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1 March 2018

Ibfx 외환 평화 군대


IBFX | 인터 뱅크 FX | 외환 중개사 리뷰 | Forex Peace Army.


외계인 평화 군대.


불길한 자들이 오늘 미국에 합류해라.


리뷰 & amp; 평가 & nbsp 모든 Forex 리뷰 & nbsp; nbspHot! Forex Brokers 리뷰 & nbspForex 소프트웨어 리뷰 & nbspTrading 시스템 리뷰 & nbspForex 신호 검토 & nbsp & nbsp 관리 계정 검토 & nbsp; nbspForex 교육 리뷰 & nbsp; nbspForex 포럼 리뷰 & nbsp; nbspForex 세계 리뷰 & # 038; nbspHot! Forex Scams 성과 테스트.


& nbsp; nbsp 모든 외환 테스트 & nbsp; nbspHot! Expert Advisor 테스트 & nbsp; & nbspForex 신호 테스트 & nbsp; nbsp 관리 Forex 테스트 & nbsp; nbspHot! 와타나베 Forex 상장 법원 & nbsp; nbspHot! Scam Alerts 폴더 & nbsp; nbspTraders Court> 사례 파일 & nbsp; nbspTraders Court> 사례보기 & nbsp; nbspTraders Court FAQs 교육 & amp; 포럼 & nbsp; nbspForex Education Forums & nbsp; nbspHot! 일일 거래 신호 & nbsp; nbspHot! Forex 과정 완료 & nbsp; nbspHot! 거인의 어깨 & nbsp; nbspHot! Market Sharks & # 038; nbspForex 커뮤니티 포럼 & nbsp; nbspCommerce Zone Forums & nbsp; nbspHot! 라이브 서비스 토론 & nbsp FPA 외환 포럼 FOREX 일정 & # 038; 도구 & nbsp; nbspHot! Forex News Calendar & nbsp; nbspHot! 통화 강도 도구 & nbsp 통화 변환기 & nbsp; nbspPip & # 038; 증거금 계산기 & nbsp; nbsp 통화 색인 & nbsp; nbspPivot 계산기 & nbsp; nbsp 이자율 & # 038; 유동성 & nbsp; nbspHot! Forex 용어 오늘 & rsquo; S 포스 | FAQ | 용어 해설 | 커뮤니티 | 포럼 활동 | 오늘의 빠른 링크 & 포스 | 마크 포럼 읽기 | WHO & Rsquo; S 온라인 | 포럼 지도자.


InterBankFX (ibfx) 검토.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코드를 얻으십시오.


IBFX는 외환 브로커입니다. IBFX는 IBFX Connect, TradeStation 및 TradeStation 글로벌 외환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IBFX는 개인 투자 및 트레이딩 옵션을 위해 가장 많이 거래되는 30 개가 넘는 통화 쌍을 제공합니다.


IBFX 호주 지사에 관심이 있으시면 여기를 클릭하여 FPA의 IBFX. au에 대한 리뷰를 남기거나 읽으십시오.


2014 년 10 월 : 모든 계정이 FXCM으로 이전되었습니다.


포럼에서 InterBankFX (ibfx)의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귀하의 사이트입니다.


FPA 검토 검토 팀, 미국.


포스트의 날짜 : 2006-02-11.


이 브로커에 대한 경험이 없습니다. 사용하신 분은 아래에 리뷰를 제출하십시오.


IBFX, Georgia, USA 출발.


포스트의 일 : 2014-08-01.


플랫폼은 뉴스 이벤트 중에 정지하고 20-30 분 동안 멈 춥니 다. 오늘 NFP에서 Froze를했는데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없었습니다. 약 30 pips의 이익을 잃는 것을 끝내었다. 그들은 명령을 끝내기 위해 내가 전화 했어야한다고 말했다. 아시다시피 NFP의 빠른 가격 변동 중에는 통화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내 비즈니스를 다른 곳으로 옮기는 경우 & nbsp;


2014-07-03 2Star 나는 이곳의 다른 리뷰에 완전히 동의한다. IBFX는 오늘 NFP & # 038; 그것은 10 분 이상 동안 아래에 있었다!! 거래를 시작하거나 종료 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중개인을 찾는 것이 과거였습니다.


