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March 2018

생명 공학 스톡 옵션


옵션으로 생명 공학을 재생하는 3 가지 방법.
재물로가는 길은 위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생명 공학은 위험한 대명사입니다. 옵션은 위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래서 생명 공학 플러스 옵션은 위험한 제곱과 동등해야합니다!
자존감이 있거나 표제를 클릭하면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후자의 진실만을 희망 할 수있다.
요점을 놓치지 마라.
통화 옵션과 비교하여 주식에 대한 10,000 달러 투자의 결과를 고려하십시오.
만료시 주식이 4 달러면 손익 (손실).
만료시 주식이 3 달러면 손익 (손실).
만료시 주식이 2 달러면 손익 (손실).
그런데 왜 위험 부담이 큰 옵션에 같은 금액의 돈을 투자해야합니까? 대신, 우리는 단순히 적은 금액의 돈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만료시 주식이 4 달러면 손익 (손실).
만료시 주식이 3 달러면 손익 (손실).
만료시 주식이 2 달러면 손익 (손실).
아, 더 좋습니다. 우리는 주식에 더 많은 액수를 투자하는 것보다 덜 위험한 옵션으로 최대 손실을 제한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안다. "당신은 적은 투자를 했으므로 잠재력을 낮췄을뿐입니다!" 음,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실생활의 예.
Orexigen Therapeutics (Nasdaq : OREX)는 최근 비만 치료제 Contrave에 대한 FDA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자문 패널을 방문했다.
올해 VIVUS (나스닥 : VVUS)의 Qnexa와 Arena Pharmaceuticals (Nasdaq : ARNA)의 lorcaserin이 올해 초에 총격을 가한 후, 외부 전문가 패널이 3 명 중 3 명이 될 것으로 보였다.
패널 전날 Orexigen 주식은 4.87 달러로 마감했다. 회사는 2.11 달러의 현금과 단기 유가 증권을 보유하고있었습니다. 우리는 주식 투자에 대한 잠재적 최대 손실로 2.76 달러를 고려할 수 있으므로 옵션에 상응하는 금액을 베팅 할 것입니다. 주식 4.87 달러 당 2.76 달러의 통화를 살 것입니다.
결국 패널은 긍정적 인 추천을했습니다. 더 작은 베팅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주식이 확대되었습니다. 긍정적 인 패널을 기대하는 사람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전화가 훨씬 더 많이 올랐습니다.
1 주당 가격 통제.
통제 된 주식수 (100 주를 통제)
긍정적 인 패널 후 가격.
긍정적 인 패널 후 값.
출처 : Yahoo! 재원.
주식이 떨어질 수있는만큼 현금을 보유하고 있다고 가정하면 동일한 금액의 위험을 무릅 쓰고 옵션을 사용하여 수치 적으로 높은 이득을 얻습니다.
이익을 보호합니다.
출처 : Yahoo! 재무 및 회사 릴리스.
그러나 값을 매기는 바이오 테크는 종종 과학보다 예술입니다. 주식이 그렇게 위를 향한 후에, 그들은 더 높은쪽으로 갈 수 있었다 - 투자자들이 회사의 전망에 대해 너무 흥분한다는 것을 깨닫기 때문에 그들은 또한 뒤로 물러 설 수 있었다.
주식을 보유하고 풋을 사면 FDA 승인 후 AVANIR과 Momenta 모두에게 일어난 것처럼 주가 하락에 대해 걱정할 필요없이 추가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식이 후퇴하면, 주식의 증가는 주식 손실을 상쇄합니다.
풋은 자유롭지 않습니다. 가격이 비싸면 - 예를 들어 투자자들이 가격을 낮출 수 있다고 생각하는 또 다른 바이너리 이벤트가있는 경우 - 보호를 구입하는 것보다는 판매를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그러나 "판매"버튼을 누르기 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봐, 만지지 마라.
이것을 보는 가장 쉬운 방법은 잠재적 인 증가를위한 황소 콜 스프레드 또는 잠재적 인 감소를위한 곰 퍼트 (spread spread)입니다. 아이디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읽을 수 있지만 짧은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황소 콜 스프레드에서는 한 번의 가격으로 전화를 사 고 높은 가격으로 전화를 판매합니다. 만료 시점의 최대 값은 두 개의 파업 가격 사이의 값입니다.
