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7 March 2018

Sbs 무역 시스템


FreeTradingSystems. org.
0. 여기에서 시작하십시오.
& # 8220; 네, 돈을 버는 파트 타임 트레이딩 플랜을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 # 8221;
수십 명의 거래 전문가가 있습니다. & # 8221; 큰돈을 벌기 위해 부유 한 빠른 제품을 팔고 자하는 사람들. 어쩌면 당신은 이미 몇 가지를 구입했을 것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 # 8211; 이 프로그램 중 일부는 훌륭합니다. 그러나 거의 모든 것이 실패하는 곳에서 무역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그림을 그린다.
나는 전반적으로, 나는 패배자였던 거래 시스템이 훨씬 더 많다고 고백한다. 수상자보다. & # 8221;
그러나 오늘날, 내가 거래하는 거의 모든 거래 시스템은 수익성이 있습니다. 왜? 내 시행 착오가 내 뒤에 있기 때문에. 나는 무엇이 효과적인지, 그렇지 않은지 알고 있습니다. 나는 단순히 작동하지 않는 마약 중독을 망치지 않는다. 나는 일하는 무역 계획을 고수한다.
이제 나는 자랑하거나 자랑하는 것을 말하지 않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성배를 구입합니다. 무의미한 말. 이 사고 방식은 당신을 뒤로 잡을 것입니다. 같은 방식으로, 나는 패자들과 어이 없게 지내길 바랍니다. & # 8221;
나처럼 너는 과거에이 일에 유죄일지도 모른다. 어쩌면 지금하고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너라면 나랑 붙어. 나는 당신과 함께 수익성이 좋은 거래 시스템을 설계하는 훨씬 더 효과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을 함께 나눌 것입니다.
사실, 나는 당신에게 성공적인 거래가 될 수있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지만, 그것은 효과가있을 것입니다!
나에게 단계별로 청사진을 제공하여 수익성 높은 파트 타임 거래 시스템을 설계 할 수 있습니다. & # 8211; 당신의 독특한 상황에 맞게.
개발 7 년 이상 내 코칭 고객의 수백과 테스트, 이 청사진은 이제 외환, 주식, 옵션, 선물, cfds 및 기타 모든 시장에서 작동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평일 또는 장시간의 거래를 원하는 초보자 / 중급자에게 적합합니다. & # 8211; 이것은 수익성있는 거래에 대한 완전한 지침입니다.
하지만이 정보를 왜 공유합니까?
이 시점에서 데이비드의 성공적인 거래가 왜 어째서 해변가에 앉아서 이기적으로이 방법론을 자신에게까지 지키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까? & # 8221;
자주 묻는 질문에 답하고 그에 답하기 위해 & nbsp; 동영상을 만들었습니다. & # 8211; 그것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그리고 그걸 가지고, 마지막으로 & # 8230;
제발, 성공적인 상인이되기 위해서는 작업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자동으로 거래 할 수있는 로봇을 구입할 수 있다고 믿는다면, 일을 거의하지 않고 시계처럼 많은 돈을 은행 계좌에 입금하십시오. & # 8230; 이 웹 사이트는 귀하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무역은 부유 한 빠른 철학을 얻지 못합니다 & # 8211; 성공하려면 열정, 헌신, 승리의 바람이 필요합니다! & # 8211; 당신이 그 속성들을 가져 오면, 나는 너를 나머지 길로 데려 갈 수있다.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데이비드는 자신의 워크숍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귀하의 무역 코치,
David Jenyns & # 8211; 딥 핀.
전문 상인, 저자 및 코치!
David에 대해 더 자세히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58 응답은 여기에서 시작하십시오.
이것은 훌륭하지만 그것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 책을 어떻게 구할 수 있습니까? 기다리는 중.
Dave, 이 모든게 훌륭합니다. & # 8211; 하지만 & # 8211; Metastock을 시작하기도 힘듭니다.
Pat : MetaStock에서 어떤 문제가 있습니까? 내 사이트 메타 포뮬러를 방문하면 도움이 될만한 무료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무역 코치,
지금까지 좋은 정보, 나는 2morrow 비디오와 책을 구입할 것입니다.
