은 350 점 이상의 연락을 통해 포커스 그룹, 온라인 설문 조사 및 의견을 통해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공유함으로써 전략을 알리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이 전략은 세 가지 우선 순위에 기반합니다.


예술 학부는 의미있는 목표, 달성 가능한 행동, 주요 책임 및 각 우선 순위에 대한 측정 가능한 결과를 수립했습니다. 이 전략의 실행과 목표의 실현을 통해 예술 학부는 학생들, 교수진, 직원 및 졸업생, 그리고 지역 사회, 국가 및 세계의 삶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artsdeanucalgary. ca를 참조하십시오.


무대 설정.


Energizing Arts 개요 비디오를보십시오.


전략적 계획 다운로드 (pdf)


국제화 전략 다운로드 (pdf)


예술 연구원은 세계의 담수 공급 & gt;


전통 원주민 예술 양식 보존.


고마워.


이 전략 계획을 수립하는데 시간과 노력을 바친 사람들에게 특별한 감사를드립니다.


운영위원회.


Erin Gibbs Van Brunschot.


지리학, 환경 디자인.


준 학사, 학생.


학생 연합 대표.


고전과 종교.


언어 학교, 언어학, 문학 및 문화 학교.


창조 및 공연 예술 학교.


학생 연합 대표.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및 영화.


개발 및 동창.


언어 학교, 언어학, 문학 및 문화 학교.


약혼 커뮤니티.


예술 학부는 외부와 내부의 다양한 공동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우리 교직원의 비전, 사명 및 가치관에서 우리 지역 사회를 참여시키는 것은 학생, 교직원, 직원, 졸업생, 지역 사회 파트너 및 지지자 간의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합니다.


교직원과 교직원은 자신의 업무에 자부심을 갖고 혁신적이고 생산적이며 교수진의 이니셔티브에 기여합니다. 매력적인 학생들은 그들의 학습에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약혼 된 예술 학부는 직장에서의 복지 증진과 상호 존중에 기반한 가치 공유를 장려합니다.


예술 학부는 또한 캘거리 공동체와 완벽하게 통합되며 존경받는 환경에서 학생들, 교수진 및 직원의 잠재력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구성원과 함께 상호 유익한 파트너십을 구축함으로써 강력한 외부 예술 학부를 구축 할 것입니다. 우리는 교직원 및 지역 사회 전문 지식을 공유 할 수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졸업생 및 지역 사회 구성원이 학생 및 교수진과 교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예술 학부 내에서 우리는 개발 우선 순위 및 진행 상황을 정기적으로보고 할 것이고 연구 결과를 대중에게 더 잘 전달할 것입니다.


우리는 학생들, 교직원 및 직원을위한 포괄적 인 작업 환경을 지원함으로써 예술 학부 내의 참여와 복지를 촉진 할 것입니다. 우리는 교수진 거버넌스에 대한 광범위한 참여를 보장하고 내부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며 특정 직원 그룹에 대해보다 체계적인 지원을 제공 할 것입니다. 우리는 대학의 캠퍼스 정신 건강 전략을 지원하고 건강한 직장 전략을 장려합니다.


약혼 커뮤니티.


UCalgary Arts가 세계에 나가는 방법을보고 세상을 우리 캠퍼스로 가져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