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옵션 거래 소개


옵션 거래 란 무엇입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투자에 대해 생각할 때 주식 시장에서 주식을 사려고 생각하며, 많은 사람들은 옵션 거래와 같은 용어를 전혀 모르고있을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이익을 창출 할 수있는 주식을 사거나 주식을 매수하는 것은 결국보다 일반적인 투자 전략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어떤 종류의 주식을 사야하는지 또는 브로커를 이용해야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그러한 투자에 대한 조언과 조언을 제공 할 수있는 완벽한 투자 방법입니다.


이 접근법은 구매 및 유지 전략으로 알려져 있으며 장기적으로 당신의 부를 늘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단기 이익을 얻는 데 아무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요즘은 많은 투자자들이보다 적극적인 투자 스타일을 사용하여보다 즉각적인 수익을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투자자가 마우스 클릭 몇 번만으로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를 할 수있게 해주는 다양한 온라인 중개인 덕분에 원하는 경우 투자자가보다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파트 타임 또는 풀 타임으로 온라인으로 거래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단기간의 가격 변동을 시도하고 활용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사고 팔고 단 몇 주 또는 며칠 또는 심지어 두 시간 만에 구매를 유지합니다.


활발히 거래 될 수있는 금융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옵션은 거래자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높았으며 옵션 거래는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우리는 옵션 거래와 관련하여 무엇이 작동하는지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옵션 거래는 무엇을 포함합니까?


매우 간단한 용어로 옵션 거래는 옵션 거래를 공개 거래에서 매매하는 것을 말하며 대체적으로 주식 거래와 매우 유사합니다. 주식 거래자는 주식을 매수하고 더 높은 가격으로 판매함으로써 이익을 창출하는 반면, 옵션 거래자는 옵션 매수 계약을 통해 높은 가격으로 판매함으로써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식 거래자가 가치가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하는 주식에 대해 짧은 포지션을 취할 수있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옵션 거래자는 옵션 계약을 통해 동일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이 거래 형태는 주식 거래보다 훨씬 다양합니다. 우선, 옵션 계약이 다양한 기본 증권을 기반으로 할 수 있다는 사실은 방법 및 장소를 결정할 때 많은 범위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거래자는 옵션을 사용하여 개별 주식, 지수, 외화 및 상품의 가격 움직임을 추측 할 수 있으며 이는 분명 잠재적 이익을위한 훨씬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진정한 다재다능 함은 거래 할 수있는 다양한 옵션 유형과 다양한 주문 범위에 있습니다.


주식을 거래 할 때 기본적으로 특정 주식에 대해 긴 포지션이나 짧은 포지션을 취함으로써 두 가지 주요 방법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특정 주식의 가격이 상승 할 것으로 예상했다면, 나중에 더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기 위해 해당 주식을 사면 긴 포지션을 취할 것입니다. 특정 주식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면, 그 주식을 공매도로 매도함으로써 짧은 포지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에서는 거래를 실행할 수있는 방법과 더 많은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이 제공됩니다.


옵션 거래는 주식 거래보다 훨씬 복잡한 주제이며, 관련된 모든 개념이 초보자에게는 매우 어려울 수 있음을 분명히해야합니다. 실제로 시작하고 돈을 투자하기 전에 반드시 배워야 할 것이 많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말하게되면서, 대부분의 기초는 실제로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기초를 파악하면 옵션 거래가 무엇인지 정확히 이해하는 것이 훨씬 쉬워집니다.


아래에서는 관련된 모든 다양한 프로세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구매 옵션.


옵션 계약을 사면 실제 주식 매수와 다를 바 없습니다. 당신은 기본적으로 가치가 올라갈 것으로 기대하면서 그 옵션에 대해 장기적인 입장을 취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사고 싶은 것을 정확하게 선택하고 브로커와 함께 주문을 열기 위해 옵션 계약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은 구매 옵션을 통해 직위를 열었 기 때문에 이름이 지정되었습니다.


