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March 2018

피츠버그 해적 거래 옵션


피츠버그 해적 : Tony Watson Trade의 수익.


미성년자 :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왼손잡이 구원 투수 토니 왓슨을 LA 다저스로 데려 갔다. Bucs는 이전의 지배적 인 릴 리버의 대가로 무엇을 얻었습니까? 다음은 다시 돌아 오는 선수들에 대한 분석입니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판매 측면에서 많은 옵션이 없어 무역 마감 시간에 들어갔다. Bucs에는 Tony Watson, Juan Nicasio 및 John Jaso에 3 명의 보류중인 FA가 있었다. Bucs가 다소 그 자리에 있었기 때문에 Nicasio와 같은 최고급 릴 리버를 거래하는 것이 논리적으로 보이지 않았습니다. 한편, Jaso는 팀이 적극적으로 거래를 시도 할 칩을 대표하지 않습니다. 반면 왓슨은 소모품이었다. 그는 한번 벅스 불펜에서 뛰었던 투수가 아닙니다. 이번 계약은 더 젊은 옵션이 불펜에 매달릴 수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게다가, Bucs는 4 개월 만에 다른 곳에 서명 할 선수에게 뭔가를 얻고 있습니다 (Boras Client).


피츠버그 파이어 러츠 Nike Batting Practice 로고 전설적인 퍼포먼스 T 셔츠 - 블랙.


원일 크루즈.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내야수 Oneil Cruz와 우완 투수 Angel German 두명을 영입했다. 살펴볼 첫 번째 전망은 Oneil Cruz입니다. 크루즈는 내야의 왼쪽 측면에서 주로 활약하는 18 살의 내야수로, 길 아래에서 3 루수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Cruz는 Dodgers & # 8217; 넘버 21 전반적인 전망. 그는 매우 커서 6 & # 8216; 6 & # 8221; 원시 전력이 많이 있습니다. 그의 크기로, 그는 아주 긴 스윙을했습니다. 지금까지 올해 89 경기에서 110 경기를 뛰었으므로 분명히 스윙을 개발하는 데는 많은 일이 필요합니다. 여전히 그의 나이, 생생한 파워, 그리고 어린 나이에 높은 순위는 매우 흥미 롭습니다.


독일의 천사.


독일인은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Pittsburgh Pirates) 방식으로 오는 다른 플레이어입니다. 독일인은 Dodgers & # 8217; MLB 파이프 라인에 따른 시스템. 독일인은 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구원 투수를 상대 할 때 정확히 목표로 한 것을 나타냅니다. 그는 6 위 & # 8217; 4 & # 8221;로 강하게 던지며 많은 타자를 친다. 베이스볼 아메리카 (Baseball America)의 벤 바들러 (Ben Badler)에 따르면 독일인은 레이더 건에서 시속 100 마일을 쳤지만 90 대 중반에 더 많이 앉았다. 그는 알 로스에게 잠재력 플러스 슬라이더를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슬라이더를 던져야한다.


올 해 Low-A에서 그는 21 이닝 동안 투구 9 이닝당 10.03 개의 삼진으로 37 명의 타자를 때려 눕혔다. 그는 9 이닝당 3.83 타석을 걷고 있는데 이는 다소 높지만 끔찍한 것은 아니다. 독일어에 대한 또 다른 위대한 점은 그가 이번 시즌에 50.6 퍼센트의 클립으로 많은 땅볼을 유도했다는 것입니다. Bucs가 불펜 타입 암의 또 다른 돌출부를 가지고있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일반적으로 Bucs는 그 조각의 중요성을 잃지 않고 있으며, 그를 대신하여 무언가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다저스는 입증 된 베테랑 구원 투수를 얻었고 그는 팔과 다리를 치지 않았습니다. 그 사이에, 해적은, 그러나 더 높은 위쪽 장래성을 취득했다. Cruz는 더 큰 티켓이지만 18 세에 많은 일을해야합니다. 독일인은 브레 던톤으로 가서 세스 맥가리를 팀으로 대체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거래로 인해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베누아 트레이드에서 맥가리를 이전 할 수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해적은 보류중인 FA와 2 명의 흥미로운 전망을 가지고 공연중인 한 명을 옮겼다.