0 % 일치 | 2014 년 7 월 3 일에 체크 됨.


Forex Advantage, LLC, 미시건, 미국.


게시일 : 2014-07-22.


이 브로커는 끔찍합니다. 뉴스 발표에 관해서는 여기에있는 다른 사람들이 말했듯이, 그들은 서버를 잠 그거나 닫을 것이고 플랫폼은 정지 할 것입니다. 때때로 최대 30 분 또는 1 시간 동안. 한편, 다른 중개업자도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서 모든 기금을 인계하고 다행히 이익을 남겼다. 돈을 잃고 자신의 위험을 무릅 쓰고 싶을 때 사용하십시오.


PIPs-a-hoy, 미국, 미국.


작성일 : 2014-07-04.


서버를 편리하게 (IBFX를 위해) 경제적 인 발표 도중 종료하고 1 시간 동안 다시 오지 않으면 그들은 격차 가격으로 당신의 중지를 & # 8230; 다른 모든 중개인에게는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으며, 다른 중개인과 한 번 발생하면 IBFX는 자동으로 내 계정을 조정하는 반면, IBFX는 서버 충돌시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IBFX와의 경험을 가진 모든 사람들은 CFTC 및 NFA에보고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현행 규제는 학사 (BS)이며 필요한 유일한 규정은 거래 의사 결정에서 완전한 중개 투명성을 요구한다는 것입니다.


IBFX가 비대칭적인 미끄러짐을 조사한 다음 FX 중개인이라는 것을 알면 놀랄 일도 아닙니다.


C 황, 캘리포니아, 미국.


작성일 : 2014-06-18.


나는 오랫동안 IBFX 고객이었고 최근에 내리막 길을왔다 갔다합니다. 뉴스 모멘트 중에는 시스템이 종료되고 Metatrader에서 수행 할 수있는 보류중인 주문을 실행하지 못합니다. 이것은 미끄러 져서 말하는 것이 아니므로 시스템을 곧바로 종료하여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고 아무 것도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중개인을 찾고 있습니다.


Jon T,, 싱가포르.


게시물의 날짜 : 2014-05-09.


그들은 싸운다. 나는 증명했다! 나는 SL을 전혀 설정하지 않았고 AC는 1mill trading acct. i가 USDCAD를 구입하고 모든 TP를 쳐서 거의 모든 100Pip 손실로 5 개 거래를 마감하는 방식으로 모든 손실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그것을 멀리 수준에서 닫습니다!


Adin, Pontianak, 인도네시아.


작성일 : 2014-03-21.


전혀 문제 없습니다. Ibfx는 좋은 중개인입니다. 신속한 실행, 직접 전화 지원, 마스터 카드 그룹에 의한 인출하기 쉽지만 확산이 다른 것보다 큽니다.


조나단 위버, 텍사스, 미국.


게시일 : 2013-07-05.


나는이 브로커가 전혀 문제가없는 것을 좋아한다.


브루스 화인, 브루클린 뉴욕, 미국.


게시일 : 2013-07-03.


아래에 나와있는 IBFX에 대한 저의 초기 비판적 검토 중 일부를 철회해야합니다. TradeStation의 인수 이후 조기 학습 곡선 문제가 있었지만 지금은 꽤 잘 다듬어 진 것 같습니다. IBFX는 Dodd-Frank 이전과 동일한 방식으로 완전한 자치권을 부여 받고 사업을 운영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들의 고객 서비스는 이전처럼 지금도 경험이 많은 사람들과 동일하며 간단하고 투명합니다. 나는 그들이 미국 외환 산업을 목전에두고도 이런 식으로 생존 할 수 있었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2012-02-08 평가 없음 죄송합니다, IBFX는 더 나은 시일을 보았습니다. 50 % 레버리지 규칙 외에도 대부분의 페어에서 마진 요구 사항이 변경되었다는 사실을 대부분 눈치 채지 못했습니다. & # 8211; 나는 모든 것을 알지 못한다. & # 8211; 이는 약 25 %의 레버리지를 효과적으로 줄입니다. 이것은 가장 작은 지렛대로 통용되는데, 관습 적으로 가장 큰 지렛대가 될 것입니다.