실제 실제 사례가 또 있습니다. 인간 게놈 사이언스 (Human Genome Sciences, 나스닥 : HGSI)가 지난 3 월 루블류 약품 벤리 스타 (Benlysta)에 대해 FDA로부터 연락을 받고 나서 잠재적 인 가격을 알고 싶다고합시다. 최근 주가가 25 달러 선을 돌파하면서 4 월 통화가 거래되었습니다.
출처 : Yahoo! 재원. 가격은 입찰가와 물가 사이의 중점을 나타냅니다.
통화 나 불평 전화를 사지 않으려는 경우에도 옵션 가격을 사용하여 FDA가 Benlysta에게 엄지 손가락 업을 제공하면 주식이 결제 될 것으로 투자자가 생각하는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투자자들은 가격이 31 달러에서 33 달러 사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주식에서 두 배를 찾고 있다면 Benlysta에 대한 FDA의 승인만으로는 그곳에 갈 수 없습니다.
더 목 말라?
바보 기고 가인 Brian Orelli 박사는이 기사에서 언급 한 회사의 지분을 소유하지 않고 있습니다. Exelixis와 Momenta Pharmaceuticals는 Motley Fool 규칙 차단기 권장 사항입니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Fool은 Exelixis의 주식을 소유하고 공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Orelli 박사는 수석 생명 공학 전문가입니다. 그는 2007 년부터 The Motley Fool의 생명 공학, 제약 및 의료 기기 회사에 대해 썼습니다. BiologyFool을 팔로우하십시오.

스톡 옵션 생명 공학
우디 크릭, 콜로라도, 2016 년 6 월
& # 8220; & # 8230; 벽에 향한 석판화 사진 & # 8221;
페이퍼 백은 여기에 있습니다.
W W. Valley의 Dry Bones에 대한 Norton의 페이퍼 백 버전은 2015 년 4 월 6 일부터 미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큰 주머니에 들어갈 수 있으며 여행, 독서, 곤충 및 기타 용도에 적합합니다. 소매 업체에 대한 링크는 책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좋은 회사에서.
지난 주말 저는 로스 앤젤레스 타임스 책 경품 및 축제에 참석했습니다. 낮에는 여드름 나무가 피었습니다. 나는 전에 보라색 나무를 보지 못했습니다. 토요일 밤, 경이는 천국의 별 아래에서 결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골짜기의 Dry Bones는 Mystery / Thriller 카테고리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이 의식에서 UCF 현악 4 중주단이 승자를 무대로 연주했습니다. 나는이 특정 페이지의 책에 대해 보통 까마귀하지 않지만, 이봐, 다른 어떤 것보다 이상하고 꿈 같은 느낌을 느꼈고 여전히 # 8230;
하늘 그림 전에 하늘입니다.
"시를 쓰는 우리들에게 Stanley Kunitz의 삶과 그의 업적은 우리가 어려움을 겪고 분리되는 세상에 태어 났지만 가장자리에서 생존의 즐거움을 위해 춤을 추는 우리의 부름임을 상기시켜줍니다 도로의. 우리는 변화 할 것이라는 믿음을 가져야하며 겸손해야합니다. 시는 필수적이고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거북이 딱정벌레 애벌레의 작품보다 뛰어나지도 못하다. 우리는 사랑 이야기 전에 사랑을 선택해야하며, 하늘 그림 앞에 하늘을, 시 앞에 용담 꽃을 선택해야합니다. 이러한 선택이 비탄에 이르게 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친절해야합니다. 우리는 참석해야합니다. 쿠니츠는 우리시를 통해 흘러 나오는 겸손한 삶을 소홀히하지 말고, 평범한 삶을 사는 데는 절대로 빛나는 존재가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
- "나는 생존의 기쁨을 위해 춤을 춘다 : 단테 디 스테파노의"스탠리 쿠 니츠의 글쓰기 삶의 명상 "에서. Writer & # 8217; Chronicle, 2014 년 9 월
Faber & amp; Faber & # 8217; s edition (UK).