귀하의 옵션이 가치가 올라간다면, 가장 적합한 것에 따라 옵션을 판매하거나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옵션 판매 및 운동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옵션 계약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기본 자산이 가치가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과 기본 자산이 다운 될 것으로 예상 할 때 상황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본 자산의 가치가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콜 옵션을 구입하여 고정 자산 가격으로 기본 자산을 구매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기본 자산의 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풋 옵션을 구입하여 고정 자산 가격으로 기본 자산을 판매 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이것은 이러한 계약에 대한 유연성의 한 예일뿐입니다. 몇 가지가 더 있습니다.


이전에 옵션 계약을 작성하여 옵션 계약을 체결 한 경우 해당 계약을 다시 구매하여 해당 위치를 마감 할 수 있습니다. 계약을 체결하여 직위를 종결하려면 브로커와 가까운 주문을하기 위해 구매를해야합니다.


판매 & amp; 쓰기 옵션.


옵션 계약을 판매 할 수있는 기본적으로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이전에 계약을 맺고 수익을 실현하거나 손실을 줄이려면 판매를 마감하여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옵션 계약을 판매하여 직위를 종료하기 때문에 주문의 이름이 지정됩니다.


소유 한 옵션이 가치가 있고 그 시점에서 이익을 얻고 싶거나 소유 한 옵션이 가치가 떨어지고 다른 손실을 입기 전에 자신의 지위를 벗어나고 자하는 경우 보통 주문을 사용합니다.


옵션을 판매 할 수있는 다른 방법은 짧은 포지션을 열어 판매하는 것입니다. 이 옵션은 쓰기 옵션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세스가 실제로 새 계약서를 작성하여 시장에서 판매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할 때 계약의 의무를 수행합니다. 즉, 보유자가 옵션을 행사하기로 선택한 경우 파업 가격 (콜 옵션 인 경우)으로 기본 보안을 판매하거나 자신의 기본 보안을 구매해야합니다 파업 가격 (풋 옵션 인 경우).


작문 옵션은 판매 주문서를 사용하여 이루어지며 그러한 주문을 할 때 지불하게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매매를 통해 거래하는 것보다 위험하지만, 자신이하는 일을 안다면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관련 기본 보안이 소유주가 수익을 위해 자신의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방식으로 이동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그러한 주문을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주식이 정적이거나 가치가 떨어질 것으로 생각했다면 해당 주식을 기준으로 통화 옵션을 작성하고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주식이 가치가 올라 갔다면 잠재적 인 손실에 책임이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그렇게하지 않으면, 당신이 지불 한 금액을 계속 쓸 것입니다.


운동 옵션.


옵션 거래자는 옵션의 구매, 판매 및 쓰기를 통해 실제로 이익을 내기보다는 이익을 창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하는 전략과 특정 계약서를 구입 한 이유에 따라 기본 보안을 구매하거나 판매 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잠재적으로 돈을 벌어서 구매 및 판매 할 수 있다는 단순한 사실은 이러한 형태의 거래가 제공하는 융통성과 융통성이 얼마나되는지를 보여줍니다.


옵션 퍼짐.


실제로 거래 옵션을 투자하는 흥미로운 방법은 옵션 스프레드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옵션을 구입하고 이익을 내면 판매함으로써 확실히 돈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거래에서 매우 강력한 도구 인 스프레드입니다. 동일한 기본 보안을 기반으로 두 개 이상의 옵션 계약을 체결 할 때 스프레드가 매우 간단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주식에 대한 옵션을 구매하고 동일한 주식에 계약을 맺을 수 있습니다.


만들 수있는 다양한 유형의 스프레드가 있으며 여러 가지 이유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포지션을 취할 때 필요한 위험을 제한하거나 포지션을 취할 때 필요한 재정 지출을 줄이기 위해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옵션 거래 전략에는 스프레드 사용이 포함됩니다. 일부 전략은 매우 복잡 할 수 있지만 이해하기 쉬운 여러 가지 기본적인 전략이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스프레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거래 옵션의 이점.


실제로이 거래 형태에는 여러 이점이 있으며, 위에서 언급 한 다양성도 있습니다. 전문 상인뿐만 아니라 캐주얼 상인들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게 매력적인지 알아 내려면이 섹션의 다음 페이지 인 "왜 무역 옵션인가?"를 읽으십시오.