그 (것)들과 무역 된 Haven & rsquo는 지금 몇 년에서 살아 있고 마지막 10 달러가 있기 전에 나의 계정을 비우기 위하여 처리되었다. 이 최근 게시물 중 일부가 표시되지 않으면 시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너는 예전 IBFX에서 결코 기대하지 못할 많은 것들을 여기에서 듣는다. 그들은 임원의 이름과 회사 및 혁신에 관한 뉴스를 게시하는 데 항상 사용되었지만 현재는 이름이나 뉴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Eri, 바탐, 인도네시아.


게시일 : 2013-06-22.


다른 브로커와 비교하면 여기에 계좌를 개설하기가 다소 어렵습니다.


그게 내가 왜 그들과 거래하려고하는지. 나는 그들이 훌륭한 거래 환경을 제공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나는 틀렸다. MT4 가격 피드에 결함이 있습니다. 나는 운이 좋았다, 나는 USD / JPY (수수료없이 약 0.5 pips)에 대해 매우 낮은 스프레드를 얻었다.


그러나 오랫동안 그것의 아닙니다, 그들은 그것을 고치고 U / J를 위해> 2 pips가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나는 그들의 시스템의 신뢰성에 의문을 품는다.


일반적으로 나는 그들의 지원 팀, 즉 신속하고 우호적 인 것으로 만족합니다. 실행을위한 표준 속도, 재주문 없음, 다른 브로커에서 더 빠른 속도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의 스프레드는 여전히 다른 브로커보다 조금 높지만 스프레드와 미끄러짐을 여전히 넓혀줍니다.


IBFX를 떠나기 때문에 내 거래 스타일을위한 완벽한 장소가 아닙니다.


면책 및 위험 경고. 읽어주세요.


위험 경고. 마진에 대한 외환 거래는 높은 위험도를 지니고 있으며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투자자. 높은 레버리지는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에 투자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외환은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잃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당신이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외국과 관련된 모든 위험을 인식하고 있어야합니다.


교환 거래를하고, 의문이있는 경우 독립적 인 재정 고문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면책 조항이 웹 사이트에 게시 된 모든 정보는 당사의 견해와 방문자의 의견이며,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진실을 반영하십시오. 믿기 ​​전에 자신의 올바른 판단을 사용하고 자격을 갖춘 컨설턴트의 자문을 구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에 게시 된 정보를 수락하는 것. 우리는 또한 제거, 편집, 이동 또는 폐쇄 할 권리가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든 어떤 게시물.


광고 경고 링크는 사이트 전체에 걸쳐 표시됩니다. 사이트의 일부 페이지에는 제휴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제품 링크. 이러한 광고 및 / 또는 링크는이 웹 사이트 또는 제휴사의 견해, 승인 또는 동의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파티. FPA의 리뷰는 광고의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일부 광고에는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불만족스러운 주장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위험 및 기타 투기 거래와 관련된 중요한 고려 사항을 공개하지 못할 수있는 정보.


스팸 발송자 경고 요청 FPA 포럼이나 스팸 메일을 스팸 메일로 보내면 우리는 어떤 방식 으로든 귀하의 게시물을 수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너를 놀리기 위해서. 우리를 스팸하는 것은 FPA 또는 FPA에 대한 어떠한 법적 조치도 취하지 않고 편집하는 데 동의하는 것입니다.


우리가하는 일이나 스팸을 연관 짓습니다.


IBFX | 인터 뱅크 FX | 외환 중개사 리뷰 | Forex Peace Army.


Annisser la rponse.


연락 정보는 의견을 남겨주세요.


IBFX. au 검토.


이것은 IBFX의 호주 지부입니다. 귀하의 계좌가 미국 지점에있는 경우 여기를 클릭하여 FPA에서 IBFX에 대한 리뷰를 읽거나 떠나십시오.


2014 년 10 월 : 모든 계정이 FXCM으로 이전되었습니다.