"낭트 벧 트스에서 LLwyn On에서 살았던 농부의 아들 중 한 명인 밝은 달빛의 밤은 Clogwyn y Gwin의 한 소녀에게 주소를 알려주려고했습니다. Tylwyth Teg는 초원에서 본격적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았습니다. 주변 Cwellyn 호수. 그는 그들에게 다가 갔고 조금씩 조금씩 자신의 음악의 매혹적인 단맛과 자신의 서클에 들어올 때까지 연주의 활발함으로 이끌 렸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에게 어떤 종류의 주문이지나 갔으므로 그 곳에 대한 지식을 잃어버린 나라에서, 그가 본 가장 아름 다우면서 모든 사람들이 즐거움과 기쁨으로 시간을 보냈던 나라에서 자신을 발견하게되었습니다. 그는 그곳에 7 년을 보냈지 만, 그에게는 밤 꿈처럼 보였다. 그러나 그가 집을 떠난 사업에 대한 희미한 기억이 마음에 떠오르면서 그는 사랑하는 사람을보기를 간절히 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가서 그에게 수여 된 집으로 돌아가서 수령인들과 함께 그의 나라로 인도 할 것을 허락 해달라고 요청했다. 그리고 갑자기 그는 공정한 가족이 즐겁게 보았던 은행에서 꿈에서 깨어나는 것처럼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집으로 향했다. 그러나 그곳에서 그는 모든 것이 바뀌 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부모님은 죽었고, 형제들은 그를 알아보지 못했고, 자기의 연인은 다른 남자와 결혼했다. 그는 그러한 변화의 결과로 다시 돌아온 후 1 주일 만에 실연했다. "
& # 8211; John Rhys, Celtic Folklore, Welsh & amp; Manx, Volume One (1901)

iShares Nasdaq Biotechnology Index Fund (IBB) 옵션 체인.
기호 목록보기.
ETF 세부 사항.
ETF 뉴스.
기초.
기호 목록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식 기호를 모르십니까? Symbol Lookup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내 기호의 정렬 순서를 알파벳순으로 정렬하십시오.
기호 조회.
투자가 쉬워졌습니다. & # 8230;
지금 가입하여 NASDAQ 회원이되어 관심있는 주식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사건이 발생하면 즉각적인 통지를 받기 시작하십시오.
콜 및 풋 옵션은 체인 시트라는 테이블에 인용됩니다. 체인 시트에는 각 옵션 행사 가격 및 만료 월에 대한 가격, 수량 및 미결제가 표시됩니다.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2017 년의 상위 5 개 생명 공학 주식.
생명 공학은 악명 높은 위험 사업입니다. 많은 바이오 테크놀로지 제품은 원하는 결과를 일관되게 생산하지 못하고, 다른 바이오 제품은 시장에서 받아 들여지지 않습니다. 물론 생명 공학 제품이 성공하면 투자자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실적을 보유한 회사를 찾고 극적이기보다는 합리적인 성장 전망을 통해 롤러 코스터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생명 공학 사업에 구축 된 드라마에도 불구하고 침착하게 진행되고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하는 회사들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생명 공학 분야의 입문서를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2017 년 이후의 나머지 기간 동안 성장할 수있는 5 가지 최고의 생명 공학 주식을 선정했습니다. 모든 수치는 2017 년 12 월 6 일 현재의 수치입니다.
Celgene Corporation (CELG)
Celgene은 암 및 염증성 질환에 중점을 둡니다. 이 회사는 자체 제품을 개발할뿐만 아니라 다른 대형 마약 제조사와 협력하여 제품을 출시합니다. 최근 분기에 수익이 증가했으며 영업 이익도 꾸준히 증가했습니다. Celgene은 특히 생명 공학 부문이 높은 리스크를 감안할 때 안정적인 회사였습니다.
주식은 4 월까지 꾸준히 증가하여 2017 년부터 시작되었지만 그 후에는 그 이익을 돌려주었습니다. 6 월 초 주식은지지를 얻었고 다시 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Celgene의 주가는 2017 년 10 월에 급격히 하락했다. 이 회사는 Crohn 's disease 치료에 대한 연구를 취소하고 3 분기 실적이 예상보다 악화되었다고보고하면서 이달 동안 30 % 이상 하락했다. 주식은 심리적으로 중요한 100 달러 수준에서지지를 얻었고 Celgene의 견고한 장기 기록을 보면 최근의 하락은 구매 기회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참고 : Biotechs Celgene, Biogen May 연말 연시.)
Gilead Sciences, Inc. (GILD)
길르앗은 5 년간 약 30 %의 비율로 성장해 왔습니다. 이 회사는 에이즈 치료 분야의 선두 업체이며 C 형 간염 치료에 성공적인 약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출은 증가하고 있으며 영업 이익은 지난 4 년간 증가했습니다.
