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March 2018

Payoff 그래프 옵션 전략


옵션 거래 위험 그래프.
옵션 거래 위험 그래프 - 정의.
리스크 / 보상 다이어그램, 페이 오프 다이어그램 또는 수익 / 손실 다이어그램이라고도하는 리스크 그래프는 다양한 가격대에 걸쳐 옵션의 손익을 나타내는 차트입니다.
옵션 거래 위험 그래프 - 소개.
그렇다면 이러한 이국적인 보너스 (payoff) 그래프는 무엇이며 어떻게 이러한 위험 그래프가 더 나은 거래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리스크 그래프는 다양한 옵션 거래 전략에 대한 "서명"일뿐 아니라 복잡한 조합 옵션 거래 전략을 사용하는 옵션 거래자가 다양한 가격의 포트폴리오에 미치는 순 효과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동적으로 구성됩니다. 따라서 위험 그래프는 모든 옵션 거래자가 장기적으로 옵션 거래 성공을 위해 결국 마스터해야하는 필수 옵션 거래 도구입니다.
옵션 거래 위험 그래프 - 목적.
리스크 그래프를 사용하면 옵션 거래자는 옵션 거래 전략의 위험 / 보상 특성이 의도 된 투자 목표를 실제로 실행하기 전에 적합한 지 여부를 즉각적으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위험 그래프는 이익과 손실이 가장 큰 분야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으므로 옵션 거래자는 복잡한 계산없이보다 교육 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위험 그래프는 또한 옵션 거래자가 비슷한 위험 / 보상 프로필을 가진 옵션 거래 전략을 식별 할 수 있도록하여 합성 포지션을보다 쉽게 ​​생성 할 수 있도록합니다.
옵션 거래 위험 그래프 - 요소.
리스크 그래프는 다양한 주가에서 옵션 가격을 나타내는 2 축과 선으로 구성된 간단한 다이어그램입니다. 가로 축 또는 X 축은 주가를 나타내고 세로 축은 옵션 이익 또는 손실을 나타냅니다.
위험 그래프 - 중심점.
위험 그래프는 대개 다이어그램의 중앙에 현재 주가를 중심으로 표시됩니다. 위 다이어그램에서 현재 주가는 $ 11.50이고 손익분기 점은 $ 13입니다. 손익 분기점은 위험도 그래프에서 Y 축이 0 인 X 축을 기준으로 한 지점입니다. 그것은 주식이 $ 13까지 올라갈 때, 옵션이 가치의 증가도 감소도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험 그래프 - X 축.
X 축 또는 수평 축은 주가의 범위를 나타냅니다. 가격 사이의 간격은 일반적으로 옵션 가격 조치의 완전한 표현을 허용 할만큼 넓습니다. 실제 손익 가격은 정확한 손익분기 가격 또는 가장 높은 손익이 발생하는 정확한 지점을 결정할 때만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주가가 왼쪽으로 감소하고 오른쪽으로 증가한다는 것을 알면 충분합니다. Rish 그래프가 오른쪽으로 이동함에 따라 그래프 라인은 주가가 올라갈 때 옵션 가격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를 알려줍니다.
위험 그래프 - Y 축.
Y 축 또는 수직 축은 옵션 포지션의 손익을 나타냅니다. Y 축을 따라 높을수록 수익이 높습니다. Y 축을 따라 아래로 갈수록 손실이 커집니다.
위험 그래프 - 그래프 라인.
그래프 라인은 주가의 스펙트럼 전반에 걸친 포지션의 손익을 나타내며 리스크 그래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래프 라인에 의해 형성된 모양을 한 번 보면 트럭의 정보로드가 학습 된 옵션 트레이딩 실무자에게 즉시 전달됩니다.
스톡 픽 마스터!
"아마 세계에서 가장 정확한 주식 추천".
옵션 거래 리스크 그래프 - 2 가지 유형.
옵션 거래 위험 그래프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프로필 위험도 그래프 및 세부 위험도 그래프.