IBFX AU는 외환 브로커입니다. IBFX는 TradeStation 외환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IBFX는 개인 투자 및 거래 옵션을 위해 20 가지 이상의 통화 쌍과 금속을 제공합니다.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IBFX. au의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열기 0 해결 0 무죄 0 유죄 0.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나는 그들과 함께 나의 경험을 설명 할 것이다.


저는 2012 년 초부터 라이브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1-2 년 전에도 데모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내 계정은 150 %이며 최근에야 (2 개월 전) 일부 문제로 인해서 매우 만족스러워했습니다.


시장에서 큰 움직임이 진행될 때마다 (보통 중요한 뉴스) plaform freezez와 너무 늦었을 때 다시 돌아옵니다.


내 거래 스타일은 개인 차트 분석, NO 지표, NO EA 등 100 %에 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예상되는 순간에 운영 할 수있는 100 % beeing이 중요합니다. 설명 된 문제로 인해, 그것을 수행하는 것이 불가능하게되었습니다.


더 많은 교란은 제가 작성한 많은 보고서에 대한 ROBOTIC 답변입니다. "우리는이 문제를 알고 있으며 우리 팀은 최대한 빨리 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ETA가 없습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적어도 1.5 개월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이것과 같은 중요한 문제를 다루는 것은 너무나 드뭅니다. 이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 음이 의심 스럽습니다.


이제는 거의 신경 쓰지 않아 3 주간 휴식을 취했습니다.


물론 한 번은 냉동 기간 동안 공개 거래가 있었고 특정 가격 (다른 브로커에서 보았을 때)으로 거래를 마감 할 수 없었기 때문에 한 번만 내 계좌에 올바른 금액을 환불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귀하의 거래를 모니터하는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그리고 나는이 순간에도 거래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그들과 함께한 경험을하는 동안 다른 문제는 없었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에 의해 묘사 된 스파이크 이슈를 가지고 있지 않았다. 양초 패턴의 차이점은 정상적이었고, 왜 그런 일이 일어나는 지 이유를 알지 못한다면, 초심자라는 것을 의미한다. 배울 많은.


여러 번 가격이 내 TP 레벨을 1 pip 미만으로 떨어 뜨렸거나 SL이 맞았으며 곧바로 가격이 다른 방향으로 움직였습니다. TP가 막 타격을 입었고 가격이 다른 방향으로 이동했거나 SL이 1 pip 미만으로 회피되었습니다.


나는 약 2 개월 동안 IBFX Australia를 사용하고 있었고, 그 시간 동안의 나의 경험에 의하면, 이것은 끔찍한 중개인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IBFX는 IBFX가 실제로 중요한 것은 거래라고 믿습니다. 귀하의 거래 당사는 귀하가 외환 거래를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 귀하가 원할 때 원하는 가격으로 거래를 수행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세계 수준의 외환 집행을 개발하는 것은 우리의 목표이며, 우리의 초점이며, 열정이며, 매일 아침마다 침대에서 우리를 빠져 나옵니다.


저는 약 2 년 동안 IBFX Australia에서 지 냈습니다. $ 1000의 라이브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개인적인 이유 때문에 나는 1000 달러를 돌려받을 것을 요구했다. 팩스 요청을 제출 한 후 3 - 4 일 이내에 환불되었습니다. 나는 잠시 동안 그들과 거래하지 않았지만 지금 나의 거래가 이익을 얻고 있기 때문에 나의 계좌에 다시 자금을 조달 할 것을 생각하고있다. 나는 중개인이있는 PFD를 사용하지만 중개 붕괴에 대한 위험을 분산시키고 싶습니다.


좋은 소매 중개인. 채우기는 번개가 빠르지 않지만 충분히 좋습니다. 웹 인터페이스는 꽤 완성되었습니다. 고객 서비스도 꽤 괜찮습니다.


내 계정 6188821..i 약 1 개월 ibfxau와 무역 .. ibfx 내 구매 한도를 변경 audusd .. 101700에서 내 구매 한도 그들은 101898.not 같은 좋은 .. ibfx와 거래를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3 번 철수를 거부했다. 내가 그 이유를 물어볼 때마다 그들은 결코 반응하지 않는다. 조심해. 귀중한 자산을 기부하고 싶지 않으면이 브로커 사용을 중단하십시오.


지금까지 IBFX Australia에 만족합니다.