이진 옵션 거래 소개.


너는 그 말을 안다 : 시장에 시간을 두려고하지 마라. 그러나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그렇게합니다. 좋은 이유로 투자 전략이 도박과 비교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투자자들은 가까운 장래에 시장이나 자산이 어떻게 움직일지를 내기하고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 특정 시간에 자산 클래스가 특정 가격보다 높거나 낮을 것인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도박 노크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라스 베이거스에가 본 적이 있다면, 조금 넘는 / 내기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예측은 대부분의 투자자에게 최고의 전략은 아닙니다. 은퇴와 같은 장기 목표를위한 인덱스 펀드의 포트폴리오를 적극 권장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현금이 있고 옵션 거래를 쉽게하고 싶다면, 바이너리 옵션 계약이 적절한 방법 일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은 종종 "예 또는 아니오"투자라고합니다. 저작물이 정해진 가격을 초과한다고 생각하면 & # 8220; 예 & # 8221; 그리고 바이너리 옵션을 사는 것. 자산 클래스가 정해진 가격 이하로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하면 '아니오'라고 예측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판매


진입 장벽이 낮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계약은 100 달러를 넘지 않습니다. 기본 투자 또는 기본 투자를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구입하지 않습니다. 그 투자의 가격이 어떻게 움직일 지에 대한 내기를 걸기 만하면됩니다.


이 계약은 항상 $ 0 또는 $ 100 중 하나에서 종료됩니다. 너는이기거나 잃는다. 가격 움직임을 올바르게 예측하면 거래가 성사되고 반대편에있는 사람 (잘못 예측 한 사람)이 잃어버린 측면에 있습니다. 귀하의 수입 또는 손실은 단일 계약에서 $ 100를 초과 할 수 없으므로 위험에 대한 노출이 제한됩니다.


제한적이지만 멀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잠재적 인 이익을 증가시키기 위해 여러 계약을 교역 할 수 있습니다. 그 동전의 덜 재미있는 측면은 잠재적 인 손실을 증가시키고 있다는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으로 교환 할 수있는 자산.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바이너리 옵션으로 거래 할 수있는 자산은 선택한 브로커에 따라 다릅니다. 중요한 메모입니다. 이진 옵션 산업은 사기로 가득차 있기 때문에 이것이 귀하를위한 거래 전략이라고 판단되면 미국 선물 선물 거래위원회 (NF) 또는 National Futures Association이 규제하는 회사를 통해 거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작은 목록입니다. 주요 브로커는 일반적으로 복잡하고별로 인기가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바이너리 옵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규제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Nadex입니다.


일반적으로 거래 할 수있는 거래는 다음과 같습니다.


S & amp; P 500, 나스닥, Russell 2000 및 FTSE 100. Forex (통화 쌍)와 같은 주식 지수. 원자재, 귀금속, 원유, 천연 가스, 콩 및 옥수수. 개별 주식. 연방 기금 금리 나 취업 보고서와 같은 경제 사건.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작동 방식.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하기 위해서는 세 가지 주요 단계를 거쳐야합니다.


거래 할 자산이나 시장을 결정하십시오. 옵션을 종료 할 만료 날짜 또는 시간을 결정하십시오. 대부분의 거래 플랫폼에서는 만료 날짜순으로 정렬 할 수 있으므로 다음 몇 시간 또는 며칠 내에 만료되는 계약서를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계약은 경제적 사건에 연루된 것을 제외하고는 거래 주간 만료 될 것입니다. 파업 가격과 만료일을 기준으로 바이너리 옵션을 사고 파는지 결정하십시오. 파업 가격은 본질적으로 모래 속의 선입니다. 계약이 만료 될 때 자산이 파격 가격보다 높다고 생각하면 바이너리 옵션을 구입하십시오. 자산이 파격 가격보다 낮다고 생각하면 바이너리 옵션을 판매합니다.