리스크 그래프 - 프로파일 리스크 그래프.
프로필 위험도 그래프는 옵션 거래 전략이나 위치의 위험 / 보상 특성을 나타 내기 위해 작성된 위험 그래프로, 특정 수치가 추가되지 않은 상태로 표시됩니다. 그것은 옵션 트레이더에게 특정 옵션 트레이딩 전략이나 포지션이 실제로 실행되기 전에 어떻게 행동 할 것인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다음은 프로필 위험도 그래프의 2 가지 예입니다.
왼쪽에있는 리스크 그래프는 즉시 무제한으로 이익을 올리고 내리는 전략이며 오른쪽의 위험 그래프는 옵션 거래 전략이나 위치가 제한된 손실이지만 무제한적인 이득이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위험 그래프 - 상세한 위험 그래프.
상세한 위험도 그래프는 특별 옵션 트레이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정확한 가격과 수를 표시하는 위험도 그래프로 옵션 트레이더가 투자 목표에 맞는 위험도 그래프 프로필에 도달하기 위해 그래프를 연구하고 조작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것은 베테랑 옵션 거래자가 매우 크고 복잡한 옵션 포지션을 관리하거나 복잡한 맞춤형 조합 옵션 전략에 도달하는 데 사용하는 매우 전문적인 옵션 거래 도구입니다. 다음은 상세한 위험도 그래프의 예입니다.
옵션 거래 위험 그래프 - 프로파일 위험 그래프 읽기.
세부 위험 그래프와 달리, 프로파일 위험 그래프에는 숫자가 전혀 없습니다. 프로필 위험도 그래프의 목적은 다음에 대한 인상을주는 것입니다.
1. 옵션 거래 전략의 위험 / 보상이 제한적인지 또는 무제한인지.
2. 주식은 어느 방향으로 이익을 얻는가?
3. 현재 주식 가격과 관련하여 손익분기 점은 어디에 있습니까?
위험 / 보상이 제한적인지 또는 제한적인지 여부.
프로필 위험도 그래프를 통해 옵션 거래 전략의 위험 / 보상이 제한적인지 또는 제한적인지를 확인하려면 그래프 선의 상단과 하단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래프 라인의 상단 끝이 하늘을 향하고 있다면 무제한의 이익 잠재력을 지닌 옵션 거래 전략입니다. 그래프 선의 상단 끝이 가로 방향, 즉 수평 방향을 가리키고 있다면 이는 제한된 수익 잠재력을 지닌 옵션 거래 전략이며 특정 주가에 도달했을 때 더 이상 가격이 상승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프로파일 위험 그래프 라인의 맨 아래쪽 끝이 지상을 가리키고 있다면 무제한의 잠재력을 지닌 옵션 거래 전략입니다. 프로파일 위험 그래프 라인의 하단 끝이 가로 방향, 즉 수평 방향을 가리키고있는 경우, 이는 잠재적 인 손실 잠재력을 지닌 옵션 거래 전략이며 일정한 주가를 초과하여 더 이상 수익을 잃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익이되는 방향.
옵션 거래 전략은 프로파일 위험 그래프 라인이 X 축 위를 가로 지르는 경우 (가로 축) 수익을 발생시킵니다. 위험 그래프의 중심은 차트가 작성되고 주가가 오른쪽으로 증가하고 왼쪽으로 감소 할 때의 주가입니다. 프로파일 위험 그래프 선이 X 축 위를 오른쪽으로 가로 지르면 수익을 올리기 위해 주가가 올라갈 필요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프로파일 위험 그래프 선이 X 축 위를 가로 질러 넘어 간다면 수익을 내기 위해 주가를 낮춰야 함을 의미합니다. 휘발성 옵션 거래 전략에서 그래프 선은 실제로 X 축 위를 가로 질러 좌우로 교차합니다. 좋은 예는 위의 긴 스 트래들 프로파일 위험 그래프입니다.
어떤 방향이 손익분기일까요?