돈을 버는 모든 거래자를 보려면 연결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중지 사냥의 개념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IBFX Australia에서 발생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그것이 발생했음을 증명하는 스크린 샷을 가지고있다. 그래서 저는 이제이 사람들과의 거래를 계속하는 것에 매우 조심합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InterBankFX (ibfx) 검토.


2014 년 10 월 : 모든 계정이 FXCM으로 이전되었습니다.


IBFX는 외환 브로커입니다. IBFX는 IBFX Connect, TradeStation 및 TradeStation 글로벌 외환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IBFX는 개인 투자 및 트레이딩 옵션을 위해 가장 많이 거래되는 30 개가 넘는 통화 쌍을 제공합니다.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InterBankFX (ibfx)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열기 0 해결 0 무죄 0 유죄 0.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나는이 사람들과 함께 내 기복을 가지고 있었지만 전반적으로이 회사와 거래하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나는 유타주에서 중개업을하고 싶어했고 (뉴욕이나 런던에서는 그렇지 않다) 좋은 것을 알았다. MT4 등의 소매 FX 플랫폼을 놓친 것입니다!


플랫폼은 뉴스 이벤트 중에 정지하고 20-30 분 동안 멈 춥니 다. 오늘 NFP 동안 Froze가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약 30 pips의 이익을 잃는 것을 끝내었다. 그들은 명령을 끝내기 위해 내가 전화 했어야한다고 말했다. 아시다시피 NFP의 빠른 가격 변동 중에는 통화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는 내 사업을 다른 곳으로 옮기고있다.


0 % 일치 | 2014 년 7 월 3 일에 체크 됨.


이 브로커는 끔찍합니다. 뉴스 발표에 관해서는 여기에있는 다른 사람들이 말했듯이, 그들은 서버를 잠 그거나 닫을 것이고 플랫폼은 정지 할 것입니다. 때때로 최대 30 분 또는 1 시간 동안. 한편, 다른 중개업자도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서 모든 기금을 인계하고 다행히 이익을 남겼다. 돈을 잃고 자신의 위험을 무릅 쓰고 싶을 때 사용하십시오.


서버를 편리하게 (IBFX 용) 경제 출시 중에 종료하고 한 시간 동안 다시 오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은 격차 가격에 정류장을 꺼내. 다른 모든 중개인에게는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으며, 다른 중개인과 한 번 발생하면 IBFX는 자동으로 내 계정을 조정하는 반면, IBFX는 서버 충돌시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IBFX와의 경험을 가진 모든 사람들은 CFTC 및 NFA에보고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현행 규정의 대부분은 학사 (BS)이며 필요한 유일한 규정은 거래를 성사시키는 데있어 완전한 중개 투명성을 요구한다는 것입니다.


IBFX가 비대칭적인 미끄러짐을 조사한 다음 FX 중개인이라는 것을 알면 놀랄 일도 아닙니다.


나는 오랫동안 IBFX 고객이었으며 최근에 내리막 길을왔다 갔다합니다. 뉴스 모멘트 중에는 시스템이 종료되고 Metatrader에서 수행 할 수있는 보류중인 주문을 실행하지 못합니다. 이것은 내가 말하고있는 미끄러짐이 아니며, 시스템을 폐쇄하여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고 아무 것도하지 않습니다. 새 중개인을 찾고 있어요.


그들은 싸운다. 나는 증명했다! 나는 SL을 전혀 설정하지 않았고 AC는 1mill trading acct. i가 USDCAD를 구입하고 모든 TP를 치고 거의 모든 100pip 손실로 나의 5 가지 거래를 모두 종료하는 방식으로 손실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그것을 멀리 수준에서 닫습니다!


전혀 문제 없습니다. Ibfx는 좋은 중개인입니다. 신속한 실행, 직접 전화 지원, 마스터 카드 그룹에 의한 인출 용이. 그러나 퍼짐은 다른 사람보다는 더 높다.


나는이 브로커가 전혀 문제가없는 것을 좋아한다.