해적들은 Andrew McCutchen의 2018 옵션을 선택합니다.


2017 년 11 월 3 일에 게시 됨.


앤드류 맥 턱첸 (Andrew McCutchen)의 이름은 지난 2 년간 각각 소문이 났지만 금요일에 2018 계약 옵션을 선택했다.


해적은 외야수 인 Andrew McCutchen에게 2018 시즌을위한 클럽 옵션을 행사했습니다. pic. twitter / 5NCBVArKzs.


McCutchen은 2017 년에 88 타점을 기록한 28 홈런을 기록한 다음 시즌에 1450 만 달러를 벌었 다. McCutchen은 7 년 연속 20 홈런 이상을 기록했다.


McCutchen의 힘이 일관성을 유지하는 동안, 그의 평균은 최근 몇 년 동안 감소했습니다. 5 번 올스타 (All-Star)는 2013 년 NL MVP에서 우승했지만 2014 년 이후에는 .300을 기록하지 못했다. McCutchen은 지난 시즌에 .276을 기록했다.


피츠버그는 지난 시즌 75 승 87 패를 기록했다. 해적들이 이번 겨울에 McCutchen을 여전히 사들 일 가능성은 있지만, 현재 그는 10 년 연속으로 흑인과 노랑색을 입을 예정이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오프 시즌 : 에반 롱고리아 거래.


편집 :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정정호가 취업 비자를받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내야의 왼쪽에 도움이 필요하다. 닐 헌팅턴 (Neal Huntington)은 그들이 돌아 오지 않을 준비가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탬파베이 레이즈의 3 루수 인 에반 롱고리아가 뛰고있다. 그가 그의 경우, 그것은 해적에 대한 놀라운 업그레이 드를 제공 할 것입니다.


에반 롱고리아는 탬파베이 레이스에서 스테디솔리티를 유지해 왔으며, 2008 년 & # 8211에서 데뷔 이후 프랜차이즈의 얼굴 역할을 해왔다. 레이스가 월드 시리즈에 진출한 해에는 프랜차이즈 역사상 처음으로 우승 기록을 세웠습니다. 롱고리아는 레이스가 2008-2013 시즌의 여섯 시즌 동안 5 번이나 90+ 우승을 달성 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그러나 2014 년 이래로 레이즈는 305-343을 기록했으며 앤드류 프리드먼은 로스 앤젤레스로, 조 매든은 시카고로 떠난다. 재건을 고려 중일 수도 있습니다. & # 8211; 나는 그것이 현명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 # 8211; 곧 Evan Longoria가 10 대 5의 권리를 얻음으로써 어떤 거래도 거부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되면, 탬파는 그들이 가고 싶은 방향이라면 슈퍼 스타와 교환 할 수있는 완벽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롱고리아가 오픈 마켓에 나올 수있는 두 가지 이유 중 하나는 광선이 재건하려고 시도 할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최선의 아이디어가 아니며 나중에 나올 것이다. 다른 이유는 레이스가 급여 삭감을 시도하고 있다는 것이고 이는 탬파베이 타임즈의 마크 토킨 (Marc Topkin)


& # 8220; 그리고 스튜어트 스턴 버그 (Stuart Sternberg)가 뉴욕 주에서 지난주에 말했듯이, 출석 총계의 하단에 또 다른 시즌이 끝나고 곧 변경 될 계획은 없으며, & # 8220; 절대적으로 & # 8220; 8221; 급여를 2018로 줄이십시오.


& # 8220; 우리가 지금까지 지출 한 것과 지출 할 수 있고 소비해야하는 바깥에있는 것보다 훨씬 앞서서, 첫 번째 조치는 중단되었습니다. & # 8221; 그는 말했다.


그러나 큰 감소가있을 것처럼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레이스 관계자는 임금 인상을 수년간 보완하기 위해 올해 3 천만 달러 (약 3 천만 달러)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깎을 때가 될 수도 있다고 지적했다. 스턴 버그 (Sternberg)는 그 일이 일어나기를 기대하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 # 8221; 2018 년. & # 8221;


급여를 삭감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롱고리아 일 가능성이 가장 높은 유료 플레이어를 교환하는 것입니다. 롱고리아는 .312 wOBA (96 wRC +)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수비 능력 때문에 2.5 WAR 플레이어가 될 수 있었지만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지난 시즌 그는 11 번의 수비를 돌렸고 세 번째 골드 글러브 상을받을 때까지 5.1 UZR / 150을 기록했습니다. 2014 년부터 16 년까지 그는 -5, -1, -9로 각각 골을 넣을 때 더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그의 UZR / 150은 3 년 동안 -0.6, 12.3, 0.8로 강세를 유지했다.