옵션 거래 전략의 손익 분기점은 그래프 라인이 X 축 (수평 축)에 닿는 지점으로 프로파일 위험 그래프에 표시됩니다. 이것은 옵션 포지션이 이익이나 손실이 아닌 부분입니다. 변동성이 크고 중립적 인 전략에는 여러 가지 손익분기 점이 있습니다. 손익분기 점이 프로필 위험 그래프의 중심과 관련이있는 경우 위치가 손익분기가되기 위해 주가가 어느 방향으로 가야하는지 알려줍니다.
함께 모아서.
아래에 나오는 긴 콘도르의 프로필 위험도 그래프를 보면이 옵션이 다음과 같은 옵션 거래 전략임을 알 수 있습니다.
1. 제한된 이익과 제한된 손실.
2. 주식이 현재 주가에서 정체되거나 좁은 범위에있을 때 발생하는 이익.
3. 손익 분기점은 주가가 크게 오르거나 떨어지는 경우입니다. 그 이상으로 포지션은 돈을 잃기 시작할 것입니다.
옵션 거래 위험 그래프 - 위험 그래프 구축.
실질적인 조합 옵션 거래 전략을 나타내는 매우 포괄적 인 위험 그래프를 작성하는 것은 특히 만료 전 옵션의 정확한 가격을 계산하기 위해 소프트웨어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만료 단계에서 긴 호출 위치를 나타내는 간단한 위험 그래프를 작성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 단계 - 계산하기.
우선 Long Call 옵션 전략에 대한 모든 계산을 수립해야합니다.
QQQQ가 $ 40이며 1 월 $ 40 통화 옵션이 2.00 달러라고 가정합니다. 우리는 Jan40Call의 1 계약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손익 분기점 = $ 40 + $ 2 = $ 42.00.
최대 이익 = 무제한.
최대 손실 = $ 2.00 x 100 = QQQQ가 $ 40 이하로 만료 될 때 $ 200.
$ 45 = $ 45 - $ 42 = $ 3 x 100 = $ 300의 이익.
2 단계 - 축을 그리기.
우선 X 축과 Y 축을 그립니다.
3 단계 - 축 레이블.
X 축의 경우 현재 주가를 40 달러로 중앙에 놓은 다음 1 달러 씩 증가시켜 43 달러의 손익분기 점을 넘어서야합니다. Y 축의 경우 Y 축이 최소 $ 300까지 커버하는지 확인합니다.
4 단계 - 주요 포인트 표시.
차트에 손익 분기점을 표시하고 45 달러의 수익을 올리십시오.
5 단계 - 포인트 합치기.
위험 그래프의 포인트를 함께 연결하면 완료됩니다!

지구 선택권 : 시장 중립 약세 전략.
옵션 거래의 결합 가능성은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수익성 높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것이 근본적인 주가가 올라가거나 내려가거나 안정을 유지하는지, 적절히 선택된 옵션 조합이 적절한 이익 잠재력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시장 중립적 인 것"이 의미하는 것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시장 중립적 인 자금으로 성과를 얻는 방법"참조)
이 기사에서는 양측 가격 움직임에 따른 수익 잠재력을 가진 시장 중립적 인 거래 전략 중 하나 인 "Strip Options"에 대해 소개합니다. "Strip"은 약간 변형 된 스 트래들 (straddle)로 시작됩니다. Straddle은 근본적인 가격 움직임 ( "완벽한"시장 중립적 인 전략)의 양 측면에서 동등한 이익 잠재력을 제공하는 반면, Strip은 동등한 상승 가격 이동에 비해 하락 가격 이동에 대한 수익 잠재력을 두 배로 높여주는 "곰 같은"시장 중립적 전략입니다 . (그것의 사본에 대해 배우십시오 : "결박 선택권 : 시장 중립 완고한 전략.")
스트립 옵션 (Strip Options)은 하락하는 가격 변동에 따른 잠재적이고 제한된 이익 잠재력의 상승 가격 움직임에 무제한적인 수익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위험 / 손실은 지급 된 총 옵션 보험료 (중개 및 수수료)에 한합니다.