S & amp; P 500을 거래하기를 원하고 시장이 현재의 상황보다 약간 높은 가격으로 계약을 선택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파업 가격은 2,075이고 만료는 오후 3시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 특정 시간에 자산이 파업 가격보다 높거나 낮을 것이라고 판단 할 것인지를 결정합니다. 여기에 질문 : 오후 3시에 S & amp; P 500이 2,075를 초과 할 것인가? 대답이 '예'라고 생각하면 옵션을 구입하십시오. 대답이 '아니오'라고 생각하면 옵션을 판매합니다.


상황이 복잡 해지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많은 투자와 마찬가지로 입찰 가격과 제안 가격이 급격히 변동 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면 계약을 판매 할 때 입찰가가 사용되며 계약을 구매할 때 제안이 사용됩니다.


입찰가 및 오퍼 가격은 항상 $ 100 미만입니다. 가상 거래에서 S & amp; P 500 계약에 대한 입찰가가 35 달러이고 제안 금액이 40 달러라고 가정 해 봅시다. 바이너리 옵션을 구입하면 40 달러의 제안 가격을 지불하게됩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판매하는 경우 $ 35 입찰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오후 3시에 S & amp; P 500이 2,075를 초과 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바이너리 옵션 계약을 40 달러에 구입하십시오. 그것은 무역에서 가장 많이 잃을 수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올바르게 베팅한다면 - 그리고 이것이 가슴에 내기가된다. 바이너리 옵션은 $ 100로 정산된다. 40 달러의 제안 가격을 책정했기 때문에 이익은 $ 60입니다. 분명한 이유 때문에 옵션 용어에 "돈"이 들었습니다. 당신이 잘못해서 S & P 500이 오후 3시에 2,075보다 낮 으면 무역은 0 달러로 안정됩니다. 너는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40 달러를 잃어 버렸다. 당신은 지금, 슬프게도, "돈에서."


대신에 오후 3시에 S & amp; P 500이 2,075 이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면 바이너리 옵션을 판매합니다.


당신이 맞으면, 당신의 이익은 입찰가, 또는 당신이 $ 35였던 옵션을 팔았을 때의 가격입니다. 당신이 잘못해서 S & amp; P 500이 대신 높아지면 65 달러를 잃게됩니다 ($ 35 미만의 경우 $ 100).


또한 일부 브로커에서 일찍 거래를 종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예측이 잘못된 것으로 보이는 경우 손실을 줄이거 나 예측이 올바른 방향으로 기울어 진 것으로 보이는 경우 수익을 잠급니다.


하지만 기다려, 백업 : 어떻게이 예측을합니까?


거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시장을 예측하기는 어렵습니다. 쉬운 일이라면 모두 100 달러짜리 지폐로 수영 할 것입니다. 여기서 핵심은 연구입니다. 적어도 돈을 벌고 싶지 않다면 맹목적인 예측을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목표는 초등 학교 과학 교사가 아마도 교양있는 추측이라고 부르는 것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이 무역 전략을 처음 접한다면 이진 옵션 데모 계정으로 연습하십시오. 녹색 일 때받는 손실은 종이 돈이라면 크게 손실되지 않습니다. 거래하는 시장을 이해하십시오. 우리는 처음에는 거래 할 시장을 고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통화 거래에 있다면, 외환 거래. 이미 S & amp; P 500을 따르고 있다면 거래를하십시오. 가격 차트와 같은 기술적 분석 도구를 사용하면 과거에 거래 한 자산이 어떻게 작동했는지, 그리고 앞으로 어떻게 작동할지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거래를 추적하십시오. 거래 플랫폼은 주문 내역을 기록하지만 좋은 반주는 구식 노트북입니다. 아니요, 가장 진보 된 거래 도구는 아닙니다. 그러나 거래에 대한 메모 (잘못 된 것, 옳은 것이 무엇인지)는 향후 전략을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여기에는 장단점, 위험 및 보상이 있습니다. 이진 옵션은 상대적으로 위험도가 낮은 거래 전략으로 판매되지만 도박처럼 취급합니다. 잃을 수있는 것 이상을 버리지 마십시오.


Arielle O'Shea는 NerdWallet의 개인 금융 웹 사이트 직원입니다. : aosheanerdwallet. 트위터 : arioshea.