2016 년 .273 / .318 / .521을 기록한 후 .248 ISO의 파워 서지를 보인 롱고리아는 .163의 ISO로 .261 / .313 / .424에 딱 맞았습니다. 지난 4 년 동안 그는 ISO의 탄력이 .151 / .166 / .248 / .163 인 것을 보았고 그의 발걸음도 8.1 %에서 7.6 %로 감소했다. , 6.1 % 및 6.8 %를 기록했다. 롱고리아가 wOBA와 wRC +에서 경력이 낮아서 정말 어려움을 겪은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그 이유 중 일부는 그가 지난 몇 년 동안 그랬던 것처럼 지난 시즌만큼 볼을 배럴에 넣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Evan은 2008-2013 년과 마찬가지로 .371 wOBA와 135 wRC +를 기록한 .275 / .357 / .512 타자가되었지만 .326 wOBA를 기록한 .264 / .320 / .447 타자와 현재 2014 년 이래로 108 건의 wRC +가 된 것은 이제 32 년이 된 지금 으로서는 합리적입니다. 실제로, 2018 년에 STEAMER는 그를 .329 wOBA와 107 wRC +로 .264 / .322 / .458의 슬래시로 투영합니다. 그 선수는 유능한 공격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해적단의 라인업에 환영을받을 것이며, Starling Marte, Josh Bell, Andrew McCutchen이 첫 번째 3 점을 치는 탁월한 클린업 옵션이 될 것입니다.


에반 롱고리아가 얼마만큼의 가치가 있나.


하지만 에반 롱고리아의 선수를 얻으려면 자신의 가치와 계약의 가치, 즉 잉여 가치를 계산해야합니다. 프로세스 보고서의 Jason Hanselman은 2015 년 9 월에이 운동을 수행했지만 승리의 가치를 업데이트하고 잉여 가치를 다시 계산합시다. 경제학자 인 Matt Swartz는 팀이 프리 에이전트 시장에서 승리하기 위해 $ 1,050 만 달러를 지불했고, 5.9 %의 급여 인상률을 보았을 때 아래의 잉여 가치를 얻는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봉급.


성장률.


여분.


그의 전쟁을 위해, STEAMER는 2018 년에 3.1 WAR에서 그를 투사합니다. 제이슨과 마찬가지로, 2023 년까지는 해마다 절반의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David Freese에게 주어지는 한 번의 승리보다 실제로 가치가 떨어지는 것을 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 마지막 2 절기는 1.8과 1.6의 가치가있다. 2023 년은 5 백만 달러를 매입 할 수있는 옵션이며 롱고리아가 여전히 생산적인 선수가 아니면 팬의 인식으로 인해 레이스를 벗어난 팀이 그 옵션을 선택하지 못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Evan은 그가 살고있는 클럽에 3470 만 달러의 흑자를 남겨 둡니다.


그것은 무역에 드는 비용.


레이스는 에반 롱고리아를 트레이드하기 위해 무역 가치로 약 3 천 5 백만 달러를 벌어 들일 필요가 있으며, 롱고 거래를 통해 잠재 고객을 확보 할 가능성이있다. 피츠버그 포인트 (Point of Pittsburgh)는 2016 년에 대한 전망치를 조사하고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Fangraphs는 자신의 모델을 라이센스했으며 The Point of Pittsburgh 녀석은 Baseball America 상위 100 위 안에있는 그들의 순위 대신 미래 가치 등급으로 모델을 조정했습니다. 학년에 기초한 전망 값이며, Fangraphs에서 볼 수있는 것과 똑같은 표입니다.


타수.