스트립 옵션 포지션 건설 비용은 3 가지 옵션 구매가 필요하기 때문에 높습니다.
3 가지 옵션 모두 동일한 가격과 동일한 만료 날짜를 사용하여 동일한 기본 가격으로 구입해야합니다.
예제를 통한 보수 기능 :
현재 $ 100 주위에 거래되는 주식에 대해 스트립 옵션 포지션을 생성한다고 가정합니다. ATM (At-The-Money) 옵션을 구입 했으므로 각 옵션의 가격은 기본 가격 (즉, $ 100)에 가장 근접해야합니다.
다음은 세 가지 옵션 직책 각각에 대한 기본 보수 기능입니다. 파란 그래프는 $ 100 파업 가격 장기 전화 ($ 6 비용 가정) 옵션을 나타냅니다. 겹쳐지는 Yellow와 Pink 그래프는 2 개의 LONG PUT 옵션을 나타냅니다 (각각 $ 7의 비용이 듭니다). 마지막 단계에서 가격 (옵션 프리미엄)을 고려할 것입니다.
자, 다음의 그물 보수 함수 (청록색)를 얻기 위해이 모든 옵션 포지션을 합쳐 봅시다 :
마지막으로, 가격을 고려해 보겠습니다. 총 비용은 $ 6 + $ 7 + $ 7 = $ 20입니다. 모두 긴 옵션 즉 구매로 이루어지기 때문에이 위치를 만들 때 20 달러의 자동 이체가 있습니다. 따라서 순수 지불 함수 (청록색 그래프)는 20 달러 하락할 것이고, 가격을 고려한 갈색의 순 보수 (net payoff) 함수를 제공한다.
스트립 옵션에는 두 가지 이익 영역이 있습니다. 즉, BROWN 보수 기능이 수평 축 위에 남아있는 경우입니다. 이 스트립 옵션 예에서 기본 가격이 120 달러를 초과하거나 90 달러 미만으로 떨어지면 수익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포인트는 손익분기 경계 마커 또는 "비영리, 손실 없음"포인트이므로 손익 분기점이라고합니다.
상단 손익 분기점 = 통화 당 가격 / Puts + 순 프리미엄 지불.
= $ 100 + $ 20 = $ 120입니다.
손익분기 점 낮춤 = 통화 당 비용 / 예상 금액 - (순 프리미엄 지불 / 2)
= $ 100 - ($ 20 / 2) = $ 90입니다.
스트립 옵션의 수익 및 위험 프로파일 :
이론적으로 가격이 무제한 이익을 제공하는 임의의 수준으로 상승 할 수 있기 때문에 상위 손익분기 점, 즉 기초의 상승 가격 움직임을 넘어서서 상인은 무제한 이익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초 가격의 모든 단일 가격 포인트 이동에 대해 상인은 하나의 이익 포인트를 얻습니다. 즉, 기본 주가가 1 달러 상승하면 지불금이 1 달러 증가합니다.
손익분기 점이 더 낮 으면, 즉 기초 가격의 하락하는 가격 움직임에있어서, 파생 상품은 기초 가격이 $ 0 (최악의 파산 시나리오) 미만이 될 수 없으므로 제한된 수익 잠재력을가집니다. 그러나 기초 가격의 모든 단일 하락 가격 포인트 움직임에 대해 상인은 두 가지 수익 포인트를 얻게됩니다.
스트립 옵션에 대한 곰 같은 전망이 위쪽에 비해 아래쪽에 더 나은 이익을 제공하는 곳이며, 스트립이 양쪽에서 동등한 수익 잠재력을 제공하는 일반적인 스 트래들과 다른 점입니다.
스트립 옵션에서 이익을 향한 방향 = 기본 가격 - 콜의 스트라이크 가격 - 순 프리미엄 지불 - 중개 & 위원회.
$ 140 - $ 140 - $ 100 - $ 20 - Brokerage.