너도 좋아할거야.


주식 거래를위한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


전원 상인? 최상의 온라인 거래 플랫폼을 참조하십시오.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을 찾으십시오.


새로운 투자자? 초보자를위한 최고의 중개인을보십시오.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


최고의 온라인 고문.


최근 브로커 리뷰.


최근 온라인 고문 리뷰.


Invest in More.


면책 조항 : NerdWallet은 파트너 중개인 - 딜러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거나 신청서를 제출하거나받을 때 특정 행동 당 정액 비용의 형태로 보상을받는 특정 중개인 - 딜러와의 소개 및 광고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중개 계정으로 승인되었습니다. 때때로, 브로커 - 딜러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는 사용자의 수에 따라 인센티브 (예 : 정액 수수료 인상)를받을 수 있으며 해당 거래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옵션 기초 자습서.


요즘 많은 투자자의 포트폴리오에는 뮤추얼 펀드, 주식 및 채권 등의 투자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귀하가 처분 할 수있는 다양한 증권은 거기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옵션으로 알려진 또 다른 유형의 보안은이 자산 클래스와 관련된 실용적인 용도와 내재 된 위험을 모두 이해하는 정교한 투자자에게 기회의 세계를 제공합니다.


옵션의 힘은 다목적 성 및 개별 주식과 같은 전통적인 자산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능력에 있습니다. 그들은 발생할 수있는 많은 시장 상황에 따라 자신의 지위를 조정하거나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옵션은 하락 손실을 제한하기 위해 감소하는 주식 시장에 대한 효과적인 헤지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옵션은 투기 목적을 위해 사용하거나 매우 보수적 인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옵션 사용은보다 큰 투자 전략의 일환으로 가장 잘 설명됩니다.


그러나이 기능 다양성은 비용없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옵션은 복잡한 증권이며 부적절하게 사용하면 매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브로커와 거래 옵션을 사용할 때 다음과 같은 면책 조항을 종종 접하게됩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따르며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 거래는 본질적으로 추측 일 수 있으며 상당한 손실 위험이 있습니다. 위험 자본으로 만 투자하십시오.


옵션은 파생 상품으로 알려진 더 큰 유가 증권 그룹에 속합니다. 이 단어는 과도한 위험을 감수하고 능력을 경제 위기로 가져 오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인식은 널리 과장되어있다. 모든 "파생"은 그 가격이 다른 것의 가격에 의존하거나 파생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식으로하면, 포도주는 포도의 파생물입니다. 케첩은 토마토의 파생물입니다. 옵션은 금융 증권의 파생 상품으로, 그 가치는 다른 자산의 가격에 따라 다릅니다. 그것은 모두 파생 수단이며 선물, 포워드, 스왑 (많은 유형이 있음) 및 모기지 담보 증권을 포함하여 파생 상품에 해당하는 많은 종류의 유가 증권이 있습니다. 2008 년 위기에서는 모기지 담보 증권과 특정 유형의 스왑이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옵션은 대체로 뻔뻔 스러웠다. (10 가지 옵션 전략 알아보기.)


옵션의 작동 방식과이를 적절히 사용하는 방법을 올바르게 알고 있으면 시장에서 실질적인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옵션의 추측 성격이 자신의 스타일에 맞지 않는다면 문제는 없습니다. 추측하지 않고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을 절대로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에도 투자하려는 회사가 어떻게 사용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환 거래의 위험을 헤지하거나 직원들에게 스톡 옵션의 형태로 소유권을 부여하는 것이 든간에 오늘날 대부분의 다국적 기업은 어떤 형태로든 옵션을 사용합니다.


이 자습서는 옵션의 기본 사항을 소개합니다. 대부분의 옵션 거래자는 다년간의 경험이 있으므로이 자습서를 읽은 후 즉시 전문가가 될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주식 시장의 작동 방식을 잘 모르는 경우 Stock Basics 자습서를 먼저 확인해보십시오.


옵션 : 어리석은 소개.