주식형 차트를 보면 길리 어드가 2016 년 5 월경부터 하락세로 진입했다는 것을 알 수있다. 이 주가는 약 64 달러로 바닥을 치고 2017 년 6 월 말에 급격히 상승했다. 그러나 그 이후로, 그것은 그 이익을 돌려 줬다. 회사 제품 중 몇 가지를 둘러싼 불확실성이 있지만 잠재적 인 촉매제는 식품 의약품 안전청 (FDA)의 우선 검토 대상으로 선정 된 새로운 HIV 치료제이며 2018 년 2 월까지 결정될 예정입니다. 다음을보십시오 : Biotech 주식은 2018 년에 새로운 M & A Wave를 볼 수 있습니다.)
평균 거래량 : 8,452,612 시가 총액 : 957.37 억 달러 P / E 비율 : 8.34 EPS (TTM) : $ 8.79 배당 및 수익률 : $ 2.08 (2.85 %)
Exelixis, Inc. (EXEL)
Exelixis는 암 치료에 중점을 둡니다. 그것은 항암제와 신장 암 치료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일상적으로 이익에 대한 긍정적 인 놀라움을 전달했습니다.
주식은 1 년을 시작할 브레이크 아웃이 있었고 그 다음 기지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올해 상반기까지는 통합 단계에 머물러있었습니다. Exelixis 주식은 2017 년 6 월 말에 바닥에서 급격히 상향 조정되었고, 9 월 말의 하락에도 불구하고 본질적으로 그러한 이익을 유지했으며 다시 상승세로 돌아 섰습니다. Exelixis는 투자자들을 기쁘게하는 Takeda Pharmaceutical (TKPYY)과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으며 간암 치료제는 조만간 출시 될 예정이다. (Exelixis, Takeda Ink $ 145M Cancer License Pact.
평균 거래량 : 3,779,771 시가 총액 : 775.7 억 달러 P / E 비율 (TTM) : 53.51 EPS (TTM) : $ 0.49 배당금 및 수 익률 : N / A (N / A)
Enzo Biochem, Inc. (ENZ)
Enzo는 암, 당뇨병, 심혈관 질환 및 전염병에 대한 치료법을 제공합니다. 주식은 2016 년 3 월부터 상승 추세에 있었고, 2016 년 12 월에 새로운 기반을 형성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주식은 2017 년 3 월 초에 그 기지에서 파산했으며, 2017 년 6 월 11 일 두 번째 소규모 주식을 갖게되었습니다. 6 월 하순에 시작된 새로운 기지에서 Enfo는 시가 총액이 4 억 3 천 5 백만 달러를 약간 넘는 것을 감안할 때 우리 회사의 가장 작은 회사를 대표하는 것으로, 이미 부침에 대해 알려진 분야의 변동성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평균 거래량 : 184,028 시가 총액 : $ 435.001 백만 P / E 비율 (TTM) : -185.4 EPS (TTM) : - $ 0.05 배당 및 수익률 : N / A (N / A)
AbbVie Inc. (ABBV)
AbbVie는자가 면역 문제를 치료하는 휴미라 (Humira)의 제조사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백혈병 및 C 형 간염 치료제와 HIV를 억제하는 치료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AbbVie는 테스토스테론 대체 치료에 관여하고 다발성 경화증 치료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식은 9 월에 급상승했으며 그 달 말에 AbbVie는 Amgen Inc. (AMGN)와 분쟁을 해결하여 경쟁 업체가 Humira의 바이오시 밀러 버전을 성공적으로 출시하는 것을 지연시켰다. (더 많은 것을 위해, 보십시오 : AbbVie Q3 가득액 정상, 선에있는 소득, 전망 위로.)
평균 거래량 : 6,842,703 시가 총액 : 150,703 억 달러 P / E 비율 (TTM) : 22.93 EPS (TTM) : $ 4.12 배당 및 수익률 : 2.84 % (2.98 %)
결론.
투자는 도박이 아닙니다. 생명 공학 부문이 위험을 감수하고 있지만 성장 가능성이있는 견실 한 회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리스트에있는 모든 회사들은이 산업의 흥망 성을 풍화 시켰고, 그들은 2017 년의 나머지 부분에 나올 준비가 된 것처럼 보입니다. (추가 읽기를 원하시면, 생명 공학 회사의 위험과 보상을 확인하십시오. )

No comments:

Post a Comment