스트립 옵션의 이익은 하향 방향 = 2 x (매도 가격 - 기초 가격) - 순 프리미엄 유료 - 중개 & 위원회.
기초가 $ 60로 끝나면 이윤 = 2 * ($ 100 - $ 60) - $ 20 - Brokerage라고 가정합니다.
위험 영역 또는 손실 영역은 BROWN 보상 함수가 수평 축 아래에 놓이는 영역입니다. 이 예에서 두 가지 손익분기 점 사이에 놓이게됩니다. 즉, 기본 가격이 $ 90 ~ $ 120 사이에있을 때이 위치는 손실이됩니다. 손실 금액은 기본 가격이 어디에 위치하는지에 따라 선형 적으로 달라집니다.
Strip Option의 최대 손실 거래 = 순 옵션 프리미엄 지급 + Brokerage & amp; 위원회.
이 예에서 최대 손실은 $ 20 + Brokerage입니다.
Strip Option Trading Strategy는 기본 주식 가격의 상당한 가격 변동을 예상하고 방향에 대해 불확실하지만 하락 가격 이동의 가능성이 더 높을 것으로 기대하는 상인에게 적합합니다. 어느 방향 으로든 큰 가격 움직임이 예상 될지도 모르지만 기회가 많을수록 아래쪽 방향에있을 것입니다.
Strip Option 거래에 이상적인 실제 생활 시나리오가 포함됩니다.
회사가 신제품을 출시 회사가보고 한 매출이 너무 좋거나 너무 좋을 것으로 예상 회사가 입찰 한 프로젝트 입찰 결과.
제품 출시가 성공 / 실패 일 수 있고, 수입이 너무 좋거나 / 좋지 않을 수 있으며, 회사에서 입찰가를 얻거나 잃을 수 있습니다. 모두 방향의 불확실성이 큰 가격 변동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스트립 옵션 전략은 어느 방향 으로든 기초 가격 변동의 높은 변동성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단기 트레이더들에게 적합합니다. 장기 옵션 매매자는 장기간에 걸쳐 세 가지 옵션을 구매하면 시간이지나면서 침식되는 시간 가치 하락에 대한 상당한 프리미엄이 생길 수 있으므로이 문제를 피해야합니다. 다른 단기간 무역 전략과 마찬가지로 명확한 이익 목표를 유지하고 목표가 달성되면 포지션을 종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지 손실은 이미 (최대 손실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이 스트립 위치에 내장되어 있지만 액티브 스트립 옵션 거래자는 기본적인 가격 변동 및 지표 변동성을 기반으로 다른 중단 손실 수준을 유지합니다. 거래자는 상향 또는 하향 확률을 호출해야하므로 스트랩 또는 스트립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수익 그래프 옵션 전략
재무 부교수.
1243 Robinson College of Business.
Option Payoffs 스프레드 시트.
이 Microsoft Excel 스프레드 시트는 옵션 계약에 대한 수익 및 이익 도표를 설명하기위한 것입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악기에서 최대 4 가지 위치 (길거나 짧음)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수단은 주식, 위험이없는 채권, 풋 및 통화입니다. 풋 및 콜을 사용하여 사용자는 파업 가격을 지정합니다. 채권으로, 액면가는 사용자가 부여해야합니다.
이 파일은 Georgia State University의 Robinson College of Business의 재정 과정에 등록한 학생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설정에서이 파일을 사용하려면 스프레드 시트 작성자 (Jason Greene)에게 허가를 요청하십시오.
다운로드 지침 Microsoft Excel 스프레드 시트를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묻는 상자가 표시되면 & quot; 취소 & quot;를 클릭하십시오. 파일이 열립니다. 나중에 스프레드 시트에 액세스하려면 스프레드 시트를 로컬 디스크에 저장해야합니다.