Fangraphs 작가 인 Eric Longenhagen의 2017 년 전망 랭킹을 사용하여 우리는 무역에서의 해적 비용과 잠재 고객 간의 변화에 ​​대한 작은 가정을 생각해 낼 수 있습니다. 참고로, 50은 평균 박쥐 및 백엔드 스타터를 나타냅니다. Eric은 3 번째 기본 잠재 고객 인 Ke & # 8217; Bryan Hayes를 향후 50 명의 가치있는 플레이어로, 시스템에서 여섯 번째로 가장 좋은 잠재 고객으로 확보했습니다.


키 타격 조각.


미드 시즌 업데이트에서 MLB Pipeline은 헤이즈를 해적으로 4 번째로 잘게 뽑았으며 새로 출시 된 Baseball America 순위에서 헤이스도 4 위를 기록했습니다. 미래의 레귤러로 그를 만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그는 여전히 Eric의 2018리스트에서 50 명의 미래 가치 선수가되어야합니다. Hayes는 또한 다음 겨울까지 40 남자 로스터에 추가 할 필요가 없으며, Rays의 현재 로그 잼으로, 이것은 맨 위에 체리입니다.


주요 투수 조각.


이로써 우리는 롱고리아를 영입하기위한 협상을 찾는 데 약 60 %의 도움이 될뿐 아니라 추가로 1500 만 달러를 찾는 것은 투수가해야 할 것입니다. Taylor Hearn은 야구 아메리카 랭킹에서 9 위를 기록하고 흥미 진진한 선수 다. 그리고 높은 천장을 가진 미래의 가치있는 선수 인 45 세의 에릭은 그를 미래의 40 가지 가치로 삼았다. 그러나 그가 타자들의 30 %를 쳤던 시즌이 끝나고 그는 10 %를 걷었지만 백 엔드 스타터로 진출하거나 구원 투수를 지배 할 가능성이있다. 그는 23 세이지만 AA에 이르지 못했기 때문에 미래의 가치를 45로 표시하는 데 여전히 우려가 있습니다. 그렇게하는 것이 공격적 일 수 있습니다.


나머지 거래.


해적들이 롱고리아를 더 이상 필요로하지 않는 David Freese를 추가하면, 그는 0.8 WAR에 STEAMER에 ​​의해 계획되고 그의 월급은 425 만 달러이므로 잉여금 415 만 달러를 제공 할 것입니다. 이것은 미래의 50 밸류 밸트, 45 명의 미래의 밸류에이션 릴리버, 그리고 현재의 플레이어는 3,714 만 달러의 잉여 가치와 같습니다. 물론, 이것은 Hearn이 45 미래 가치로 여겨진다 고 가정합니다. 파이어리츠는 레이즈가 좋아하는 또 다른 라이브 암을 계약에 추가 할 가능성이있다.


Luis Escobar는 Baseball America에 따르면 해적으로 7 번째로 좋은 전망을 가지고 있으며, 타격을 많이받는 스트라이크가 있지만 컨트롤에 문제가 있습니다. 그는 단지 21 세이며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볼을 넘지는 못했지만 그는 규칙 5를받을 자격이 있으며 보호가 필요하다는 것을 안다. 솔직히 말하면, Escobar는 Hearn이 자신의 나이와 부상의 역사를 근거로 한 Hearn보다 40 가지 미래 가치가 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Hayes, Hearn, Escobar, Freese와의 계약은 잠재적 인 평균 3 루수 시작, 백 엔드 스타터 또는 백엔드 구원 투수, 우세한 후반 불펜 투수가 될 수있는 매우 견고한 중간 선발 투수 및 현재의 3 루수 누가 값 싸고 2019 옵션도 갖고있다. 해적은 언제나 저층을 추가 할 수 있지만, 그레고리 폴란 코 (Gregory Polanco)처럼 보이는 Oneil Cruz와 같은 정말로 높은 위쪽 배트는 거래에 공을 던지기 만하면 19 세입니다. 그는 매우 원시 적이므로 잉여 가치는 적지 만 그의 장점은 거래를 달랠 수있는 선수입니다. & # 8221;


정말 가능합니까?