아래에 나와있는 IBFX에 대한 저의 초기 비판적 검토 중 일부를 철회해야합니다. TradeStation의 인수 이후 조기 학습 곡선 문제가 있었지만 지금은 꽤 잘 다듬어 진 것 같습니다. IBFX는 Dodd-Frank 이전과 동일한 방식으로 완전한 자치권을 부여 받고 사업을 운영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들의 고객 서비스는 이전처럼 지금도 경험이 많은 사람들과 동일하며 간단하고 투명합니다. 나는 그들이 미국 외환 산업의 허약함에도 불구하고 이런 식으로 살아남을 수있게되어 기쁩니다.


2012-02-08 평가 없음 죄송합니다, IBFX는 더 나은 시일을 보았습니다. 대부분의 주목을받지 못하는 것은 50 % 레버리지 규칙 외에도 대부분의 쌍에 마진 요구 사항이 변경되었다는 것입니다. 이는 실제로 레버리지를 약 25 %로 감소시킵니다. 이것은 가장 작은 지렛대에서 일반적으로 가장 높은 레버리지를 갖는 것입니다.


다른 브로커와 비교하면 여기에 계좌를 개설하기가 다소 어렵습니다.


그게 내가 왜 그들과 거래하려고하는지. 나는 그들이 훌륭한 거래 환경을 제공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나는 틀렸다. MT4 가격 피드에 결함이 있습니다. 나는 운이 좋았다, 나는 USD / JPY (수수료없이 약 0.5 pips)에 대해 매우 낮은 스프레드를 얻었다.


그러나 오랫동안 그것의 아닙니다, 그들은 그것을 고치고 U / J를 위해> 2 pips가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나는 그들의 시스템의 신뢰성에 의문을 품는다.


일반적으로 나는 그들의 지원 팀, 즉 신속하고 우호적 인 것으로 만족합니다. 실행을위한 표준 속도, 재주문 없음, 다른 브로커에서 더 빠른 속도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의 스프레드는 여전히 다른 브로커보다 조금 높지만 스프레드와 미끄러짐을 여전히 넓혀줍니다.


IBFX를 떠나기 때문에 내 거래 스타일을위한 완벽한 장소가 아닙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Ibfx com au.


웹 인터페이스는 꽤 완성되었습니다. 이 약속을 뒷받침하기 위해 모든 거래가 실제 거래 통계 및 스프레드를 볼 수 있도록 게시하고 다른 외환 브로커에게도 동일한 조치를 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Dave Jul 2, Guest 저는 약 2 개월 동안 IBFX Australia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경험 한 바에 따르면 이것은 끔찍한 중개인이라는 것입니다. 1. 시장에서 큰 움직임이 계속 진행될 때마다 중요한 소식은 plaform freezez이며 너무 늦을 때 돌아옵니다. 우리는 귀하의 무역이 가장 중요하다고 믿으며, 우리는 매일 최고의 외환 거래를 가능하게하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상대적으로 장기간 교역하고, 낮은 레버리지를 활용하며, 정지 손실에 대한 플랫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사냥을 멈추거나 좋은 가격을 얻지 못한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Guest Bellow 나는 그들과 함께한 나의 경험을 설명 할 것이다.