스프레드 시트 지침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면 주식, 채권, 풋 또는 통화에서 최대 4 개의 포지션을 가진 전략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Excel 스프레드 시트 파일의 첫 번째 워크 시트의 이름은 & quot; Payoffs & quot;입니다. 보수 도표만을 보여줍니다. 두 번째 워크 시트의 이름은 & quot; Profits & quot;입니다. 보수와 수익 도표를 모두 보여줍니다.

옵션 가격 책정 : 손익 계산서.
손익 다이어그램 또는 위험 그래프는 주어진 시점에서 옵션 전략의 가능한 이익과 손실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옵션 거래자는 손익 다이어그램을 사용하여 전략이 다양한 가격대에서 어떻게 수행 될 수 있는지 평가함으로써 잠재적 결과에 대한 이해를 얻습니다. 다이어그램의 시각적 특성으로 인해 거래자는 잠정적으로 잠재적 인 이익과 손실, 그리고 포지션의 위험과 보상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손익 계산서를 작성하기 위해 값이 X 축과 Y 축을 따라 표시됩니다. 가로축 (x 축)은 기본 가격을 나타내며 왼쪽에는 가격이 낮고 오른쪽으로는 높은 가격으로 표시됩니다. 현재 기본 가격은 일반적으로이 축을 중심으로합니다. 세로 축 (y 축)은 포지션의 잠재적 손익 값을 나타냅니다. 손익분기 점 (손익 없음, 손실 없음)은 일반적으로 Y 축을 중심으로하며이 지점보다 높은 이익 (Y 축을 따라 높음)과이 지점 아래의 손실 (축 아래쪽)이 표시됩니다. 그림 8은 손익 계산서의 기본 구조를 보여줍니다.
파란색 선 (아래)은 다양한 기본 가격 범위에서 발생할 수있는 잠재적 손실을 나타냅니다. 간단히하기 위해, 우리는 100 주식의 긴 주식 위치를 살펴봄으로써 시작할 것입니다. 투자자가 각각 25 달러에 주식 100 주를 구입하거나 총 2,500 달러를 구매했다고 가정합니다. 그림 9의 다이어그램은이 직위에 대한 잠재적 손익을 보여줍니다. 파란 선이 $ 25 (주당 비용)에있을 때 손익 값은 $ 0.00 (손익 분기점)입니다. 주식 가격이 올라감에 따라 이익도 증가합니다. 반대로 가격이 하락하면 손실이 증가합니다. 이론 상으로는 주가의 상한선이 없기 때문에 그래프 선은 한쪽 끝에 화살표를 표시합니다.
옵션을 사용하면 아래쪽 위험이 옵션에 대해 지불 한 프리미엄으로 제한되기 때문에 다이어그램이 조금 다르게 보입니다. 그림 10의 예에서 통화 옵션의 가격은 $ 50이고 계약 비용은 $ 200입니다. 아래쪽 위험은 $ 200 - 보험료를 지불했다. 옵션이 쓸모 없게 만료되면 (예 : 만기시 주가가 $ 50), y 축과 교차하는 파란색 선이 음수 200으로 표시되는 것처럼 손실이 $ 200이됩니다. 손익분기 점은 주식 가격입니다 만료시 $ 52 이 경우, 투자자는 보험료를 지불함으로써 200 달러를 "잃어 버릴"것이며, ​​이것은 주식의 상승 가격 ($ 200의 이득과 동일)에 의해 상쇄 될 것입니다.
위의 예는 긴 호출에 대한 일반적인 그래프를 보여줍니다. 긴 통화 나비 및 짧은 걸음 걸이와 같은 각 옵션 전략에는 특정 전략의 수익 및 손실 가능성을 특징 짓는 "서명"손익 계산서가 있습니다. 옵션 산업 협의회 웹 사이트에서 가져온 그림 11은 다양한 옵션 전략과 그에 상응하는 수익 및 손실 다이어그램을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옵션 거래 플랫폼 및 분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특정 옵션에 대한 수익 및 손실 다이어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Microsoft Excel과 같은 스프레드 시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거나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한 분석 도구를 구입하여 차트를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