파이어리츠가 마지막 오프 시즌에 호세 틴 타나에서 통제 할 수있는 팀을위한 교역을 할 수있는 자원을 갖고 있고, 해적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면 잠재적 인 미래를 포기할 확률은 매우 낮습니다. 파이어리츠는 롱고리아와 계약을 맺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팀이 부담해야하는 저비용 플레이어이고 피츠버그 포인트는 해적들이 1 억 1500 만 달러의 급여를받을 수 있어야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도서에 대해 약 1 천 5 백만 달러가 증가했습니다. Longoria를 추가하고 Freese를 빼면 예비 포수, 아마도 추가 벤치 플레이어를 찾기 위해 약 6 백만 달러를 남기고, 불펜이 팔을 찾아 내고 또는 내부와 함께 가기를 원했기 때문에 불펜 팔 또는 2 개가 필연적으로 꺼지지 않을 것입니다. 옵션. 재정적으로는 가능하지만, 실제로 롱고리아와 계약을 맺은 해적의 경우 확률은 매우 낮습니다.


거래 확률.


해적들이 협상을 할 확률은 롱고리아를 해적 또는 다른 곳으로 보내는 잠재적 거래를 막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롱고리아를 상대하는 것은 레이즈가 현명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지난 시즌 80 승 82 패를 기록하며 시즌 대부분의 와일드 카드를 놓고 논쟁을 벌였습니다. Kevin Kiermaier는 98 게임 밖에 출전하지 못했고, Wilson Ramos는 64 게임, Brad Miller는 110 게임 밖에 출전하지 못했고 가장 부상을 입었습니다. Colby Rasmus는 시즌 중반에 다쳤고 은퇴했다. 그들은 Jake Odorizzi와 Alex Colome과 같은 고소득자와 거래를하더라도 2018 년에 논쟁을 벌일 수 있습니다.


DRays Bay의 조슈아 모건 (Joshua Morgan)은 광선을 재 작업하고 재건하지 말아야하는 방법에 관해 썼습니다. 나는 그것에 동의한다. 클럽은 소규모 예산 팀에게 유리한 계약에 Chris Archer, Longoria 및 Kiermaier를두고 있습니다. 또한 중재를 준비하는 데 3 년에서 3 년 반의 시간이 소요될 잠재 고객이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R & D 팀이 Herschel Walker deal & nbsp; & nbsp; & nbsp;라고 불리는 거래의 어머니 광맥을 얻지 않는 한, Rays가 그것을 극대화 할 때입니다. 이것은 조쉬가 아주 잘 언급 한 것입니다.


마지막 생각들.


그래서 레이스가 진정으로 그것을 날려 버리지 않는 한, 현재의 구조를 감안할 때 정말 제로 센스가 될 것입니다. & # 8211; 그리고 그 시점에서, 그들은 정말로 Freese & # 8211;을 필요로하지 않을 것입니다. 롱고리아는 어디에도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레이스가 그것을 날려 버리고 그들의 프랜차이즈 플레이어를 상대하기 원한다면, 해적들은 그들에게 전화를해야합니다. 그는 비용 부담이 적고 향후 5 년 동안 3 루수의 격차를 메울 수 있으며 Austin Meadows가 결국 2019 년 Andrew McCutchen을 대신 할 때 Pirates의 기회를 연장 할 수 있습니다.


피츠버그는 티켓을 훔칩니다.


2018 홈 게임.


개막 일, Bobblehead 게임, Zambelli 불꽃 놀이 밤 및 더 많은 것을 포함하여 모든 2018의 가정 게임, 표는 지금 판매되고있다.


5 개의 버블 헤드 게임, 7 개의 Zambelli 불꽃 놀이 밤 및 14 개의 키즈 데이를 포함하여 PNC 파크에서 2018 시즌의 모든 프로모션 날짜를 확인하십시오.


최저 114 달러부터 시작하여 최상의 유연성과 탁월한 좌석을 확보하십시오! 게임을 선택하고 제한을 두지 않고 가격을 고정하십시오. 좌석 카테고리를 선택하십시오.


2018 년에는 Full, Half & amp; Full으로 시즌 티켓 홀더로 모든 흥분을 확인하십시오. 20- 게임 플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궁극의 PNC 파크 경험을 위해 15 명 이상의 그룹을 구성하십시오! 지체하지 마십시오. 오늘 날짜를 예약하십시오.


우리의 쌍방향 투어는 도시의 아름다운 스카이 라인에 대한 클래식 한 전망을 제공하며 PNC 파크의 모든 곳을 방문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