Guest Lot 나는 그들과 함께 나의 확산을 기술 할 것이다. 나는 처음부터 큰 계정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그들과 함께 더 나은 영웅이었습니다. 의심스러운 시간에 방향의 큰 움직임은 평소 조용한 소식 plaform freezez 그리고 그것은 너무 늦었을 때 어떤 일을하기 위해 마주하고 있습니다. 설정된 문제로 인해, 그것을 수행하는 것이 불가능하게되었습니다. 우리는 ETA가 없습니다. "위에 기하학적으로 말하면 적어도 1은 자격이 없습니다. 이제는 내 신경을 발견 할 수 없으므로 거의 3 가지 신호에 대한 교육을 받았습니다. 연기 중, 경제적 인면에서 나는 덜 마무리하고 다양한 가격으로 활자체를 쓸 수 없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저의 ibfx com au에게 활력을 불어 넣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호주 fx를 촬영할 수있는 mt4 플랫폼 무료 다운로드 개별 방법이 아닙니다. 그리고 나는 모드 거래도 할 수 없습니다. 이 자산을 가지고있는 동안 나는 다른 산이 없었습니다. 많은 자산들이 가격이 1 TP 이하로 내 TP 도구를 피했거나 SL이 타격을 입었고 순간적으로 다른 방향으로 움직였습니다. 7 월 2 일, 게스트 저는 지금 약 2 명의 투자자를 위해 IBFX 호주를 제조했으며, 그 기간 동안 제 산업에서 말할 수있는 것만 큼 좋습니다. 화재는 이것이 기본 중개인이라는 것입니다. 1. Remar k MT4 스포츠에 대한 가격 데이터가 누락되었습니다. 그러나 한 번 고객을 통해 거래하지 못하게하는 몇 가지 조치가있었습니다. 한 고객을 통해 실시간 대리인에게 '테이블'을 전달했는데, 그것은 아니었고 그들은 여전히 ​​웹 사이트를 고칠 수 있었다. 이제 ibfx com au의 불만 사항에 대한 전문가 몇 명은 고갈이 여전히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부자 계정은 계속 실행됩니다. 모든 매개 변수를 반환합니다. 당신은이 증가하는 동안 그들에게 연락을 시도하고 그들을 미리 결정할 수 없습니다 - 반대로 소프트웨어 검토는 그 (것)들을 착용하는 너무 많은 년 때문에 또는 나는 중대하지 않은 행위 때문에 좋다. 앞선 비아를 보낼 때 미리 로봇이 멀리 떨어진 곳에서 작업하는 공간 - '이익'이 현대적인 거래를하는 반면 사전에 묻힌 거래를 발견하지 못하도록하는 미리 작성된 응답으로 답장합니다. 터치는 전세계에서 들려오는 독특한 방식으로 독특하지 않습니다. "IBFX는 프로그램이 실제로 거래되는 것을 지켜줍니다. 우리는 당신이 모든 외환에 여기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정확한 방향을 연기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얻기 위해 매일 일합니다. 거대한 계급의 외환 실행을 개발하는 것은 우리의 가장 큰 것, 우리의 열정, 우리의 열정, 그리고 매일 한 번씩 침대에서 우리를 통화하는 것입니다. 그리고이 반란을 뒤로하기 위해,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확고한 분산을 보도록 게시합니다. 전략 - 난 수용성 약물의 경구 생체 이용률을 높이기위한 전략 - 가장 중요한 실행 현금 및 스프레드 - 그리고 다른 외환 신호가 동일하게 수행되도록 예약합니다. 또는 당신의 결점없는 정의. 팩스 요청을 적격하지 못한 후 3 - 4 이내에 지불했습니다. t는 ibfx com au를 위해 그들과 복잡하지만, 지금은 나의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있는 구매자입니다. 옵션은 파는 것이 아니라, 충분합니다. 웹 이니셔티브는 꽤 순수합니다. 부 서비스도 꽤 전반적입니다. 가능성이있는 측면에서는 관련 주문을 채우기 위해 조금 더 걸릴 수 있습니다. 현재 경기장에있는 사람은 몇 시간이지만 미국에서는 업무 시간이 느리다. 나는 상대적으로 깊은 잠에서 깨어나 봄 낮은 forexworld ukm, 그리고 외관 확률에 대한 열쇠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래서 내가 그만한 땅을 팔고 있다고 말할 수 없거나 나는 산업이 좋은 가격이 아니에요. 지금까지 박학 돈은 매우 정확합니다. 일반적으로 12 개 제품으로 유효하며, 36 시간 내 박하로 돌아 왔습니다. 다음으로 귀중한 자산 인 까마귀를보고 싶습니다.


9 회 답 & Ibfx com au & rdquo;


자격을 갖춘 사람들에게 가능한 직업 기회.


Broker를 선택하면 나이지리아의 온라인 거래 및 투자 브로커를 찾고, 검토하고,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간단하게 들릴지도 모르지만 돈 거래 forex를 만드는 것은 쉽지 않다.


MT4 인디케이터 페이지에서 자세한 설명과 빠른 다운로드.


이중 통화 유럽은 무엇입니까?


최신 소프트웨어 리뷰, 사양 일치, 가격 비교, PCMag에서 편집기 및 사용자 평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