나는 좋고 우수하고 진짜 forex 신호 공급자는 아무도 저에게 말하고 그들의 접촉 주소를 줄 수있다 싶다. 고맙습니다. 최대한 빨리 회신 해주십시오.
와우, 정말 멋진 컨셉입니다. 나는 많은 분야에서 온라인이 부족하지 않은 말도 안되는 접근법을 좋아합니다. 저는 거기에있는 많은 시스템들이 전문가들에 의해 만들어 졌음에 동의해야합니다. 쓰레기.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비드에게 감사드립니다. 나는 아직 거래에 대해 많이 알지는 못하지만 천천히 배우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멋진 작은 비디오, 공유 및 좋은 조언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SBV 거래 시스템.
볼륨 기술적 분석이 일중 거래 시스템에 적용될 때, 그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SBV (Selling & amp; Buying Volume) 발진기는 볼륨 분석을 기반으로 한 간단한 규칙을 간단한 기계 거래 시스템에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간단한 시스템은 자금 흐름의 변화가 완고함에서 곰 같은 상태로 변화됨에 따라 매도 신호를 유발할 것이며 정당하게 매도 시그널은 약세에서 약세로의 자금 흐름 변화를 발생시킬 것입니다.
SBV 표시기가 그 레벨 이하로 내려간 후 마이너스 20 % 레벨 이상으로 올라갈 때까지 기다렸다가 긴 거래를 열어 라. SBV 지표가이 수준 이하로 올라간 후 20 % 이상으로 상승하면 긴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아직 길지 않은 경우). SBV 지표가 그 수준 정도가되고 나서 20 % 아래로 내려 가면 긴 포지션에서 이익을 얻으십시오. 긴 위치에있는 경우 SBV 표시기가 마이너스 20 % 아래로 떨어지면 손실을 가져옵니다.
조심스럽게도 비슷한 네 가지 규칙이 짧게 설정됩니다.
SBV 표시기가 그 수준 정도가되고 나서 20 % 아래로 떨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짧은 무역을 열어 라. SBV 지표가 마이너스 20 % 아래로 떨어지면 짧은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아직 부족하지 않은 경우). SBV 오실레이터가 그 레벨보다 낮아진 후 마이너스 20 % 이상 움직일 때 짧은 위치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짧은 위치가 열리면 SBV 표시기가 + 20 % 이상으로 진행되면 손실을 가져옵니다.

Sbv 거래 시스템
60 일간 SBV 발진기가 시장에서 승리합니다.
이번 주 SBV 차트 예제는 지난 SBV 신호가 "Buy"였던 2007 년 3 월 30 일의 지난 주 예에서 계속됩니다. 이번 주 예에서 우리는 오랜 기간 동안 우리 거래 시스템의 일관성을 보여줌으로써 이미 사용 된 것과 동일한 설정을 사용합니다.
아래에 설명 된 거래 시스템은 단기, 중기 및 장기간 e - 미니 지수 선물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설명 된 원칙은 S & P 500 지수뿐만 아니라 Russell 2000, DJI, NASDAQ 100 및 다른 지수에도 똑같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구독자는 2007 년 3 월 15 일부터 2007 년 3 월 20 일까지 4 건의 거래가 1 건의 부정적인 결과를 낳았으며 3 건은 0의 반환에 가깝습니다. 그러나 차트의 예에서는 SBV 오실레이터가 가짜 신호를 재빨리 재검토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위치를 다시 입력하는 방법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규칙 # 3에 의해 트리거 된 마지막 거래 참조). 반면에 33 %를 트리거 라인으로 추적하는 상인은 역사상 약간의 연구를 수행하고 시스템을 조정할 시간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트리거 라인으로 20 %는 손실 된 거래를 없애고 우리의 예에서는 0 % 거래에 가깝습니다. 동시에 상인은 20 % 트리거 라인을 따라 가면서 여전히 긴 포지션 (3/30/2007에 개시)에 머물러있게됩니다.