이 투자 수단은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역사적으로 모 틀리 바보는 우리보다 더 똑똑한 사람들이 가장 잘 설명한 이유 때문에 투자 수단으로서의 선택권에서 벗어났습니다. 피터 린치 (Peter Lynch)는 작은 개인 투자자들에게 옵션을 사용하는 팬이 아니었다. 워렌 버핏 (Warren Buffett)의 첫 번째 규칙 인 "돈을 잃지 마라." 옵션은 본질적으로 손실을 상당히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계측기를 활용하여 이득을 증폭시킬 수도 있습니다.


옵션은 거래량이 증가하고 호기심 많은 투자자가 발을 시험되지 않은 물에 담그고 새로운 전문 브로커가 시장에 진입하면서 최근 몇 년 동안 훨씬 더 높은 프로필을 보였습니다. 심야의 정보 광고에는 빨간색과 녹색으로 깜박이는 소프트웨어와 평범한 사람들의 증언이 거의 없으며 옵션 시장에서 돈을 벌었다고 주장합니다.


그 마지막 요점은 우리가 여기있는 이유입니다. 이 시리즈는 복잡한 차익 거래 전략을 사용하거나 변동성을 찾고있는 트레이더 또는 정교한 전문가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대신, 우리는 평범한 바보들에게 옵션이 무엇인지에 대한 확고한 지식을주기를 희망하고, 수익을 향상시키기 위해 어떻게 사용할지 권장합니다.


이미지 출처 : Getty Images.


옵션은 다른 것입니다.


시작하는 가장 좋은 장소는 옵션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정의하는 것입니다. 옵션은 파생 상품입니다 - 기본 "다른 것"에서 가치를 끌어냅니다. 옵션을 사용하기 전에 "무엇"이 무엇인지 정확히 이해하는지 확인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입니다.


워렌 버핏 (Warren Buffett)은 수년간 투자자들에게 자본 시장에서 미확인 및 증가하는 파생 상품 사용의 잠재적 인 끔찍한 결과에 대해 경고했다. 오마하 오라클은 시장의 제안이 가치있는 기회라고 생각할 때 파생 상품을 사용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왜 바보가이 모순적인 행동에 혼란 스러울 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를 강조하기 위해 바우 클은 개별 소매 투자자의 99 % (즉, 여러분입니다)가 옵션을 사거나 파는 일없이 행복하게 인생을 영위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파생 상품 자체 (옵션 중 일부만있는 것)는 본질적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진정한 문제는 폭 넓은 확산과 그들이 관련되어있는 미친 회계 때문입니다.


옵션은 단지 도구 일 뿐이며 옵션을 사용하는 사람들만큼 유용합니다. 잘 교육받은 투자자의 예리한 사용은 포트폴리오의 수익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무분별한 선택의 익숙하지 않은 사용은 그러나 당신의 보유에 심하게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옵션을 잘 사용하려면 관련 비즈니스의 본질적인 가치에 대한 건전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그게 가장 어리석은 원칙이 아니라면 수익을 활용하는 옵션을 사용할 때 얼마나 안전합니까?


어리석은 몇 가지주의 사항.


트레이딩을위한 옵션 트레이딩에 대한 설명은 여기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데이 트레이딩 또는 "블랙 박스"소프트웨어에 관심이 있다면 다른 곳을보십시오. 대부분의 프로그램에는 경고 라벨이 있어야하며 일부는 불법이어야합니다.


옵션 만 거래하는 방법을 찾으려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옵션이 어리석은 옵션 전략의 견고한 기반으로 추정되고 사용될 수있는 실제 비즈니스에서 가치를 끌어내는 것으로 믿습니다.


우리 어리석은 공동체에 속한 많은 사람들을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이 옵션을 거래 수단으로 취급함으로써 매우 잘 해왔습니다. 자신의 발자취를 따라 가려고한다면, 도움이 될만한 자료를 찾아 보도록하겠습니다. 나머지는 앉고 편히 쉬십시오. 이 시리즈를 마치면 역학, 위험 및 옵션의 잠재적 보상에 대한 더 나은 이해로 끝내면 우리는 그 일을 끝 마칠 것입니다.


옵션 세계의 기본 사항에 이미 익숙한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중급 수준의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