정기적으로 시스템을 확인하고 시스템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사용되지 않는다고 상인이 판단 할 때 약간의 조정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수적 인 상인은 시장이 어떻게 움직이는지를보고 오래되거나 새로운 조정 된 설정을 가진 SBV 오실레이터가 모든 경향을 반영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거래 예에서 우리는 SBV 지표를 기반으로하는 다음과 같은 간단한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SBV 표시기가 마이너스 33 % 아래로 내려 가면 (표시기가 녹색으로 표시됨), 짧은 위치에 입력합니다 (아직 부족하지 않은 경우). SBV 표시기가 33 %를 초과하면 (그 레벨보다 낮아진 후에) 우리는 긴 위치로 들어갈 것입니다 (표시기는 여전히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SBV 표시기가 33 % 이상으로 상승하면 (표시기가 빨간색으로 표시됨), 우리는 긴 위치에 진입합니다 (아직 길지 않은 경우) / SBV 표시기가 33 % 미만으로 떨어지면 (해당 레벨을 초과 한 후) , 우리는 짧은 위치에 들어갈 것입니다 (지시계는 여전히 빨간색을 나타냅니다).
개인 위험 허용치에 적합한 추가 중지 손실 규칙을 통합 할 것을 권장합니다. 예를 들어, 가격이 귀하의 지위와 2 포인트 움직일 경우 손실을 감수하기위한 추가 규칙을 만들 수 있습니다.
표 1 : SBV 오실레이터를 기반으로 한 거래.
주 : SBV 지표의 33 % 수준은 거래 예가 선정 될 때의 지배적 인 시장 상황과 관련하여 결정되었습니다. SBV 지표의 최적 임계 수준을 설정하기 위해 거래자는 현재 시장 상황을 고려하고 그 규모 (SBV 지표가 도달 한 수준)를 포함하여 이전의 대량 서지에 대한 차트 기록을 검토해야합니다.
우리의 차트는 거래자에게 개인 거래 스타일 및 위험 허용 범위에 가장 적합한 특정 차트 설정을 선택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따라서 거래자는 자신의 거래 시스템을 개발하고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차트에서 내역을 뒤로 스크롤하여 만든 시스템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Sbv 거래 시스템
미국; 2016 년 3 월 15 일 & mdash; 1999 년 이래로 업계 최고의 거래 도구 및 서비스 제공 업체 인 MarketVolume은 다른 수익성 높은 트레이딩 툴 중 SBV (Selling Buying Volume) 트레이딩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SBV (Selling and Buying Volume) 거래 시스템은 주가 추세를 지표로 삼아 주식 지수의 방향을 예측하는 대신 주가 분석과 함께 볼륨 및 변동성을 포함해야한다는 개념에 기반합니다. & ldquo; 추세는 항상 A) 가격, B)이 가격 변경 중에 거래되는 볼륨 및 C)이 가격 변경의 변동성의 세 가지 요소의 변화로 설명됩니다. & rdquo;
웹에서 발견되는 대부분의 주식 차트는 가격 추세에만 초점을 맞추고 앞서 언급 한 두 가지 기술 지표를 무시하는 경향이있어 결국 상인과 투자자의 즉각적인 취약성을 초래합니다.
MarketVolume & reg;의 고객 중 한 사람은 거래량에 기반한 거래 시스템이 거래 성공을위한 길을 열었다 고 진술 한 바 있습니다. "이유는 [MarketVolume & reg; rsquo s] 서비스에 관심을 쏟았습니다. emini SP에서 거래하는 원칙이며 이것이 거래에서 성공적으로 발견 된 유일한 방법입니다. 볼륨 (VOLUME)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MarketVolume & reg; 투자자 및 주식 거래자를 심화시킬 수있는 포괄적 인 도구 및 서비스 세트를 제공합니다. & rsquo; 거래에 대한 이해. 그들은 미국 주식 시장 지수의 방향을 다른 주식들보다 더 정확하게 예측하는 볼륨 및 변동성 지표를 도입했습니다. 그들의 서비스에는 특허 소프트웨어 인 JavaCharts 기술이 포함되어있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고도 전세계 어느 곳에서나 MarketVolume 차트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Highlight Investments Inc.
702 Kentucky Street, Suite 484
Bellingham, WA 98225 USA.
이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 그것을 보려면 JavaScript를 활성화해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